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기상태좋아서 재구매각입니다.
필리치즈 스테이크 만들어 먹었어요
불고기해서 먹엇어요 맛잇게 먹엇엉ㅅ
불고기할려구 재워 놨어요~ 저녁에 불고기 해먹을라구요~
딸아이가 반응이 안 좋네요. 약간 즐기고 약간 냄새도 나고.ㅠㅠ
일부러 목초육 찾아먹는데 오아시스에 생겨서 너무 좋아
기름이 없어서 좋아서 자주 구매해요
소불고기 너무 맛나게 먹었어요.
카레에 넣어 먹었는데 냄새없고 질기지 않아 좋았어요! 기름기 없어서 좋네요:)
오아시스 제품은 늘 만족해요.~~
언제나 오아시스 배송은 최고입니다. 냉장냉동 한여름에도 문제없이 잘 도착해요
엄청 부드럽진않은데 딱히 질기지도 않음. 두께가 두꺼워서 불고기로는 적합하지않고 잘라서 아이 국끓이면 딱임
소불고기 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조금 질겨서 아쉬웠어요
괜찮은듯 고기 괜찮은듯 아이도 잘 먹네요 유기농이라안심
오아시스 상품 배송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호주산 유기농 소고기 자주 입고해주시고 세일도 부탁드려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신선해서 좋아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싱싱해서 좋아요
불고기해서 잘 먹었지만 오아시스의 다른 제품이 더 나아요
약간 질기고 냄새가 약간 나요
호주산 유기농을 오아시스에서 살 수 있어 좋네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오아시스 고기 다 좋아요..
부드러워서 육전하려는데 급하게 불고기했어요
좋아요항상시켜요 ~~~~~~~~
고기가 신선하긴 했는데 전골해서 먹었는데 좀 질기더라구요
살만있어 좀 뻑뻑하지만 알맞겨 잘 익히면 맛은 좋습니다
건강한 고기를 먹어보고자 유기농으로 주문 난 육전으로 해먹음 기름적어 좋음
불고기 양념과 같이 구매했어요~~ 재구매 강추합니다
오아시스 믿고 먹어요 추천합니다!!!
부드럽고 냄새도없어서 만족합니다 힘줄기름? 약간질긴부위도있지만 많지는않아서 괜찮네요
잡내도 없고 고기 신선하고 좋아요
유기농이라고 하여 먹지만 그다지 맛은 그만하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기상태좋아서 재구매각입니다.
필리치즈 스테이크 만들어 먹었어요
불고기해서 먹엇어요
맛잇게 먹엇엉ㅅ
불고기할려구 재워 놨어요~
저녁에 불고기 해먹을라구요~
딸아이가 반응이 안 좋네요. 약간 즐기고 약간 냄새도 나고.ㅠㅠ
일부러 목초육 찾아먹는데 오아시스에 생겨서 너무 좋아
기름이 없어서 좋아서 자주 구매해요
소불고기 너무 맛나게 먹었어요.
카레에 넣어 먹었는데 냄새없고 질기지 않아 좋았어요! 기름기 없어서 좋네요:)
오아시스 제품은 늘 만족해요.~~
언제나 오아시스 배송은 최고입니다. 냉장냉동 한여름에도 문제없이 잘 도착해요
엄청 부드럽진않은데 딱히 질기지도 않음. 두께가 두꺼워서 불고기로는 적합하지않고 잘라서 아이 국끓이면 딱임
소불고기 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조금 질겨서 아쉬웠어요
괜찮은듯 고기 괜찮은듯 아이도 잘 먹네요 유기농이라안심
오아시스 상품 배송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호주산 유기농 소고기 자주 입고해주시고 세일도 부탁드려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신선해서 좋아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싱싱해서 좋아요
불고기해서 잘 먹었지만 오아시스의 다른 제품이 더 나아요
약간 질기고 냄새가 약간 나요
호주산 유기농을 오아시스에서 살 수 있어 좋네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오아시스 고기 다 좋아요..
부드러워서 육전하려는데 급하게 불고기했어요
좋아요항상시켜요 ~~~~~~~~
고기가 신선하긴 했는데
전골해서 먹었는데 좀 질기더라구요
살만있어 좀 뻑뻑하지만 알맞겨 잘 익히면 맛은 좋습니다
건강한 고기를 먹어보고자 유기농으로 주문
난 육전으로 해먹음 기름적어 좋음
불고기 양념과 같이 구매했어요~~ 재구매 강추합니다
오아시스 믿고 먹어요 추천합니다!!!
부드럽고 냄새도없어서 만족합니다 힘줄기름? 약간질긴부위도있지만 많지는않아서 괜찮네요
잡내도 없고 고기 신선하고 좋아요
유기농이라고 하여 먹지만 그다지 맛은 그만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