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sh*** 2026.06.21

아이들이 잘 먹어서 간식으로 사는 제품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n***** 2026.06.21

친정 간식으로 사갔는데 봉지에 들어있는것 보단 값어치가 있어보여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ec**** 2026.06.19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00***** 2026.06.19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해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n******* 2026.06.17

약과가 쫀득달달해서 간식으로 딱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88***** 2026.06.16

아이도 어른도 잘 먹는 간식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88***** 2026.06.16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 구입했네요 좀 달긴 하지만 색소 많이 들어간 젤리 대신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1******* 2026.06.15

우리밀이라 좋고, 찹쌀도 들어있어서 쫀득쫀득 맛있어요.
약과치고 당이 적어서 좋아요.
냉동실에 넣고 하나씩 꺼내서 자연해동 후에 먹고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52**** 2026.06.15

약과는 오아시스에서만 구입합니다
또 주문할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on*** 2026.06.14

어린이들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맛있게 잘 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7******* 2026.06.14

우리밀이라 좋으네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sj**** 2026.06.13

제사등등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os**** 2026.06.11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im*** 2026.06.10

우리밀 당암 찹쌀 약과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6.10

아이간식입니다.^^
맛있었다고 또 사달라고 해서 재구매 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sky******* 2026.06.10

아이 간식으로 주문했습니다. 아주 기름지지도 않고 적당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8***** 2026.06.08

맛있는 약과
간식으로 주문해서
잘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s***** 2026.06.08

운동 갈 때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사이즈도 커서 든든할 듯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j****** 2026.06.07

달지 않고 쫀득하고 기름지지 않아서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n****** 2026.06.05

배송이 빨라서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99***** 2026.06.04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도착하자마자 아이들입으로
사라졌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0****** 2026.06.03

우리밀이라고해서 먹어보려고 주문했는데 제취향은 아닌듯~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zi**** 2026.06.03

약과는 달아야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5***** 2026.06.03

약과가 달고 맛있네요 개별포장이라 나눠먹기 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47******* 2026.06.03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5******* 2026.06.02

약과 맛있는데 날이 더워서 그런지 녹아서 별루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6******* 2026.06.02

저번에 먹어보니 괜찮아서 재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