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nd******* 2026.06.20

여름 간편식으로 냉면은 빠르게 준비 가능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ggo****** 2026.06.20

작년 여름에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샀는데ㅠ예전 맛이 안거같아요 제 입맛이 고새 변했으려나?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0***** 2026.06.20

할인해서 샀는데 너무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mj**** 2026.06.20

오아시스 냉면 맛도 담백하고 조미료맛이 안느껴져서 자주 구매하네요
제입에는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8***** 2026.06.20

지난번에 먹어보고 괜찮아서 재주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7***** 2026.06.19

맛이 자극적이지 않게 맛있게 맵고 면발이 쫄깃쫄깃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5******* 2026.06.19

소스도 맛있고 자주 구매해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ksh**** 2026.06.19

면발도 맛있어요
소스에 홍고추가 조그맣게 섴여있어서
이에끼고 먹을때 걸르적거려 빼고 먹으려니
귀찮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or***** 2026.06.19

물냉면 맛있어서 비빔냉면도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6.19

후기가 좋고 우리밀로 만들어서 기대가 되네요
점심에 시원하게 맛 보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yc*** 2026.06.18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넘넘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k****** 2026.06.18

너무 맛있어서 두번째 구매예요 진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hoh***** 2026.06.18

세일하길래 사봤어요. 마트 비빔면보단 건강에 좋을 거 같긴 하지만 소스에서 인공조미료 맛이...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2******* 2026.06.17

열무올려서 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p**** 2026.06.17

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또 살듯 합니다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또 살듯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md**** 2026.06.17

좀 달긴해도 맛있네요.편리하고 깔끔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ar******* 2026.06.17

여름만되면 항상 사먹는 냉면이예요 좋아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n********* 2026.06.17

맛을것 같당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on**** 2026.06.16

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상품이에요 성분이 좋아서 사봤어요 맛있게 오이 썰어 넣고 먹을거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3****** 2026.06.16

잘 배송되었어요~만족합니다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uc****** 2026.06.16

고명 같은 것은 전혀 없고 동치미 국물은 라면스프처럼 작게 포장되어 있네요. 생각보다 좀 더 달고 비빔면과 비빔냉면의 중간맛인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e******* 2026.06.15

좀 마니 단거 같아요 ㅜ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hm**** 2026.06.15

우리밀냉면이라 건강한 맛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8******* 2026.06.15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아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ir******* 2026.06.14

양념장도 많고 말라서 비비기 어려울까봐 소량의 육수도 동봉되어 있네요 맛이 괜찮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4***** 2026.06.14

우리밀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p**** 2026.06.14

우리밀 비낭 맛있네요
좀 달지만 시중에 파는것도 단맛은 비슷한듯
재구매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1******* 2026.06.12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19***** 2026.06.12

우리밀 비빔냉면에 저만의 고명으로 오이초무침, 채썬깻잎, 골뱅이를.곁들여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sa**** 2026.06.11

비빔냉면 맛있너요 우리밀이라 믿고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n****** 2026.06.11

고기 구울때 꼭 있어안 하는 제품인데 너무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co*** 2026.06.10

이제 여름이네요 비빔냉면에 계절~~~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yd**** 2026.06.10

냉면을 좋아하는 가족이 있어 자주 구매하는데 콩나물 데쳐 오이랑 비벼먹어도 아주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mj**** 2026.06.10

어제는 메밀소바를 오늘은 비빔냉면으로 입맛 살려보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dl*** 2026.06.09

작년에 너무너무 맛있어서 구입했는대 가격이 올랐네요 ㅠㅠ
밖에서 사 먹는 것 보다 훨씬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2******* 2026.06.09

맛있습니다 늘 재구매해서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e******* 2026.06.09

좀 마니 맵네요. 맵찔이는 힘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r******** 2026.06.09

비빔냉면 후기가 좋아 구매했어요. 맛있을것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k****** 2026.06.09

행사해서 구매했어요 맛있으면 또 구매할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8***** 2026.06.09

날이 더워져서 처음 사봅니다 맛잇엇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