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전복이랑 같이 삶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아들이 누릉지 백숙먹고싶다고해서 주문했어요 너무 잘먹었습니다
4인가족 먹으려고 2마리샀어요 좋네여
아주 좋아요 오아시스는 항상 입니다
삼계탕 해먹으려구요<~~<<<<
두식구라 닭볶음탕 해먹기에 적당합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싱싱해서 좋아요. 깔끔하게 손질되서 삼계탕 하기 좋아요.
맛있는 음식을 만들려고 오아시스에서 구매했어요.
항상 제품이 신선해서 넘 좋아요
살도 탱글하고 신선도 괜찮은 듯 해요
언니네로 주문해서 보냈어요~
전날 밤늦게 주문해도 다음날 아침에 배송 되서 좋아요! 믿고 먹을수있는 물건들도 많고 값도 일반마트보다 비싸지도않고 어떤건 더저렴한것도 있어서 자주 구매하게되요!
바쁜일손 새벽배송 신선하고 좋아요
무항생제. 닭. 삼계탕. 만들어. 먹었더니. 맛있어서또샀어요
오랜만에 삼계탕 먹으려고요^^
둘이 먹기 딱좋아요 ᆢ 신선하고 만족합니다
안전한 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상품 만족합니다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상태 괜찮습니다. 좋아요!
사이즈가 너무 크지 않고 적당해서 만족해요.
좋아요 ㅎㅎ 맛있어요 ㅎㅎ
삼계탕 하려고 구입했어요
맫고 구매하는 오아시스입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적당한크기입니다.
삼계탕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또 주문할게요
매번구매. 사이즈도 제일 적당해요 먹기
유통기한이 5일 남아서 그런대로 만족합니다 무항생제라서 이것만 구매합니다
닭고기 사이즈 작아서 좋아요
닭고기는 우항생제로 자연실록으로 주문합니다.
하림도 믿고 먹죠 닭죽 아주 기개막힙니다 야채도 쏙쏙 건강도 챙기고 몸보신하죠
오아시스 에서 자주 주문합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백숙해 먹으려고 샀어요. 늘 맛있습니다
여름 보양식으로 삼계탕 잘 해서 먹었어요 몸보신 제대로 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구매하는 닭은 신선하고 닭가슴살도 부드럽네요!
삼계탕이랑 전복 어울리겠죠? 수삼이 없어 아쉽
자연실록. 닭. 황기넣고. 삼계탕끓이면. 여름. 보양식입니다
통닭 맛있게 먹었어요~!!!
오랜만에 삼계탕 해먹었더니 너무 맛있네요
신선하구 성분도 괜찮아요 짱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전복이랑 같이 삶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아들이 누릉지 백숙먹고싶다고해서 주문했어요 너무 잘먹었습니다
4인가족 먹으려고 2마리샀어요 좋네여
아주 좋아요 오아시스는 항상 입니다
삼계탕 해먹으려구요<~~<<<<
두식구라 닭볶음탕 해먹기에 적당합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싱싱해서 좋아요. 깔끔하게 손질되서 삼계탕 하기 좋아요.
맛있는 음식을 만들려고 오아시스에서 구매했어요.
항상 제품이 신선해서 넘 좋아요
살도 탱글하고 신선도 괜찮은 듯 해요
언니네로 주문해서 보냈어요~
전날 밤늦게 주문해도 다음날 아침에 배송 되서 좋아요!
믿고 먹을수있는 물건들도 많고 값도 일반마트보다 비싸지도않고 어떤건 더저렴한것도 있어서 자주 구매하게되요!
바쁜일손 새벽배송 신선하고 좋아요
무항생제. 닭. 삼계탕. 만들어. 먹었더니. 맛있어서또샀어요
오랜만에 삼계탕 먹으려고요^^
둘이 먹기 딱좋아요 ᆢ 신선하고 만족합니다
안전한 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상품 만족합니다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상태 괜찮습니다. 좋아요!
사이즈가 너무 크지 않고 적당해서 만족해요.
좋아요 ㅎㅎ 맛있어요 ㅎㅎ
삼계탕 하려고 구입했어요
맫고 구매하는 오아시스입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적당한크기입니다.
삼계탕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또 주문할게요
매번구매. 사이즈도 제일 적당해요 먹기
유통기한이 5일 남아서 그런대로 만족합니다
무항생제라서 이것만 구매합니다
닭고기 사이즈 작아서 좋아요
닭고기는 우항생제로 자연실록으로 주문합니다.
하림도 믿고 먹죠 닭죽 아주 기개막힙니다 야채도 쏙쏙 건강도 챙기고 몸보신하죠
오아시스 에서 자주 주문합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백숙해 먹으려고 샀어요. 늘 맛있습니다
여름 보양식으로 삼계탕 잘 해서 먹었어요 몸보신 제대로 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구매하는 닭은 신선하고 닭가슴살도 부드럽네요!
삼계탕이랑 전복 어울리겠죠? 수삼이 없어 아쉽
자연실록. 닭. 황기넣고. 삼계탕끓이면. 여름. 보양식입니다
통닭 맛있게 먹었어요~!!!
오랜만에 삼계탕 해먹었더니 너무 맛있네요
신선하구 성분도 괜찮아요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