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빠른배송 등갈비 해먹었어요 고기가 신선해서 핏물 안빼도 냄새 안났습니다
등갈비 재구매합니다 김치찜 하려고 하네요
고기가 무척 신선했어요. 잡내도 없었고 오래 삶으니 매우 부들부들했습니다.
등갈비 김치찜 했네요 고기가 신선합니다
항상 제품이 신선해서 넘 좋아요
등갈비 넣은 김치찌개 너무 맛있어요.
1kg가 얼마나 되는지 가늠이 안됐는데 마트에서 한줄정도? 감자 넣고 매콤달콤하게 조렸어요. 맛있네요
오늘 저녁은 김치 등갈비로 ㅎㅎ
고기도 많이 붙어있어 뜯는맛이 좋고 맛있어요
아기 등갈비탕 해주려고 구매했어요
약간 민감해서 그런지 아주 약간 냄새가 나긴 한거같은데 제가 요리를 못해서갰죠. 대신 살은 엄청 많았어요
딱 지금 묵은지에 등갈비찜 하면 완존 밥도둑. 고기 잡내없고 살도 많아서 띁어 먹는 맛도 있네요.
굿굿.품질좋고 잘먹었어요~~
등갈비찜 해서 맛나게 잘 먹었어요
등갈비 요리에 좋은 적절한 양!
신선하고 고기 상태 좋아요~
김치넣고 등갈비찜으로 먹었어요 초벌로 삶을때 통후추랑 대파넣고 소주도 넣었더니 냄새도 없고, 살도 많이 붙어 있어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립 집에서 처음 만들어보는데 너무 맛있네요~~~
등갈비 김치찜 해서 잘 먹었어요. 등갈비가 너무 작지 않아서 좋았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살도 많아요!
두 번째 구매. 김치찜에 넣어서 너무 맛나게 먹었어요.
늘 사서 먹고있어요. 등갈비맛나요
집에서 맛있는 등갈비 해먹었어요 오아시스 등갈비 고기가 좋아요
조리 전이에요 맛있기를요 보기에는 다른 곳에서 구매한 것보다 살이 실해보이지는 않아요 뼈도 약간 작은 느낌
김치찜ㅎ해서 먹었어요 신선하고 맛이 좋아여
갈비에 살도 많고, 크기도 커서 바베큐해서 먹기 좋았어요. 한대씩 잘려 있진 않았지만 칼로 잘 썰려서 괜찮았고, 돼지 냄새도 없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등갈비 살도 많이 붙어있고 좋아요
갈빗살이 촉촉하고 맛있네요~
김치 찜 해먹으려고 사는데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빠른배송 등갈비 해먹었어요 고기가 신선해서 핏물 안빼도 냄새 안났습니다
등갈비 재구매합니다
김치찜 하려고 하네요
고기가 무척 신선했어요. 잡내도 없었고 오래 삶으니 매우 부들부들했습니다.
등갈비 김치찜 했네요
고기가 신선합니다
항상 제품이 신선해서 넘 좋아요
등갈비 넣은 김치찌개 너무 맛있어요.
1kg가 얼마나 되는지 가늠이 안됐는데 마트에서 한줄정도? 감자 넣고 매콤달콤하게 조렸어요. 맛있네요
오늘 저녁은 김치 등갈비로 ㅎㅎ
고기도 많이 붙어있어 뜯는맛이 좋고 맛있어요
아기 등갈비탕 해주려고 구매했어요
약간 민감해서 그런지 아주 약간 냄새가 나긴 한거같은데 제가 요리를 못해서갰죠. 대신 살은 엄청 많았어요
딱 지금 묵은지에 등갈비찜 하면 완존 밥도둑. 고기 잡내없고 살도 많아서 띁어 먹는 맛도 있네요.
굿굿.품질좋고 잘먹었어요~~
등갈비찜 해서 맛나게 잘 먹었어요
등갈비 요리에 좋은 적절한 양!
신선하고 고기 상태 좋아요~
김치넣고 등갈비찜으로 먹었어요
초벌로 삶을때 통후추랑 대파넣고 소주도 넣었더니
냄새도 없고, 살도 많이 붙어 있어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립 집에서 처음 만들어보는데 너무 맛있네요~~~
등갈비 김치찜 해서 잘 먹었어요. 등갈비가 너무 작지 않아서 좋았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살도 많아요!
두 번째 구매. 김치찜에 넣어서 너무 맛나게 먹었어요.
늘 사서 먹고있어요. 등갈비맛나요
집에서 맛있는 등갈비 해먹었어요
오아시스 등갈비 고기가 좋아요
조리 전이에요 맛있기를요
보기에는 다른 곳에서 구매한 것보다 살이 실해보이지는 않아요 뼈도 약간 작은 느낌
김치찜ㅎ해서 먹었어요
신선하고 맛이 좋아여
갈비에 살도 많고, 크기도 커서 바베큐해서 먹기 좋았어요.
한대씩 잘려 있진 않았지만 칼로 잘 썰려서 괜찮았고, 돼지 냄새도 없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등갈비 살도 많이 붙어있고 좋아요
갈빗살이 촉촉하고 맛있네요~
김치 찜 해먹으려고 사는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