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갈색이라 조금 그랬는데 괜찮아요
액상 알룰 루스는 처음인데 맛있는거 같아요
당관리와 단맛을 모두 충족합니다. 건강한 단맛이네요. 이것으로 정착합니다.
두번째 구매합니다 당대체로좋아요
짤때 조금 불편합니다. 울컥 쏟아지지 않는건 장점인데 조금만 짜는게 어려워요
첫 구매인데 괜찮네요.
요리용이 따로있어서 구매해봤어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
설탕 대용으로 구입했으나 뚜껑 부분이 안열려서 그냥 꼭지를 비틀어서 사용중. 갈색이 너무 진하고 흑설탕 비슷한 맛이 나서 별로였음.
달지않아요 새로나와서 구매해봤어요
전날 밤늦게 주문해도 다음날 아침에 배송 되서 좋아요! 믿고 먹을수있는 물건들도 많고 값도 일반마트보다 비싸지도않고 어떤건 더저렴한것도 있어서 자주 구매하게되요!
요리에 필수죠~~ 이젠 설탕은 거의 x
설탕보다 혈당에 좋다고 해서 구입했어요. 설탕과 약간 맛이 다른데 요리할 때는 차이없어서 잘 이용해요
맛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설탕 대신 좋습니다, 단맛은 포기할 수 없으니 ㅎ
후기가 좋네요. 저도 사봤어요.
성분좋다해서 규매해봤어요~ 눌러서 양조절이 조금 어렵네요
너무 달지 않아 좋네요. 사용하기 편해요.
당걱정때문에 설탕에서 알룰로스 액상형 쓰는데 좋네요!
처음 구매 제품이라 오아시스 믿고 구입해요. 잘 사용할게요
예전에 먹고 괜찮은 것 같아서 재주문했어요. 특별한 향이 느껴지진 않아요. 요리에 쓰기 좋아요
요리할때 쓰기 너무 좋아요 맛도 좋아요
알룰로스 필요해서 샀는데 괜탆은 것 같아여
믿고 먹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구매후기 좋아 구매했어요 기존 쓰던거랑 비교해보니 알룰로스 함량이 10프로 이상 차이나네요 그래도 한 번 써보겠습니다 좋은제품 감사합니다
조금만 넣어도 단맛이 나서 좋아요. 그런데 짤때 너무 앞으로 쭉 나가서 좀 불편해요
가격은 좀 있지만 칼로리가 없고 성분이 좋아요
적은양으로 꾸덕함이 없는 제품입니다
처음 사봤어요~맛있길 바라요~
가격 대비 용량 적은듯 합니다.
지인추천으로 샀는데 신선하고 좋네요
ㅌ흩터첯처처차티ㅗ티ㅗ티퇴토ㅗ
요리할때쓰려고 구매햇어요^^
설탕대신 티바인 아룰로스 좋아요. 소비기한 2028.04.20까지 넉넉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갈색이라 조금 그랬는데 괜찮아요
액상 알룰 루스는 처음인데 맛있는거 같아요
당관리와 단맛을 모두 충족합니다. 건강한 단맛이네요.
이것으로 정착합니다.
두번째 구매합니다 당대체로좋아요
짤때 조금 불편합니다. 울컥 쏟아지지 않는건 장점인데 조금만 짜는게 어려워요
첫 구매인데 괜찮네요.
요리용이 따로있어서 구매해봤어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
설탕 대용으로 구입했으나 뚜껑 부분이 안열려서 그냥 꼭지를 비틀어서 사용중. 갈색이 너무 진하고 흑설탕 비슷한 맛이 나서 별로였음.
달지않아요 새로나와서 구매해봤어요
전날 밤늦게 주문해도 다음날 아침에 배송 되서 좋아요!
믿고 먹을수있는 물건들도 많고 값도 일반마트보다 비싸지도않고 어떤건 더저렴한것도 있어서 자주 구매하게되요!
요리에 필수죠~~ 이젠 설탕은 거의 x
설탕보다 혈당에 좋다고 해서 구입했어요. 설탕과 약간 맛이 다른데 요리할 때는 차이없어서 잘 이용해요
맛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설탕 대신 좋습니다, 단맛은 포기할 수 없으니 ㅎ
후기가 좋네요. 저도 사봤어요.
성분좋다해서 규매해봤어요~ 눌러서 양조절이 조금 어렵네요
너무 달지 않아 좋네요. 사용하기 편해요.
당걱정때문에 설탕에서 알룰로스 액상형 쓰는데 좋네요!
처음 구매 제품이라 오아시스 믿고 구입해요.
잘 사용할게요
예전에 먹고 괜찮은 것 같아서 재주문했어요. 특별한 향이 느껴지진 않아요. 요리에 쓰기 좋아요
요리할때 쓰기 너무 좋아요
맛도 좋아요
알룰로스 필요해서 샀는데 괜탆은 것 같아여
믿고 먹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구매후기 좋아 구매했어요
기존 쓰던거랑 비교해보니 알룰로스 함량이 10프로 이상 차이나네요
그래도 한 번 써보겠습니다
좋은제품 감사합니다
조금만 넣어도 단맛이 나서 좋아요. 그런데 짤때 너무 앞으로 쭉 나가서 좀 불편해요
가격은 좀 있지만 칼로리가 없고 성분이 좋아요
적은양으로 꾸덕함이 없는 제품입니다
처음 사봤어요~맛있길 바라요~
가격 대비 용량 적은듯 합니다.
지인추천으로 샀는데 신선하고 좋네요
ㅌ흩터첯처처차티ㅗ티ㅗ티퇴토ㅗ
요리할때쓰려고 구매햇어요^^
설탕대신 티바인 아룰로스 좋아요. 소비기한 2028.04.20까지 넉넉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