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 봉지에 원래 구멍이 있지만, 흙이 너무 많이 떨어져서 다른 상품에 많이 묻어서 불쾌했답니다.
별점5
hsj****2026.06.17
세상에! 포슬포슬 너무나 맛있는 감자예요. 먹는 내내 감탄하며 먹었어요.
별점5
ell*****2026.06.17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별점5
464*******2026.06.17
감자가 단단하고 뽀얗네요.
문어수제비에 왕창 넣어 맛있게 먹었어요.
별점5
464*******2026.06.17
햇감자라 단단하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별점5
woa***2026.06.17
아기랑 같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별점5
pak****2026.06.17
맛있어서 또 구입해요
닭볶음탕 해야지
별점5
eun*****2026.06.16
햇김자라그런지 아주 맛있어요
별점5
wjd*****2026.06.16
감자는 꼭 필요해요 모든요리에 감자 싱싱해요
별점5
ch7***2026.06.16
감자조림해서 반찬 잘 먹었네요.
별점5
273*******2026.06.16
카레에 넣어서 먹었어요. 한 냄비 끓이기 딱 좋은 양이예요~
별점5
213*******2026.06.16
햇감자라 포슬하니 맛있어요 잘먹음
별점2
928*****2026.06.16
감자는 싱싱하게 잘 왔는데 상자 맨 위에 있어서 다른 모든 제품에 흙이 묻었네요. 아침부터 정리하느라 진땀뺏어요. 포장되어 있는 제품들은 흙이 잘 닦이지 않아 물로 씻어내서 어찌저찌 사용할 수 있게 됐지만 그렇지 않은 제품들은..^^... 포장에 신경 쓰셔야 할 것 같습니다. 다른 제품에 지장을 주게 된다면 이 제품의 포장상태 때문에 환불 요청을 해야하니까요.
별점2
928*****2026.06.16
감자는 싱싱하고 잘왔는데 맨 위에 올려져있던 감자덕분에 모든 제품들이 흙투성이가 됐습니다. 아침부터 정리하느라 굉장히 힘이들었네요. 포장되어있는건 어찌저찌 물에 씻어 사용할 수 있었지만 그렇지 않은 것들은...^^... 포장에 더 신경을 쓰셔야 할 것 같습니다.
별점4
217*******2026.06.16
단단하고 포슬포슬해요. 맛있어요
별점5
gla*****2026.06.16
감자 맛있고 신선해요 양도 제법 많네요
별점5
341*****2026.06.16
감자 사이즈가 좀 더 크면 좋을테지만 상품 자체는 굿
별점5
clo****2026.06.16
무농약이라서 믿고먹습니다.맛있게 먹었어요.
별점5
rut***2026.06.16
중간크기로 6개 들어있네요~
별점5
hl3***2026.06.15
알도 적당히 크고 싱싱하네요
별점5
ejs***2026.06.15
몇개 빼고는 쪄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별점5
whi********2026.06.15
쩌먹으니 감자가 맛있어서 재주문했습니다, 양 이 많지 안아서 1번찌면 없내요
별점5
whi********2026.06.15
감자 껍질이 무지 앏아요 쪄서 먹었는데 보슬보슬 맛있습니다
별점5
aae***2026.06.15
알도 크고 싱싱하네요
반찬 만들어 잘 먹을께요
별점5
koj*****2026.06.15
카레나 쪄먹으려 구입햇어요~
실하고 맛도 좋아요~
별점5
yeo******2026.06.15
무농약감자 저렴하게 판매해주셔서 감사해요
별점5
roo*******2026.06.15
감자 상태좋아보여요 믿고사요
별점5
gus******2026.06.15
감자 봉지에서 흙이 많이 떨어져나와 같이 배송된 상품들에 전부 묻어 다 세척해야했어요ㅠㅠ 포장할때 조금만 더 신경써주시면 좋겠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단단하고 양도 많은편이애요 좋아요
이ㅣ주 맛있어요 아린맛없이 부드럽고 신선한감자
무농약에 햇상품이라 믿고구매합니다
감자 쪄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아이들 아침 해결하기 너무 좋아요.
맛있어요.
아이들 아침 해결하기 너무 좋아요.
맛있어요.
감자전 부쳐 먹을려고해요
믿고 삽니다
감자 볶음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햇감자라 구수라고 맛있습니다.
할인해서 좋았어요
생협이라 믿고 구입합니다
싱싱해요
신선하고 좋은것들로 왔네용 크기는 작지만 맛있었어요
아기 이유식 재료로 구매했어요~단단하고 맛이 좋아요~이유식도 쓰고 어른도 먹어요
감자 봉지에 원래 구멍이 있지만, 흙이 너무 많이 떨어져서 다른 상품에 많이 묻어서 불쾌했답니다.
세상에! 포슬포슬 너무나 맛있는 감자예요. 먹는 내내 감탄하며 먹었어요.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자가 단단하고 뽀얗네요.
문어수제비에 왕창 넣어 맛있게 먹었어요.
햇감자라 단단하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기랑 같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맛있어서 또 구입해요
닭볶음탕 해야지
햇김자라그런지 아주 맛있어요
감자는 꼭 필요해요 모든요리에 감자 싱싱해요
감자조림해서 반찬 잘 먹었네요.
카레에 넣어서 먹었어요. 한 냄비 끓이기 딱 좋은 양이예요~
햇감자라 포슬하니 맛있어요 잘먹음
감자는 싱싱하게 잘 왔는데 상자 맨 위에 있어서 다른 모든 제품에 흙이 묻었네요. 아침부터 정리하느라 진땀뺏어요. 포장되어 있는 제품들은 흙이 잘 닦이지 않아 물로 씻어내서 어찌저찌 사용할 수 있게 됐지만 그렇지 않은 제품들은..^^... 포장에 신경 쓰셔야 할 것 같습니다. 다른 제품에 지장을 주게 된다면 이 제품의 포장상태 때문에 환불 요청을 해야하니까요.
감자는 싱싱하고 잘왔는데 맨 위에 올려져있던 감자덕분에 모든 제품들이 흙투성이가 됐습니다. 아침부터 정리하느라 굉장히 힘이들었네요. 포장되어있는건 어찌저찌 물에 씻어 사용할 수 있었지만 그렇지 않은 것들은...^^... 포장에 더 신경을 쓰셔야 할 것 같습니다.
단단하고 포슬포슬해요. 맛있어요
감자 맛있고 신선해요 양도 제법 많네요
감자 사이즈가 좀 더 크면 좋을테지만 상품 자체는 굿
무농약이라서 믿고먹습니다.맛있게 먹었어요.
중간크기로 6개 들어있네요~
알도 적당히 크고 싱싱하네요
몇개 빼고는 쪄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쩌먹으니 감자가 맛있어서 재주문했습니다, 양 이 많지 안아서 1번찌면 없내요
감자 껍질이 무지 앏아요 쪄서 먹었는데 보슬보슬 맛있습니다
알도 크고 싱싱하네요
반찬 만들어 잘 먹을께요
카레나 쪄먹으려 구입햇어요~
실하고 맛도 좋아요~
무농약감자 저렴하게 판매해주셔서 감사해요
감자 상태좋아보여요 믿고사요
감자 봉지에서 흙이 많이 떨어져나와 같이 배송된 상품들에 전부 묻어 다 세척해야했어요ㅠㅠ 포장할때 조금만 더 신경써주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