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저렴해서 좋았어욯 ㅎ 재구매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완전만족합니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사과가 크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남편이 아침 식사로 사과를 꼭 챙겨먹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또 주문 할
사과가 너무 비싸서 이거 시켰는데 너무 맛이 없어요
알이 작지만 맛있어요 빠른 배송과 좋은 상품 믿고 구매해요
이유식 식재료로 재구매했어요
이번에 받은 사과는 매우 아쉽네요 아침마다 땅콩버터 발라 먹고 있는데 그래도 밍밍하고 맛이 없어서 우째야하나..거기에 껍질이 두꺼운 마른것도 있고 색이 푸르스름 안익어 보이는 것들도 있네요..
나쁘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철은 아니지만 그래도 잘 먹었어요.
잘 받았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아삭아삭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재주문 중이에요!
사과 맛과 사이즈 적당해요.
싱싱한 사과 보냬 주셔셔 고맙습니다 수고하세요 재구매 예정 입니다
나름 단맛이 있네요 좋아요~
아직 먹기 전~ 믿고 구입합니다
정기적으로 구매합니다.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사과 매주 시켜요. 색은 빨갛지 않은데 맛있어요
가정용 부사사과가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땅콩버터 발라먹는 아침 사과는 꿀맛
완전 아삭하지 않지 않네요 맛은 좋아요
사과 상큼달콤 맛있어요 알은 작지만 굳
주스 갈아마시는용으로 주문하는 사과인데 오늘 받은건 알이 좀 작아요
잘 먹겠습니다. 만족합니다.
항상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어요
기대됩니당 오늘 먹어야짓~~~!!
못난이 사다가 이번에는 이거로 샀는데 멍이 많네요 그래도 맛있어요 ~
요즘 1일1사과 먹어서 구입했어요. 맛있어요.
맛은 쏘쏘 하지만 가격이 저렴해요
가성비좋아요 크고 가격이 싸요
정말 달고 아삭아삭 맛있어요.
사과가 끝물인지는 알지만 좀너무한 사과를 넣어주셨네요 주스공장에 가야할 정도의 사과인데요
사과 크기가 다 틀리네요. 그런대로 괜찮아요 ~~^^
사과끝이 좀 말라있었습니다
믿고구매하는 오아시스에여 아이 이유식 유아식 다 여기서 삿어요 조아요
크기가 작고 맛도 많이 달지는 않아요
크기는 좀 작은듯한데 맛있어요 푸석거리지 않고~재구매합니다
아삭아삭 하고 맛잇어요 근데 그매할때마다 좀 랜덤인거 같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저렴해서 좋았어욯 ㅎ 재구매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완전만족합니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사과가 크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남편이 아침 식사로 사과를 꼭 챙겨먹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또 주문 할
사과가 너무 비싸서 이거 시켰는데 너무 맛이 없어요
알이 작지만 맛있어요
빠른 배송과 좋은 상품 믿고 구매해요
이유식 식재료로 재구매했어요
이번에 받은 사과는 매우 아쉽네요 아침마다 땅콩버터 발라 먹고 있는데 그래도 밍밍하고 맛이 없어서 우째야하나..거기에 껍질이 두꺼운 마른것도 있고 색이 푸르스름 안익어 보이는 것들도 있네요..
나쁘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철은 아니지만 그래도 잘 먹었어요.
잘 받았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아삭아삭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재주문 중이에요!
사과 맛과 사이즈 적당해요.
싱싱한 사과 보냬 주셔셔 고맙습니다
수고하세요
재구매 예정 입니다
나름 단맛이 있네요 좋아요~
아직 먹기 전~ 믿고 구입합니다
정기적으로 구매합니다.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사과 매주 시켜요. 색은 빨갛지 않은데 맛있어요
가정용 부사사과가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땅콩버터 발라먹는 아침 사과는 꿀맛
완전 아삭하지 않지 않네요
맛은 좋아요
사과 상큼달콤 맛있어요 알은 작지만 굳
주스 갈아마시는용으로 주문하는 사과인데 오늘 받은건 알이 좀 작아요
잘 먹겠습니다. 만족합니다.
항상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어요
기대됩니당 오늘 먹어야짓~~~!!
못난이 사다가 이번에는 이거로 샀는데 멍이 많네요
그래도 맛있어요 ~
요즘 1일1사과 먹어서 구입했어요. 맛있어요.
맛은 쏘쏘 하지만 가격이 저렴해요
가성비좋아요
크고 가격이 싸요
정말 달고 아삭아삭 맛있어요.
사과가 끝물인지는 알지만 좀너무한 사과를 넣어주셨네요 주스공장에 가야할 정도의 사과인데요
사과 크기가 다 틀리네요.
그런대로 괜찮아요 ~~^^
사과끝이 좀 말라있었습니다
믿고구매하는 오아시스에여 아이 이유식 유아식 다 여기서 삿어요 조아요
크기가 작고 맛도 많이 달지는 않아요
크기는 좀 작은듯한데 맛있어요
푸석거리지 않고~재구매합니다
아삭아삭 하고 맛잇어요 근데 그매할때마다 좀 랜덤인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