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sh******** 2026.06.20

hmm its so far so good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i**** 2026.06.20

두유그릭요거트 너무 궁금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on****** 2026.06.20

여러 맛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20

두유라서 궁금했는데 고소함이 좋네요
심심하지 않은 그릭요거트에요
시큼한 맛도 많이 안느껴지고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06***** 2026.06.20

두유 요거트라서 배 아프지 않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19

항상 믿고 시켜서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ka******* 2026.06.19

후기좋아서 사봤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9***** 2026.06.19

신제품이라 궁금해서 주문햇어요 유제품을 먹으면 안되는 유방암 환자라 이런 비건용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ji** 2026.06.19

두유로 만들었네요
꾸덕하고 맛이 은은합니다
아침에 블루베리랑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w**** 2026.06.18

후기 보고 구매.
후기처럼 신맛 많이 없고 고소하니 크림치즈 같네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6.18

다른 그릭요거트와 질감이 정말 다릅니다. 뻑뻑해서 이것만 먹기에는 좀 힘들지만 고소한 맛에 먹게 되네요. 방울토마토와 같이 먹으니 먹을만 합니다. 유통기한은 6일 남은 걸로 보내주셨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oo**** 2026.06.18

배송및 포장은항상 괜찮구요~
재구매는안할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60***** 2026.06.18

고소합니다.
꾸덕함이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9***** 2026.06.18

유제품 대신 두유로 만들어 부담 없이 먹을 수어요. 다만 제 입맛에는 신맛이 많이 느껴져 블루베리와 꿀을 곁들여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89****** 2026.06.18

두유그릭이어서 좋아요 ㅎ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4
181******* 2026.06.17

그냥 먹으려니 제 입엔 너~~무 시어서 꿀이랑 견과 뿌려 먹으니 좋으네요! 두유향이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9******* 2026.06.17

입맛엔 안맞는데 몸엔 잘맞는것 같아요 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r**** 2026.06.17

다양한제품을 구매할수 있어서 너무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aw*************** 2026.06.16

달지않고 든든해서 포만감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oe***** 2026.06.16

딱 제스터랄 압나다 당자않고 그 덤백 매력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clu**** 2026.06.16

맛이 없었어요… ㅠㅠ 두유요거트는 역시 보통요거트랑 너무 다르네요 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r******* 2026.06.16

두유로 만든 그릭요거트가 나와서 좋아요 기한은 6월22일까지 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8******* 2026.06.15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아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6****************** 2026.06.14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sk**** 2026.06.14

신기해서 사봤어요. 콩 비린내가 살짝 나긴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il***** 2026.06.14

디어파인 자주 먹는데 오아시스 들어왔네요. 가격 저렴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6******* 2026.06.14

조금
텁텁하긴한데 든든하니 좋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9******* 2026.06.14

두유맛이 나는것 같고 우유를 못먹는 사람한테 해소를 해줄수 있을 것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h**** 2026.06.14

냉장고 넣어두니 아이가 하나씩 꺼내먹네요. 맛있나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2
596***** 2026.06.13

일반요거트 생각하고 샀다가 겨우 먹었어요. 전혀 몰랐던 콩맛. 건강에 좋아도 두번은 못 먹을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a***** 2026.06.13

오아시스
늘 잘 애용해요 신선하고 조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yj******* 2026.06.13

입점특가라 구매했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0******* 2026.06.13

요거트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n*** 2026.06.13

두유그릭요거트 좋아하는데 오아시스에 입점 되어서 반갑네요 처음엔 살짝 좀 다르다고 느낄 수 있는데 딱 2번만 먹음 적응되고 일단 건강에 좋으니 자주 찾게 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gc*** 2026.06.13

저렴하지않지만 아이들 간식으로 구매해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7***** 2026.06.13

두유로 재료가 되어 좋아요 다만 국내산 콩이 아니라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9******* 2026.06.13

맛있네요. 두두 요거트는 처음인데 꾸덕하고 은은한 단맛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