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좋습니다~ 자주 구매 하고 있습니다~
오동통하니 맛있을 것 갘아요 감사합니다
손질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해요
손질되어 있어서 편해요,..
후기가 좋아 처음구매해봤습니다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맛있게 잘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상태 갠찬ㄹ은거 같아요~ 양도적당
오징어 귀엽네요 ㅎㅎ 한마리로는 요리해서 4인 가족이 한두번 집어 먹음없을 정도라 두마리 데쳐서 먹었네요 자고 날씬하고 그렇다고 그렇게 싱싱하지도 않고 ...오징어 비싸서 그렇겠죠 ㅎ
두번째 주문이에요 신선하고 좋아요
통으로 손질되어있어 편하고 보관도 용이함
냉동상태로 잘 받았어요. 손질되어 편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크기는 작은데 통 그대로 썰으니 동그랗게 잘려 더 먹음직스럽네요
처음 시켰는데 괜찮아요 좋아요
데쳐서 숙회해먹으려구요~~ 신선해보입니다
냉동상태 오징어가 통통하고 손질되어있어 편리하네요
데쳐서 먹을지 볶아 먹을지 고민하다가 해동하고 상태가 너무 좋아서 데쳐먹었어요~ 맛있네요!
오징어 비린내 없이 맛은 괜찮아요 크기는 많이 작아요 재구매입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데쳐서 먹어볼게요
싱싱해요. 씻고 자르기만하니 조리 간편해요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싱싱오아시스~! 항상 만족합니다~! 최고최고~~!!
작지만 깨끗하게 잘 손질되어 왔어요 만족합니다
맛나요 신선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좋아요. 저렴하고 새벽배송이 정말 맘에 들어요!! 재구매하러 올게요~
아이가 오징어를 좋아해서 샀는데 쫄깃하고 맛나요
손질되어 있어서 너무 편해요
깔끔하게 손질되어 있으니 편하고 좋아요
크기는 좀 작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오아시스라 믿고 먹을수있어요
맛있어요~~~~~~~~~~~~~~
오징어가 저렴해서 사 봤지요~~!! 냉동이지만..오징어 볶음에 제격입니당~!! 재구매 의사 있어요~
손딜되있어서 편하게 요리했어요
오징어 가득 넣고 부추전 만들어 먹었어요. 모든이가 만족하는 반찬이었습니다. 오징어 상태 좋아요.
맛있어요 늘 구매합니다!!
오징어는 그냥 삶아서 초장찍어 먹으면 오징어의 맛을 가장 많이 느낄 수 있어 좋습니다
크기가 크진 않지만 손질되어있어. 사용하기. 편해요
손질다되어서 넘 편해요..연해요..약간작아요.
나에 오징어 단골메뉴예요 손질통 오징어 식감좋구 오징어 무침으로 오이넣고 자주해먹어요
오징어 채소무침 소면 만들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깨끗하게 손질된 통통한 오징어가 두마리 들었어요. 점심 때 요리하려고 상온 해동 중인데 얼른 해동되기를 바랍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좋습니다~ 자주 구매 하고 있습니다~
오동통하니 맛있을 것 갘아요 감사합니다
손질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해요
손질되어 있어서 편해요,..
후기가 좋아 처음구매해봤습니다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맛있게 잘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상태 갠찬ㄹ은거 같아요~ 양도적당
오징어 귀엽네요 ㅎㅎ
한마리로는 요리해서 4인 가족이 한두번 집어 먹음없을 정도라 두마리 데쳐서 먹었네요 자고 날씬하고 그렇다고 그렇게 싱싱하지도 않고 ...오징어 비싸서 그렇겠죠 ㅎ
두번째 주문이에요 신선하고 좋아요
통으로 손질되어있어 편하고 보관도 용이함
냉동상태로 잘 받았어요. 손질되어 편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크기는 작은데 통 그대로 썰으니 동그랗게 잘려 더 먹음직스럽네요
처음 시켰는데 괜찮아요 좋아요
데쳐서 숙회해먹으려구요~~ 신선해보입니다
냉동상태 오징어가 통통하고 손질되어있어 편리하네요
데쳐서 먹을지 볶아 먹을지 고민하다가
해동하고 상태가 너무 좋아서 데쳐먹었어요~
맛있네요!
오징어 비린내 없이 맛은 괜찮아요 크기는 많이 작아요 재구매입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데쳐서 먹어볼게요
싱싱해요. 씻고 자르기만하니 조리 간편해요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싱싱오아시스~! 항상 만족합니다~! 최고최고~~!!
작지만 깨끗하게 잘 손질되어 왔어요 만족합니다
맛나요 신선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좋아요. 저렴하고 새벽배송이 정말 맘에 들어요!!
재구매하러 올게요~
아이가 오징어를 좋아해서 샀는데 쫄깃하고 맛나요
손질되어 있어서 너무 편해요
깔끔하게 손질되어 있으니 편하고 좋아요
크기는 좀 작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오아시스라 믿고 먹을수있어요
맛있어요~~~~~~~~~~~~~~
오징어가 저렴해서 사 봤지요~~!!
냉동이지만..오징어 볶음에 제격입니당~!!
재구매 의사 있어요~
손딜되있어서 편하게 요리했어요
오징어 가득 넣고 부추전 만들어 먹었어요. 모든이가 만족하는 반찬이었습니다. 오징어 상태 좋아요.
맛있어요 늘 구매합니다!!
오징어는 그냥 삶아서 초장찍어 먹으면 오징어의 맛을 가장 많이 느낄 수 있어 좋습니다
크기가 크진 않지만 손질되어있어. 사용하기. 편해요
손질다되어서 넘 편해요..연해요..약간작아요.
나에 오징어 단골메뉴예요
손질통 오징어
식감좋구 오징어 무침으로
오이넣고 자주해먹어요
오징어 채소무침 소면 만들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깨끗하게 손질된 통통한 오징어가 두마리 들었어요. 점심 때 요리하려고 상온 해동 중인데 얼른 해동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