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하고 연해요 안에 씨 빼면 수분도줄어들어요
오이가 좀 물러서 아쉬워요 아삳히진 않네여ㅠㅠ
뭔가 겉이 거친느낌인데 싱싱합니다
오이 신선하고 좋아요~~ 필요한 갯수 만큼 구입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오이가 매끈하게 고르고 아삭하니 맛있어요
좀 말랐어요 묵사발 해먹으니 맛있네요
오이랑 크래미 넣어서 양념해서 김밥 해먹었어요 싱싱해요
국내산 오이 2입 싱싱하지 않았어요
오아시스 채소 신선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김밥 하려고 샀네요.
오이 신선하고 맛있네요 재구매 하려구요
가시가 있는게 밭에서 방금 딴 오이네요 싱싱함의 표본이죠
저는 적당히 크고 씨가 많이 없는 오이를 좋아하는데 너무 커서 요리하는데는 별루예요.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맛있어요..무침으로 잘 먹었습니다.
오이 특가해서 두개구매. 여름에는 오이많이 먹네요.싱싱해요
농활쿠폰 중복 사용되서 넘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오이밥해서 먹으면 맛나요
색이 누리끼리 하면서 신선하지 않아요
오이 덕분에 샐러드가 깔끔해졌어요
국내 산 오이 싱싱하고 좋아요
오이 가득 넣고 냉국수 먹었어요 소용량이라 좋아요
국내산 오이 (2입, 300g 이상)
요즘 둘째가 오이무침에 푹 빠졌어요 홍게간장,양조간장,고춧가루약간,소금약간,깨소금,참기름 넣고 무쳐주면 두 번 세번 먹어요 여름에 김장 김치가 맛없을때라 시원한 오이 무침에 밥 한그릇 순싹이에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가격대비 크기가 작아여
싱싱한것으로 잘 받았습니다 아작아작 오이향이 입맛 돋우네요
오이 무침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아삭 아삭 맛나네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오이크기는 조금 작은편인데 신선도는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재구매하려구요
오이 아삭아삭하고 맛있습니다
아삭하고 신선해요. 소량이라 좋아요
아학하고 소용량이라 좋아요.
오이가 가늘고 신선하네요
오이 크고 좋네요~~~~~~
두개중에 하나는 좀 무르네요 커요
오이 가격이 많이 저렴해 졌네요.
양질의 상품 잘 받았습니다.
세일해서 샀어요 상태는 좋아요
싱싱해보이네요 오이 ㅎㅎ굿!
오이가 싱싱하고 좋습니다..
두루두루 쓰이는 오이, 다이어트 식단에 빠질수없는 아이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하고 연해요 안에 씨 빼면 수분도줄어들어요
오이가 좀 물러서 아쉬워요 아삳히진 않네여ㅠㅠ
뭔가 겉이 거친느낌인데 싱싱합니다
오이 신선하고 좋아요~~
필요한 갯수 만큼 구입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오이가 매끈하게 고르고 아삭하니 맛있어요
좀 말랐어요 묵사발 해먹으니 맛있네요
오이랑 크래미 넣어서 양념해서 김밥 해먹었어요 싱싱해요
국내산 오이 2입 싱싱하지 않았어요
오아시스 채소 신선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김밥 하려고 샀네요.
오이 신선하고 맛있네요 재구매 하려구요
가시가 있는게 밭에서 방금 딴 오이네요 싱싱함의 표본이죠
저는 적당히 크고 씨가 많이 없는 오이를 좋아하는데 너무 커서 요리하는데는 별루예요.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맛있어요..무침으로 잘 먹었습니다.
오이 특가해서 두개구매.
여름에는 오이많이 먹네요.싱싱해요
농활쿠폰 중복 사용되서 넘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오이밥해서 먹으면 맛나요
색이 누리끼리 하면서 신선하지 않아요
오이 덕분에 샐러드가 깔끔해졌어요
국내 산 오이 싱싱하고 좋아요
오이 가득 넣고 냉국수 먹었어요 소용량이라 좋아요
국내산 오이 (2입, 300g 이상)
요즘 둘째가 오이무침에 푹 빠졌어요
홍게간장,양조간장,고춧가루약간,소금약간,깨소금,참기름 넣고
무쳐주면 두 번 세번 먹어요
여름에 김장 김치가 맛없을때라
시원한 오이 무침에 밥 한그릇 순싹이에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가격대비 크기가 작아여
싱싱한것으로 잘 받았습니다
아작아작 오이향이 입맛 돋우네요
오이 무침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아삭 아삭 맛나네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오이크기는 조금 작은편인데 신선도는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재구매하려구요
오이 아삭아삭하고 맛있습니다
아삭하고 신선해요. 소량이라 좋아요
아학하고 소용량이라 좋아요.
오이가 가늘고 신선하네요
오이 크고 좋네요~~~~~~
두개중에 하나는 좀 무르네요 커요
오이 가격이 많이 저렴해 졌네요.
양질의 상품 잘 받았습니다.
세일해서 샀어요 상태는 좋아요
싱싱해보이네요 오이 ㅎㅎ굿!
오이가 싱싱하고 좋습니다..
두루두루 쓰이는 오이, 다이어트 식단에 빠질수없는 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