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즈가 자꾸 여러개가 들어 있어서 오히려 저는 이런 게 더 좋은거 같아요. 맛도 괜찮아요.
별점5
jds***2026.06.18
크기는 좀 작고 맛도 보통이상 먹을만해요 많이 씹어야하는 식감? 이에요
별점5
613*****2026.06.17
사과가 맛있어요.
근데, 맛없는 사과도 섞여 있네요.
조금 덜익은 사과일까요?
별점5
373*******2026.06.17
못난이사과라도 스무디용에 먹는거라 샀어요
별점5
boo*****2026.06.17
좋아요
신선해요
믿고 구매해요
별점5
mis*******2026.06.17
못난이 사과 너무 맛있습니다~~~
별점5
eun***2026.06.17
아삭아삭 달고 맛있어서 재구매 하려구요
별점5
342*******2026.06.17
지난번 사과는 맛이 좀 별로 없어서 열심히 먹지는 못했는데 이번에는 푹이 읽어보고 못난이지만. 맛은 좋다는 그래서 한번 먹어보려고 샀어요.
별점5
nja****2026.06.17
전 그냥 쏘쏘했네요!
엄청맛있다는 아님
별점5
341*******2026.06.17
퍼석한것도 있고ㅠㅠ 맛있는것도 있어요
별점5
tig*******2026.06.17
당도가 약간 떨어지긴 한데,신선하고,아삭한감이 좋아서 만족합니다
별점5
eun****2026.06.17
6~7개 들어 있어요. 작아도 단단하고 맛나요~
별점5
oyj****2026.06.17
모양도 괜찮고 달고 맛있어요. 적당히 아삭하고 좋아하는 식감이에요.
별점5
cat********2026.06.16
어떤거는 아주 맛있고 아닌것도 있고 섞여 있는거 같아요
별점5
dlt******2026.06.16
이 사과만 먹어요 가성비 좋아요
별점5
tol*****2026.06.16
양질의 상품 잘 받았습니다.
별점5
ggf***2026.06.16
먹어보고 달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달고 신선해요.
별점5
wls*****2026.06.15
여러번 구매해서 먹는 사과에요!
별점5
cmk******2026.06.15
역시 알은 작지만 맛닜어요!!
별점5
boo*****2026.06.15
좋아요
신선해요
믿고 구매해요
별점5
472*******2026.06.15
항상 이거 사먹어요 ! 맛있습니다
별점5
79m******2026.06.15
크기가 크고 맛도 좋아요~~
별점5
cos*****2026.06.15
매번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
별점5
223*******2026.06.15
알이 작으나 단단하고 싱싱해요
별점1
jep*******2026.06.15
이젠 여기서 사과 안사려구요.... 빨개보이는게 많아서 맛있겠지 했는데 사과 안에가 이래있고 심지어 어떤건 반이상이 이래서 버렸어요.... 한두번 그랬었는데 걍 그러려니 하고 먹었는데 이번에도 이러니까 좀 그렇네요ㅜㅜ전에꺼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지만ㅜㅜ 아무리 못난이 사과라도.. 이건 아니지 않나요??ㅠㅠ실망이에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사과가 신선하고 맛있네요 애들이 좋아합니다 또 구매예정 입니다
후기가좋아 구매했습니다 맛있길 기대합니다
후기가 좋아 구매했는데 맛있습니다
첫 구매지만 상품평이 좋아서 기대됩니다.
이쁜 빨간 사과는 아니지만 단단하고 물도 많고 맛은 있네요
사이즈가 자꾸 여러개가 들어 있어서 오히려 저는 이런 게 더 좋은거 같아요. 맛도 괜찮아요.
크기는 좀 작고 맛도 보통이상 먹을만해요 많이 씹어야하는 식감? 이에요
사과가 맛있어요.
근데, 맛없는 사과도 섞여 있네요.
조금 덜익은 사과일까요?
못난이사과라도 스무디용에 먹는거라 샀어요
좋아요
신선해요
믿고 구매해요
못난이 사과 너무 맛있습니다~~~
아삭아삭 달고 맛있어서 재구매 하려구요
지난번 사과는 맛이 좀 별로 없어서 열심히 먹지는 못했는데 이번에는 푹이 읽어보고 못난이지만. 맛은 좋다는 그래서 한번 먹어보려고 샀어요.
전 그냥 쏘쏘했네요!
엄청맛있다는 아님
퍼석한것도 있고ㅠㅠ 맛있는것도 있어요
당도가 약간 떨어지긴 한데,신선하고,아삭한감이 좋아서 만족합니다
6~7개 들어 있어요. 작아도 단단하고 맛나요~
모양도 괜찮고 달고 맛있어요. 적당히 아삭하고 좋아하는 식감이에요.
어떤거는 아주 맛있고 아닌것도 있고 섞여 있는거 같아요
이 사과만 먹어요 가성비 좋아요
양질의 상품 잘 받았습니다.
먹어보고 달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달고 신선해요.
여러번 구매해서 먹는 사과에요!
역시 알은 작지만 맛닜어요!!
좋아요
신선해요
믿고 구매해요
항상 이거 사먹어요 ! 맛있습니다
크기가 크고 맛도 좋아요~~
매번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
알이 작으나 단단하고 싱싱해요
이젠 여기서 사과 안사려구요.... 빨개보이는게 많아서 맛있겠지 했는데 사과 안에가 이래있고 심지어 어떤건 반이상이 이래서 버렸어요.... 한두번 그랬었는데 걍 그러려니 하고 먹었는데 이번에도 이러니까 좀 그렇네요ㅜㅜ전에꺼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지만ㅜㅜ 아무리 못난이 사과라도.. 이건 아니지 않나요??ㅠㅠ실망이에요
사과 먹고 싶어서 사먹어봤는데 아삭아삭하고 무난한 맛이에요 ㅎㅎ
적당히 아삭하고 신선합니다~
좋아요 아이랑 같이 먹습니당
먹던게 주문이 안되서 처음 주문해봤어요. 착즙용으로 먹고 있어요.
주스용으로 구매했어요 쾐찮은것 같아요
사과 상태가복불복입니다 ㅜㅜ
사과는 여기서만 주문하게 되네요 크기도 적당하고 흠집난것도 별로 없고 달고 맛있어요
사과가 즙도 많고 댠단하고 크기도 적당하네요
주스용으로 구매했어요.
제가 원하는 크기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