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반앤김 최애 김 입니다 배송감사합니다
향도 고소하고 봉지에 기름도 남지 않아 깔끔한 맛이 좋아요
이 김이 제일 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김이 간도 딱 맞고 아주 맛있어요. 반찬으로 딱 좋아요
저렴히 잘 산거 같아요 좋습니다 :)
밥반찬에 김 자주 먹어서 재구매
고소하고 맛있네요 저렴하고 맛있아요
김은 식탁에서 빼놓을수 없는 반찬중 하나인듯 해요
밤앤김 많이 안 짜고 바삭바삭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제일 맛있는 김이라 늘 쟁여두고 먹어요. 10세트로 구입합니다.
밥앤김 오아시스 에서 믿고 구매 맛은 쏘쏘
맛있어요! 역시 오아시스입니다~~
여름이라 한끼에 히나씩 맛잇어요
무난합니다. 추천해요. 너무 짜거나 하지 않아요
맛있네요 눅지지않게 조금씩 구매해서 먹어요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먹을만해요
김이 바삭하고 짭잘해서 맛있어요
아직 안먹었는데 맛있을 거 같습니다 ! 상비템
도시락김 4개입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바삭하고 맛있는 밥엔김~~ 항상 대량으로 주문해서 먹는데 누가 다 먹는지 금방 떨어지는 이유는??????ㅎㅎ
항상 주문해서 먹는 김밥 입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습니.
자주 시켜먹어요~ 애들도 좋아하고 잘먹는 밥반찬이에요^^
혼자 먹기 좋은양이라 주문해요
맛있어요 양도 많고 좋아요 ㅎㅎ :+1:
구매후기가 좋아서 샀는데 제 입맛에는 평범하네요
아이가잘멀네요 잘먹엇아오오아시스
오아시스에서 파는 김 좋아여 밋있어요
비상용 반찬으로 딱좋아요 맛있어요
많이 짜지않아 좋아요!!!!
조미김중에서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밥엔김 맛나잖아요. 도시락을 싸야할 일들이 있어 도시락용 구매했습니다
항상 신선한 식품 감사합니다 만족합니다
기름도 적당히 맛있게 발라져있고 적당히 짭짤해서 맛있어요
재구매 예정입니당 ㅎㅎ 오아시스는 믿고 삽니당
소포장이라 주문하기 편합니다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반앤김 최애 김 입니다
배송감사합니다
향도 고소하고 봉지에 기름도 남지 않아 깔끔한 맛이 좋아요
이 김이 제일 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김이 간도 딱 맞고 아주 맛있어요. 반찬으로 딱 좋아요
저렴히 잘 산거 같아요 좋습니다 :)
밥반찬에 김 자주 먹어서 재구매
고소하고 맛있네요 저렴하고 맛있아요
김은 식탁에서 빼놓을수 없는 반찬중 하나인듯 해요
밤앤김 많이 안 짜고 바삭바삭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제일 맛있는 김이라 늘 쟁여두고 먹어요. 10세트로 구입합니다.
밥앤김 오아시스 에서 믿고 구매
맛은 쏘쏘
맛있어요! 역시 오아시스입니다~~
여름이라 한끼에
히나씩
맛잇어요
무난합니다. 추천해요.
너무 짜거나 하지 않아요
맛있네요 눅지지않게 조금씩 구매해서 먹어요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먹을만해요
김이 바삭하고 짭잘해서 맛있어요
아직 안먹었는데 맛있을 거 같습니다 ! 상비템
도시락김 4개입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바삭하고 맛있는 밥엔김~~
항상 대량으로 주문해서 먹는데
누가 다 먹는지 금방 떨어지는 이유는??????ㅎㅎ
항상 주문해서 먹는 김밥 입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습니.
자주 시켜먹어요~ 애들도 좋아하고 잘먹는 밥반찬이에요^^
혼자 먹기 좋은양이라 주문해요
맛있어요 양도 많고 좋아요 ㅎㅎ :+1:
구매후기가 좋아서 샀는데 제 입맛에는 평범하네요
아이가잘멀네요 잘먹엇아오오아시스
오아시스에서
파는 김
좋아여 밋있어요
비상용 반찬으로 딱좋아요 맛있어요
많이 짜지않아 좋아요!!!!
조미김중에서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밥엔김 맛나잖아요. 도시락을 싸야할 일들이 있어 도시락용 구매했습니다
항상 신선한 식품 감사합니다 만족합니다
기름도 적당히 맛있게 발라져있고 적당히 짭짤해서 맛있어요
재구매 예정입니당 ㅎㅎ 오아시스는 믿고 삽니당
소포장이라 주문하기 편합니다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