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사진이랑 너무 다르네요 너무 얇고 조각도 여러개고 한팩은 괜찮은데 한팩은 기름이랑 고기가 완전분리되어있어서 뒷다리살같아요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넘넘
500그램씩 소분되어있어서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같이 산 실비김치에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적당한 기름기에 신선해 보이네요.
비닐팩에 든 고기 처음 사 봤는데, 목살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그냥 구워먹으니 맛있는데 양념해서 구워먹으니 오히려 퍽퍽하네요
한돈 목심 괜찮았어요, 또 시켜먹으려구요
고기가 500g씩 따로 포장 되어 있어서 참 좋았어요. 1kg 한번에 다 먹기 어려운데 따로 되어있어서 굿. 고기질도 무난했어요. 재구매각
반찬없을때 고기굽는게 제일 만만하네요~ 삼겹살보다 목살 좋아하는 가족인데 양도 넉넉하고 가격도 착하고 냄새없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처음 구매하는데 부드럽고 신선하고 좋아요
고기는 보통 목살에 비해 많이 얆아요. 맛은 부드럽고 고소하고 좋아요
아들이가 대식가라 대용량으로 사요. 두끼면 끝나네요. 고소단백신선
잘 받았습니다. 오아시스는 항상 만족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팩에 들은게 신기하긴 하네요
비계.살코기 적당히 비율 좋아요
수입산과 가격차가 크지 않아 양념해서 구워먹으려구요 포장은 좀 맘에 안들지만 가성비는 좋네요
김치찌개 끓이려고 샀어요 맛있게 먹었어요
모아지수 고기 믿고 먹고 있습니다. 맛있고 좋아요
두개로 분리되어서 좋네요 큰 용량은 개봉이후 보관이 늘 신경 쓰였는데 신선 잡냄새없구요 고소함다
맛있어요 김치볶음해먹었는데 부드럽고 맛좋습니다
고기 냄새안나고 좋았어요!!!
팩에 담겨 왔어요. 기름기 많은 부분도 딱딱한 부분도 있어서 당황스럽네요.
고기좋네요.500씩 진공이라 보관도 좋습니다.재구매하러왔어요
고기가 아주 맛있어요 다시 구매해야겠어요
잡내 안 나고 맛있어요~~!!
두팩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편하네요
수육인줄 알고 샀는데 아니었어요. 소분되어 먹기편리
목심 싱싱하고 좋아요.냄새도 안나요
아주 신선하게 잘 왔어요. 저렴하게 구매 한 것 같아 좋아요.
아기주려고 샀는데 신선해요 ㅋ
더 깨끗한 한돈 목심 가격이 착해서 구매했어요
포장 상태좋고 맛도 좋구 두루두루 좋네요 구워먹었어요 맛나요
목심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구워 먹으니 맛나요 포장도 좋고 굿입니다
500그람씩 나누어서 포장되어있고 한돈 목심 맛있네요
대식가가족이라 많이 먹어요. 일키로로 세일하길래 사봤는데 맛나네요. 잘먹었습니다.
이번에 산 고기류는 전부 냄새가 나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사진이랑 너무 다르네요 너무 얇고 조각도 여러개고 한팩은 괜찮은데 한팩은 기름이랑 고기가 완전분리되어있어서 뒷다리살같아요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넘넘
500그램씩 소분되어있어서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같이 산 실비김치에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적당한 기름기에 신선해 보이네요.
비닐팩에 든 고기 처음 사 봤는데, 목살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그냥 구워먹으니 맛있는데 양념해서 구워먹으니 오히려 퍽퍽하네요
한돈 목심 괜찮았어요, 또 시켜먹으려구요
고기가 500g씩 따로 포장 되어 있어서 참 좋았어요.
1kg 한번에 다 먹기 어려운데 따로 되어있어서 굿. 고기질도 무난했어요. 재구매각
반찬없을때 고기굽는게 제일 만만하네요~ 삼겹살보다 목살 좋아하는 가족인데 양도 넉넉하고 가격도 착하고 냄새없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처음 구매하는데 부드럽고 신선하고 좋아요
고기는 보통 목살에 비해 많이 얆아요. 맛은 부드럽고 고소하고 좋아요
아들이가 대식가라 대용량으로 사요.
두끼면 끝나네요.
고소단백신선
잘 받았습니다. 오아시스는 항상 만족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팩에 들은게 신기하긴 하네요
비계.살코기 적당히 비율 좋아요
수입산과 가격차가 크지 않아 양념해서 구워먹으려구요 포장은 좀 맘에 안들지만 가성비는 좋네요
김치찌개 끓이려고 샀어요 맛있게 먹었어요
모아지수 고기 믿고 먹고 있습니다. 맛있고 좋아요
두개로 분리되어서 좋네요
큰 용량은 개봉이후 보관이 늘 신경 쓰였는데
신선 잡냄새없구요 고소함다
맛있어요 김치볶음해먹었는데 부드럽고 맛좋습니다
고기 냄새안나고 좋았어요!!!
팩에 담겨 왔어요. 기름기 많은 부분도 딱딱한 부분도 있어서 당황스럽네요.
고기좋네요.500씩 진공이라 보관도 좋습니다.재구매하러왔어요
고기가 아주 맛있어요 다시 구매해야겠어요
잡내 안 나고 맛있어요~~!!
두팩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편하네요
수육인줄 알고 샀는데 아니었어요. 소분되어 먹기편리
목심 싱싱하고 좋아요.냄새도 안나요
아주 신선하게 잘 왔어요. 저렴하게 구매 한 것 같아 좋아요.
아기주려고 샀는데 신선해요 ㅋ
더 깨끗한 한돈 목심 가격이 착해서 구매했어요
포장 상태좋고 맛도 좋구 두루두루 좋네요 구워먹었어요 맛나요
목심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구워 먹으니 맛나요 포장도 좋고 굿입니다
500그람씩 나누어서 포장되어있고 한돈 목심 맛있네요
대식가가족이라 많이 먹어요.
일키로로 세일하길래 사봤는데 맛나네요.
잘먹었습니다.
이번에 산 고기류는 전부 냄새가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