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유기농완전방사유정란이라 믿고 구입합니다
열개중 한개만 계란 색깔이 다르고 윗부분이 살짝 깨져있어서 뭔가 기분이 찝찝했는데 그냥 쪘는데 역시나 이상했어요. 뭔가 한개를 끼워넣은 느낌이랄까...오아시스 계란 최고로 좋다 믿고 샀는데...
1이라고 적혀있어서 구매하고 있어요
유기농 유정란이 좀 비싸긴한데 사봤어요. 고소하고 뭔가 다르다싶어요.
신선하고 맛있네요 잘 먹고 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믿고 구입했어요 이젠 양질의 달걀만 판매한다 시퍼서 샀어요 다시 구입할려구요
좋은계란은 항상 사는 제품이라 믿고 구입
안전한 포장으로 잘 받았어요.
다 터져서 왔네요 ㅠㅠ케이스도 다 찢기고 ㅠㅠ
유기농 방사 유정란이라 믿고 삽니다 계란은 좋은거 먹어야 하니까요
늘 구매히는 계란. 믿고 먹는 건강한 계란
좋아요 근데 20구 짜리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항상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유기농이라 비싸긴한데 크기도 괜찮네요
늘 믿고 먹는 오아시스 계란~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싱싱하고 맛나요^^
건강에 좋다고 해서 좋은 품질 달걀을 주문합니다~
유기농이라서 믿고 항상 1번란 구입해서 먹고 있어여. 달걀이 싱싱하고 깨진것 없이 잘 받았습니다
오아시스 달걀은 신선해서 반숙으로 먹어도 비린맛없이 맛있어요
계란이 늘 부족해요 완전장사 계란이라 믿고 먹어요
항상 꾸준히 주문하는 계란이에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계란 때문에 늘 오아시스 구입해요 만족해요
계란 구매해서 좋아요 오아시스는 계란이죠
계란 유기농이라 사봄 알은 작은편 삶아서 아이 줍니다
신선해요 아기 유아식해줫어요
맛있어요. 환자가계셔서 먹는것 신경쓰고있어요. NON GMO 믿고 구입하네요
아이를 위해 비싸도 구매해싸요
유기농에 난각번호 1번 이라 믿고 먹어요.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상품 좋습니다
신선한 유정란 노른자도 고소하고 맛 있네요 ..
신선하거 계란이 고소해여 항상 구매합니다
좋은 제품이라 믿고 구입해서 먹고 있습니다
비린내 안나고 맛있어요. 재구매
급할때 사서 먹는 오아시스 계란이에요. 신선하고 무난합니다.
요즘 계란 계속 품절이네요 ㅜㅜ
유기농 유정란 너무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난각번호 1번에 자연방사라 안전하다고 믿고 구매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유기농완전방사유정란이라 믿고 구입합니다
열개중 한개만 계란 색깔이 다르고 윗부분이 살짝 깨져있어서 뭔가 기분이 찝찝했는데 그냥 쪘는데 역시나 이상했어요. 뭔가 한개를 끼워넣은 느낌이랄까...오아시스 계란 최고로 좋다 믿고 샀는데...
1이라고 적혀있어서 구매하고 있어요
유기농 유정란이 좀 비싸긴한데 사봤어요. 고소하고 뭔가 다르다싶어요.
신선하고 맛있네요 잘 먹고 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네요 잘 먹고 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믿고 구입했어요 이젠 양질의 달걀만 판매한다 시퍼서 샀어요 다시 구입할려구요
좋은계란은 항상 사는 제품이라 믿고 구입
안전한 포장으로 잘 받았어요.
다 터져서 왔네요 ㅠㅠ케이스도 다 찢기고 ㅠㅠ
유기농 방사 유정란이라 믿고 삽니다
계란은 좋은거 먹어야 하니까요
늘 구매히는 계란.
믿고 먹는 건강한 계란
좋아요 근데 20구 짜리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항상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유기농이라 비싸긴한데 크기도 괜찮네요
늘 믿고 먹는 오아시스 계란~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싱싱하고 맛나요^^
건강에 좋다고 해서 좋은 품질 달걀을 주문합니다~
유기농이라서 믿고 항상 1번란 구입해서 먹고 있어여. 달걀이 싱싱하고 깨진것 없이 잘 받았습니다
오아시스 달걀은 신선해서 반숙으로 먹어도 비린맛없이 맛있어요
계란이 늘 부족해요 완전장사 계란이라 믿고 먹어요
항상 꾸준히 주문하는 계란이에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계란 때문에 늘 오아시스 구입해요
만족해요
계란 구매해서 좋아요 오아시스는 계란이죠
계란 유기농이라 사봄 알은 작은편 삶아서 아이 줍니다
신선해요 아기 유아식해줫어요
맛있어요. 환자가계셔서 먹는것 신경쓰고있어요. NON GMO 믿고 구입하네요
아이를 위해 비싸도 구매해싸요
유기농에 난각번호 1번 이라 믿고 먹어요.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상품 좋습니다
신선한 유정란 노른자도 고소하고 맛 있네요 ..
신선하거 계란이 고소해여 항상 구매합니다
좋은 제품이라 믿고 구입해서 먹고 있습니다
비린내 안나고 맛있어요. 재구매
급할때 사서 먹는 오아시스 계란이에요. 신선하고 무난합니다.
요즘 계란 계속 품절이네요 ㅜㅜ
유기농 유정란 너무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난각번호 1번에 자연방사라 안전하다고 믿고 구매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