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ggo****** 2026.06.26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이 없어요ㅠㅠㅠ이상한 맛도 나고ㅠㅠ연근맛은 안나고 느물느물 이상한 맛 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6***** 2026.06.26

새로운 밑반찬 없을까하다 주문해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7***** 2026.06.26

국내산 재료로 한끼의 반찬으로 맛있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h******** 2026.06.25

연근조림 하기 손이 많이 가서 한 번 사봤어요 괜찮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s****** 2026.06.23

아기가 잘 먹어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구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l**** 2026.06.22

음 첫 주문인데 보기에 맛있어 보이는 윤기가 부족한 느낌이예요 윤기가 더 나면 좋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e********** 2026.06.21

많이 달지 않고 아삭아삭합니다.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17***** 2026.06.20

연근 짜지도 않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oop***** 2026.06.20

오....색감부터가 별로에요...한입먹고 음쓰로 직행...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o******* 2026.06.18

양은 적지만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kat***** 2026.06.18

색도 그렇고 물러서 보기엔 좀 별로인데 아이가 잘 먹네요~
다음에 또 사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2******* 2026.06.17

양은 작지만 많이 짜지않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ut***** 2026.06.16

맛이 좀 많이 담백한듯하네요 달고 짜고 그렇진 않아서 막 맛나진 않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r**** 2026.06.16

무농약이라 너무 좋아요 우엉만 먹었는데 연근도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l****** 2026.06.13

너무 달지 않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n****** 2026.06.12

양은적지만 아삭하고 간도 딱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6.11

신선해서좋아요! 아가들용으로 주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2
ang***** 2026.06.06

그냥 그래요 무농약이라 사봤는데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an***** 2026.06.06

조금 심심해서 양념을 더했어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요즘엔 마트보다 오아시스를 더
이용합니다. 앞으로도 그럴것 같아요.
최고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st***** 2026.06.03

양이 적어 속상하지만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2******* 2026.06.02

자극적이지 않고 괜찮아요굿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2
nan**** 2026.06.02

음...무농약 연근이라 구입했는데 맛이 너무 안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kd****** 2026.06.02

무농약이라 건강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5.27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오아시스 덕분에 반찬을 해결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5.24

연근조림이 많이 달지 않아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5.22

최고입니다 내사랑 오아시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3******* 2026.05.21

조림이어도 많이 짜지않고 아삭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0***** 2026.05.19

부서진 연근이 많지만 간이 세지 않고 맛이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75k*** 2026.05.12

음 글쎄요. 재구매는 안 할 것 같아요. 가족들이 잘 안 먹기도 하고 빨리 쉬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ik****** 2026.05.12

아이들이 좋아해서 또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on******** 2026.05.06

신선하게 배송되었네요 감사합니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7******* 2026.05.02

포장지에 구멍이 나 있었는데 개봉해 보니 연근에 곰팡이가 나 있네요. 얼마나 오래전에 만든건지, 관리가 제대로 되는건지 모르겠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gm*** 2026.04.30

짜지않고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더라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nd****** 2026.04.30

연근반찬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아이 먹이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