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2
pri******** 2026.06.17

흰자가 살짝 덜 익어 있었어요
맛은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h5*** 2026.06.17

상품평보고 구입했는데 덜짜고 맛있네요 아침식사대신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6***** 2026.06.17

반숙란도 유정란이라서 더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8******* 2026.06.17

언제나 오아시스 배송은 최고입니다. 냉장냉동 한여름에도 문제없이 잘 도착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ik***** 2026.06.17

간이 되어있어서 먹기 좋아요 비싸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2***** 2026.06.17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99***** 2026.06.17

계란 삶기보다 편할 듯해서 샀는데
삶기 정도는 좋으나 먹어보니 짠맛이 강합니다
나이들수록 싱겁게 먹으니 아쉽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9******* 2026.06.17

이거 한번 먹고나니 편해서 2개나 바로 더 주문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2******* 2026.06.17

촉촉촉
구운란으로 착각 핸네요
맛나게 먹을게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6***** 2026.06.16

구운란 사기가 힘들어서 이걸로 샀는데 짭짤하고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3******* 2026.06.16

반숙으로 오니까 너무 먹기 편해요~ 샐러드와 함께 먹으니 맛있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sj********** 2026.06.16

동물복지 유정 반숙란 색깔도 이쁘고 맛도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sj********** 2026.06.16

둥물복지 유정 반숙란 색깔도 너무 이쁘고 맛도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5***** 2026.06.16

둥물복지 유정 반숙란 예술입니다 너무 맛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8******* 2026.06.16

ㅜㅠ잘 안까져용 ㅠㅠ소비기한 길고좋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en**** 2026.06.16

삶은 달걀 편하게 먹고 싶어 샀는데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er****** 2026.06.16

반숙란 싸게 파는 데도 있는데 달걀 상태가 비교불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j*** 2026.06.16

아이가 좋아해요. 자주 구매 합니다. 성분이 깨끗해서 가족 반찬으로 재구매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we******** 2026.06.16

믿고먹는 오아시스 간단하게 아침으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l**** 2026.06.16

사이즈도 크고 맛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we********* 2026.06.16

애들이 맛잇다고해요
간간하고 부드러워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eu***** 2026.06.16

반숙란 맛있는데 잘 벗겨 지진 않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2******* 2026.06.16

반숙란 매번 사먹습니다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7******* 2026.06.16

아침이나 간단히 먹기 젛아 반숙란 구매햇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yn**** 2026.06.16

반숙란은 처음 사봤는데 간도 적당하게 되어 있고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bs******* 2026.06.16

고소하고 깨끗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2******* 2026.06.16

반숙란 잘 먹고있어요 매일아침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sl****** 2026.06.16

반숙란은 이제 이걸로 정착해야겠어요
맛나요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2******* 2026.06.15

언제나 냉장고에 두는 반숙란입니다.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9****** 2026.06.15

맛있고 신선해서 재구매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9******* 2026.06.15

몇개는 잘 안까지지만 그래도 안삶고 집에서 삶은 달걀맛이라 좋아요 편리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t**** 2026.06.15

짭쪼름하고 그냥 그래요 별루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in***** 2026.06.15

계란을 잘못시켜서 반숙란이 왔는데 노른자는 거의 안익은 완전반숙이어서 조금 더 익혀서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4***** 2026.06.15

괜찮습니다.. .. ..
..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w*** 2026.06.15

항상 만족하고 있어요 항상 재재구매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kq**** 2026.06.15

매번 같은 컨디션으로 잘 유지해주면 좋겠어요
왔다갔다 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371******* 2026.06.15

요즘 오아시스 배송이 왜ㅜ이런가요
저번엔 우유가 다 새서 오더니
오늘은 계란이 다 깨져서 왔네요
반숙란에 아니면 어쩔뻔 했나요 ㅜ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kq**** 2026.06.15

이번에 두통 산거
껍질이 왜이렇게 안까지는지..
흰자 다 날라가네요
신선하지 않은게 올 때도 있고
제품 믿고 구매하기 힘들어요 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h1*** 2026.06.14

반숙란으로 계란장했는데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6.06.14

부드럽고 고소해서 재구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