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약간 시큼하고 생소한 맛 같지만 입에 남는 여운이 좋네요.
좀 느끼한맛의 요거트예요 다음번에는 꿀을 넣어 먹어보려구요
hmm its so far so good
두유그릭요거트 너무 궁금해요.
여러 맛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두유라서 궁금했는데 고소함이 좋네요 심심하지 않은 그릭요거트에요 시큼한 맛도 많이 안느껴지고 좋습니다
두유 요거트라서 배 아프지 않아 좋아요:)
항상 믿고 시켜서 먹고 있어요
후기좋아서 사봤어요 맛있어요
신제품이라 궁금해서 주문햇어요 유제품을 먹으면 안되는 유방암 환자라 이런 비건용 좋네요
두유로 만들었네요 꾸덕하고 맛이 은은합니다 아침에 블루베리랑 먹어요
후기 보고 구매. 후기처럼 신맛 많이 없고 고소하니 크림치즈 같네요
다른 그릭요거트와 질감이 정말 다릅니다. 뻑뻑해서 이것만 먹기에는 좀 힘들지만 고소한 맛에 먹게 되네요. 방울토마토와 같이 먹으니 먹을만 합니다. 유통기한은 6일 남은 걸로 보내주셨습니다.
배송및 포장은항상 괜찮구요~ 재구매는안할거 같아요!
고소합니다. 꾸덕함이 좋습니다.
유제품 대신 두유로 만들어 부담 없이 먹을 수어요. 다만 제 입맛에는 신맛이 많이 느껴져 블루베리와 꿀을 곁들여 먹었습니다.
두유그릭이어서 좋아요 ㅎㅎㅎ
그냥 먹으려니 제 입엔 너~~무 시어서 꿀이랑 견과 뿌려 먹으니 좋으네요! 두유향이 좋습니다.
입맛엔 안맞는데 몸엔 잘맞는것 같아요 ㅎ
다양한제품을 구매할수 있어서 너무좋아요
달지않고 든든해서 포만감있어요
딱 제스터랄 압나다 당자않고 그 덤백 매력있어요
맛이 없었어요… ㅠㅠ 두유요거트는 역시 보통요거트랑 너무 다르네요 ㅠㅠ
두유로 만든 그릭요거트가 나와서 좋아요 기한은 6월22일까지 입니다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아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 ~
신기해서 사봤어요. 콩 비린내가 살짝 나긴해요
디어파인 자주 먹는데 오아시스 들어왔네요. 가격 저렴해서 좋아요.
조금 텁텁하긴한데 든든하니 좋음
두유맛이 나는것 같고 우유를 못먹는 사람한테 해소를 해줄수 있을 것같아요
냉장고 넣어두니 아이가 하나씩 꺼내먹네요. 맛있나봐요
일반요거트 생각하고 샀다가 겨우 먹었어요. 전혀 몰랐던 콩맛. 건강에 좋아도 두번은 못 먹을 것 같아요.
오아시스 늘 잘 애용해요 신선하고 조아요
입점특가라 구매했어요. 좋아요
요거트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두유그릭요거트 좋아하는데 오아시스에 입점 되어서 반갑네요 처음엔 살짝 좀 다르다고 느낄 수 있는데 딱 2번만 먹음 적응되고 일단 건강에 좋으니 자주 찾게 됩니다
저렴하지않지만 아이들 간식으로 구매해봅니다
두유로 재료가 되어 좋아요 다만 국내산 콩이 아니라
맛있네요. 두두 요거트는 처음인데 꾸덕하고 은은한 단맛이 좋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약간 시큼하고 생소한 맛 같지만 입에 남는 여운이 좋네요.
좀 느끼한맛의 요거트예요
다음번에는 꿀을 넣어 먹어보려구요
hmm its so far so good
두유그릭요거트 너무 궁금해요.
여러 맛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두유라서 궁금했는데 고소함이 좋네요
심심하지 않은 그릭요거트에요
시큼한 맛도 많이 안느껴지고 좋습니다
두유 요거트라서 배 아프지 않아 좋아요:)
항상 믿고 시켜서 먹고 있어요
후기좋아서 사봤어요 맛있어요
신제품이라 궁금해서 주문햇어요 유제품을 먹으면 안되는 유방암 환자라 이런 비건용 좋네요
두유로 만들었네요
꾸덕하고 맛이 은은합니다
아침에 블루베리랑 먹어요
후기 보고 구매.
후기처럼 신맛 많이 없고 고소하니 크림치즈 같네요
다른 그릭요거트와 질감이 정말 다릅니다. 뻑뻑해서 이것만 먹기에는 좀 힘들지만 고소한 맛에 먹게 되네요. 방울토마토와 같이 먹으니 먹을만 합니다. 유통기한은 6일 남은 걸로 보내주셨습니다.
배송및 포장은항상 괜찮구요~
재구매는안할거 같아요!
고소합니다.
꾸덕함이 좋습니다.
유제품 대신 두유로 만들어 부담 없이 먹을 수어요. 다만 제 입맛에는 신맛이 많이 느껴져 블루베리와 꿀을 곁들여 먹었습니다.
두유그릭이어서 좋아요 ㅎㅎㅎ
그냥 먹으려니 제 입엔 너~~무 시어서 꿀이랑 견과 뿌려 먹으니 좋으네요! 두유향이 좋습니다.
입맛엔 안맞는데 몸엔 잘맞는것 같아요 ㅎ
다양한제품을 구매할수 있어서 너무좋아요
달지않고 든든해서 포만감있어요
딱 제스터랄 압나다 당자않고 그 덤백 매력있어요
맛이 없었어요… ㅠㅠ 두유요거트는 역시 보통요거트랑 너무 다르네요 ㅠㅠ
두유로 만든 그릭요거트가 나와서 좋아요 기한은 6월22일까지 입니다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아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 ~
신기해서 사봤어요. 콩 비린내가 살짝 나긴해요
디어파인 자주 먹는데 오아시스 들어왔네요. 가격 저렴해서 좋아요.
조금
텁텁하긴한데 든든하니 좋음
두유맛이 나는것 같고 우유를 못먹는 사람한테 해소를 해줄수 있을 것같아요
냉장고 넣어두니 아이가 하나씩 꺼내먹네요. 맛있나봐요
일반요거트 생각하고 샀다가 겨우 먹었어요. 전혀 몰랐던 콩맛. 건강에 좋아도 두번은 못 먹을 것 같아요.
오아시스
늘 잘 애용해요 신선하고 조아요
입점특가라 구매했어요. 좋아요
요거트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두유그릭요거트 좋아하는데 오아시스에 입점 되어서 반갑네요 처음엔 살짝 좀 다르다고 느낄 수 있는데 딱 2번만 먹음 적응되고 일단 건강에 좋으니 자주 찾게 됩니다
저렴하지않지만 아이들 간식으로 구매해봅니다
두유로 재료가 되어 좋아요 다만 국내산 콩이 아니라
맛있네요. 두두 요거트는 처음인데 꾸덕하고 은은한 단맛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