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왕이면 동물복지로 먹어야죠. 카레라이스해먹었어요. 오아시스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믿을만해서 진짜 너무 좋아요
별점5
lov******2026.06.16
고기 진짜 신선하고 냄새 없이 맛있었어요
별점5
gj7***2026.06.16
오아시승 좋습니다
근데 갈수록 여기도 비싸져요
ㅎ 그래도 좋습니다
별점5
two****2026.06.15
카레 만들어먹었는데 맛있네요!
별점5
kis*****2026.06.15
아직 먹기 전이지만 기름기 없어 좋아요
별점5
400*****2026.06.14
카레와 자장에 넣으려고 구매합니다.
동물복지라 더 좋아요
별점5
cam*****2026.06.14
깨끗하고 절단 크기고 좋아요.
별점5
alf*****2026.06.13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별점3
989****2026.06.10
아이가 학교급식으로 카레를 먹고 왔다길래 다음에 요리하려고 150그램씩 소분 하는데 288그램이네요?? 싼 가격도 아닌데 수분흡수지까지 합한게 300그램인가봅니다.. 무게 달아본건 처음인데 황당하네요 오프라인 정육점에서도 그렇게는 안 주는데 이제 주문할때마다 확인하게 생겼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 적당하고 무항생제여서 좋아요
기왕이면 동물복지로 먹어야죠. 카레라이스해먹었어요. 오아시스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믿을만해서 진짜 너무 좋아요
고기 진짜 신선하고 냄새 없이 맛있었어요
오아시승 좋습니다
근데 갈수록 여기도 비싸져요
ㅎ 그래도 좋습니다
카레 만들어먹었는데 맛있네요!
아직 먹기 전이지만 기름기 없어 좋아요
카레와 자장에 넣으려고 구매합니다.
동물복지라 더 좋아요
깨끗하고 절단 크기고 좋아요.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아이가 학교급식으로 카레를 먹고 왔다길래 다음에 요리하려고 150그램씩 소분 하는데 288그램이네요?? 싼 가격도 아닌데 수분흡수지까지 합한게 300그램인가봅니다.. 무게 달아본건 처음인데 황당하네요 오프라인 정육점에서도 그렇게는 안 주는데 이제 주문할때마다 확인하게 생겼네요
깔끔하게 정리되어와서 바로 쓰기에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매해서 먹는 상품입니다
오아시스에서. 거의 장봐요.
과일도 채소도 다 잘 막고 있어요^^
살코기만 있어 먹기 좋았네요 맛난 카레가 되었어요
쟁여두면 카레 짜장 애호박 찌개등등 다양하게 활용할수 있어서 좋아요
잡내없이 신선해서 카레 맛있게 해먹었어요~
깨끗하고 냄새없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카레용고기 잘먹었어요~~~~
카레 해서 잘 먹었어요 좋아요
카레부터 만들었습니다
고기많이 넣어달라는아이가잘먹어요
카레 만들 때 넣었는데 담백하니 맛있어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고기가 연하고 맛있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