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추 사이즈가 작아서 좋아요
신선하고 파릇파릇 하고 약간 도톰해요
싱싱하고 양도 딱 좋아요. 일반 상추보다 두껍지만 샐러드에 이용하기 좋ㅇㅏ요.
무농약 청상추, 처음 구매했어요
적당한 양으로 신선하고 좋습니다
달팽이 먹이로 주려고 샀는데 아직 안 뜯어봐서 새거임
상추 신선하고 좋습니다. 청상추 좋아요
싱싱하네요. 불고기 쌈으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저렴하고 싱싱해요. 식구 셋이상이면 적으니 두개나 더 양 많은거 사야겠네요.
무농약제품을 편하게 주문할수 있어서 좋아요
끝이 깔끔하게 정리돼서 좋아요
싱싱해요~ 삽겹살에 쌈싸먹으면 꿀맛
신선해요 무르지 않고 단단한 느낌이에요
안전한 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상품 만족합니다
싱싱해서 좋아요 자주 사고 있어요
싱싱합니다 보기만해도 싱그럽네요
싱싱하고 고기 싸먹기 좋은 사이즈에요
싱싱한 상추가 배송되었어요~~~~~~
상추는 많이 있음 남고 없으면 모자라고 싱싱해요
쿠폰 사용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양이 조금 적징산 싱싱하나네요
세일할 때 샀는데 싱싱하고 좋아요
배송이 빨라서 좋아요 ㅎㅎ 저렴하게 잘 구매했어요 ㅎㅎ
청상추 잘 받았습니다. 싱싱해요
상추가 엄청 싱싱하고 아삭합니다
싱싱하고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믿고 구매합니다
얼지 않고 신선하게 잘 받았어요^^
싱싱해요 쌈싸먹기 딱 좋은 크기에요
싱싱하네요 크기도 적당하고 좋아요.
싱싱해요. 고기랑 함께 먹어요.
상추가 아삭하고 싱싱해 아주 맛있어요
행사해서 저렴이 구입합니다. 싱싱해요.
좋은상품 배송 잘받았습니다 재구매 하겠습니다
싱싱 상한것 없음, 얇아서 씻는데 잘 찢어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추가 싱싱하고 맛있어요 고기에 싸먹으면 굿
상추 꽤 싱싱해요. 맛있어요.
청성추 싱싱하고 맛있어요 ㅎㅎ
아삭아삭하고 싱싱해요 근데 살때마다 크기가 들쭉날쭉하네요
고기 싸서 맛있게 먹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추 사이즈가 작아서 좋아요
신선하고 파릇파릇 하고 약간 도톰해요
싱싱하고 양도 딱 좋아요. 일반 상추보다 두껍지만 샐러드에 이용하기 좋ㅇㅏ요.
무농약 청상추, 처음 구매했어요
적당한 양으로 신선하고 좋습니다
달팽이 먹이로 주려고 샀는데 아직 안 뜯어봐서 새거임
상추 신선하고 좋습니다. 청상추 좋아요
싱싱하네요. 불고기 쌈으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저렴하고 싱싱해요. 식구 셋이상이면 적으니 두개나 더 양 많은거 사야겠네요.
무농약제품을 편하게 주문할수 있어서 좋아요
끝이 깔끔하게 정리돼서 좋아요
싱싱해요~ 삽겹살에 쌈싸먹으면 꿀맛
신선해요 무르지 않고 단단한 느낌이에요
안전한 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상품 만족합니다
싱싱해서 좋아요 자주 사고 있어요
싱싱합니다 보기만해도 싱그럽네요
싱싱하고 고기 싸먹기 좋은 사이즈에요
싱싱한 상추가 배송되었어요~~~~~~
상추는 많이 있음 남고 없으면 모자라고 싱싱해요
쿠폰 사용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양이 조금 적징산 싱싱하나네요
세일할 때 샀는데 싱싱하고 좋아요
배송이 빨라서 좋아요 ㅎㅎ 저렴하게 잘 구매했어요 ㅎㅎ
청상추 잘 받았습니다. 싱싱해요
상추가 엄청 싱싱하고 아삭합니다
싱싱하고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믿고 구매합니다
얼지 않고 신선하게 잘 받았어요^^
싱싱해요 쌈싸먹기 딱 좋은 크기에요
싱싱하네요
크기도 적당하고 좋아요.
싱싱해요. 고기랑 함께 먹어요.
상추가 아삭하고 싱싱해 아주 맛있어요
행사해서 저렴이 구입합니다.
싱싱해요.
좋은상품 배송 잘받았습니다 재구매 하겠습니다
싱싱 상한것 없음, 얇아서 씻는데 잘 찢어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추가 싱싱하고 맛있어요 고기에 싸먹으면 굿
상추 꽤 싱싱해요.
맛있어요.
청성추 싱싱하고 맛있어요 ㅎㅎ
아삭아삭하고 싱싱해요 근데 살때마다 크기가 들쭉날쭉하네요
고기 싸서 맛있게 먹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