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는 배송이 매일 정확한 시간이라 좋습니다. 마들렌 식감은 좀 뻣뻣한 편이에요.
집들이 가면서 아기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맛있을것같아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오아시스 최고에요. 재구매하고 싶습니다
할인해서 좋았어요 생협이라 믿고 구입합니다 맛있어요
선물용으로 구매했어요 성분 좋습니다
부드럽고 맛있어요ㅎㅎ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할머님 선물로 몇번구매했는데 소포장되어있고 너무달않아 좋아요
마그레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좋아요
날짜가 짧지만 맛있어요 재구매할게요
후기에 퍽퍽하다는 평이 있는데 저는 퍽퍽함 모르겠구요 적당히 달콤하고 부드러운 우리밀마들렌이라 한자리에서 3,4개 뚝딱 먹게되요^^생각날때마다 재주문 하려구요~
우리밀 마드레느 만족합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 좋습니다~~~~~
우리밀 마드렌느 우리밀로 만들어서 구매했는데 맛은 비슷하네요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간단한 간식으로 좋아요~~~
약간 퍽퍽해요 유통기한 짧아 어서 먹어야겠어요
아이 간식으로 샀는데 하나 먹었을때 퍽퍽한거 같더니 두개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가족들이 간식으로 잘 먹어서 재구매 의향 있어요
쇼핑백도 같이 오네요 그냥 생각했던 맛이였어요 유.기는 길지 않지만 몇개는 소분해서 냉동실 넣어놨어요 먹고싶을때 한개씩 꺼내먹기 사이즈 좋구 개별포장이라 들고다니기도 좋은거 같아요 맛도 살짝 카스테라보단 단단하고 그.휘낭시에? 같은 느낌? 단맛도 있는데 커피나 차랑 같이 먹기 좋을 듯요 다음에 또 살 거 같아요 할인을 자주 해주면 좋겠네요^^
우리밀이라 좋고 조금 달달합니다
퍽퍽한 느낌은 있는데 달달한 간식으로 좋아요. 낱개포장이라 더 좋아요
주문 배송 포장 제품 만족~!!!!!
늘신선하게 잘애용하고있어요 오아시스조아여
애들이 순삭했네요. 상자에 있어서 애들이 선물일까봐 못먹고 있었네요ㅎ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는 배송이 매일 정확한 시간이라 좋습니다.
마들렌 식감은 좀 뻣뻣한 편이에요.
집들이 가면서 아기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맛있을것같아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오아시스 최고에요. 재구매하고 싶습니다
배송빠르고 좋아요~~~~~~~
할인해서 좋았어요
생협이라 믿고 구입합니다
맛있어요
선물용으로 구매했어요 성분 좋습니다
부드럽고 맛있어요ㅎㅎ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할머님 선물로 몇번구매했는데 소포장되어있고 너무달않아 좋아요
마그레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좋아요
날짜가 짧지만 맛있어요 재구매할게요
후기에 퍽퍽하다는 평이 있는데 저는 퍽퍽함 모르겠구요 적당히 달콤하고 부드러운 우리밀마들렌이라 한자리에서 3,4개 뚝딱 먹게되요^^생각날때마다 재주문 하려구요~
우리밀 마드레느 만족합니다.
배송빠르고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 좋습니다~~~~~
우리밀 마드렌느 우리밀로 만들어서 구매했는데 맛은 비슷하네요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간단한 간식으로 좋아요~~~
약간 퍽퍽해요 유통기한 짧아 어서 먹어야겠어요
아이 간식으로 샀는데 하나 먹었을때 퍽퍽한거 같더니 두개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가족들이 간식으로 잘 먹어서 재구매 의향 있어요
쇼핑백도 같이 오네요
그냥 생각했던 맛이였어요
유.기는 길지 않지만 몇개는 소분해서 냉동실 넣어놨어요
먹고싶을때 한개씩 꺼내먹기 사이즈 좋구
개별포장이라 들고다니기도 좋은거 같아요
맛도 살짝 카스테라보단 단단하고 그.휘낭시에? 같은 느낌?
단맛도 있는데 커피나 차랑 같이 먹기 좋을 듯요
다음에 또 살 거 같아요
할인을 자주 해주면 좋겠네요^^
우리밀이라 좋고 조금 달달합니다
퍽퍽한 느낌은 있는데 달달한 간식으로 좋아요. 낱개포장이라 더 좋아요
주문 배송 포장 제품 만족~!!!!!
배송빠르고 좋아요~~~~~~~
늘신선하게 잘애용하고있어요 오아시스조아여
애들이 순삭했네요. 상자에 있어서 애들이 선물일까봐 못먹고 있었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