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765**** 2026.06.18

요즘 오이 야채가게 가면 10개3500원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오아시스에서 쿠폰있어서 구매해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62***** 2026.06.18

신선해요..저렴해서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id******** 2026.06.18

오이가 제철이라 가격이 저렴하고 좋은데 이번에 온 오이는 좀 많이 자란 것 같아요.
모양이 구부러져 있어서 품질이 떨어지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y**** 2026.06.17

상태 갠찬ㄹ은거 같아요~ 양도적당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uc******* 2026.06.17

쓴맛이 없어서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41***** 2026.06.17

신선하고 먹기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og***** 2026.06.17

오이무침이나 비빔면에 넣어 먹으려 구입했는데 맛이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2******* 2026.06.17

오이 크고 큼직큼직하고 아주 맛도 좋아요.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kd***** 2026.06.17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184***** 2026.06.17

크기 상태 적당하고 신선하네요. 특별히 쓴맛이 없어서 좋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hi***** 2026.06.17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w*** 2026.06.17

신선하고 맛있게 먹고 있어요 ㅎㅎ 재구매 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f****** 2026.06.17

국내산 백오이 늘 구매하는데 이번엔 살짝 작네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1
dja**** 2026.06.17

오이가 억셉니다
특품이라고 구매했거든요
예전에 이렇게 특품을 구매해도 단단하고 싱싱했는데 이번에 받은건 늙은 오이 느낌이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9**** 2026.06.17


신선합니다. 여러모로 이용할수 있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s0*** 2026.06.17

농활쿠폰으로 저렴하게 구매함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1
uri****** 2026.06.16

크기만크고 싱싱하지 않아요 색도 누리끼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6.16

오이가 엄청 싱싱하고 아삭해요 오이김밥
만들어 먹어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6***** 2026.06.16

쌈장에 찍어 먹기만 해도 정말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14***** 2026.06.16

오이가 시원하고 맛있어요. 살짝 싼맛은 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4***** 2026.06.16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45***** 2026.06.16

요즘 오이가 제철이라 좋아요
오이요리할수있는게 많아서 행복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1******* 2026.06.16

특품이라 그런지 크기도 크고 신선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mj****** 2026.06.16

백오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3***** 2026.06.16

나쁘지는 않은데 상태가 엄청 좋은 것도 아니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es**** 2026.06.15

맛있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e**** 2026.06.15

오이가 싱싱해서 매일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sk****** 2026.06.15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c**** 2026.06.15

오이 맛 좋아요 오이절임용으러 딱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6******* 2026.06.15

오이김치 만들어먹었어요~ 날 더울땐 오이로 만드는 요리들 넘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3
780***** 2026.06.15

그냥 보통이에요. 끝부분은 멍들어서 누렇게 변해 있고 꼭지는 시들어 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v******* 2026.06.15

오이가 아주 크고 좋네요 무침으로 변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5***** 2026.06.14

냉면에 오이채 필수요 아삭아삭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o**** 2026.06.14

지난번에 구입하고 품질이 좋아 또 구입했어요. 통통하고 아삭아삭해요! 시오콘부 살짝 뿌려 먹으면 여름철별미랍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14

신선하게 생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z******* 2026.06.14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삭한 식감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h**** 2026.06.14

아삭하니 신선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j**** 2026.06.14

조금 씁쓸한 맛이 나는 상품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ik**** 2026.06.14

ㅇ오이 샐러드 여름에는 아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w**** 2026.06.14

단단하고 사이즈도 좋아요. 신선한 상태로 잘 왔어요. 콩국수에 토핑해먹고 나머지는 미역냉국에 넣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