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사 순살가득 하얀사각 어묵을 직접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우선 어묵 색이 깔끔하고 두께가 적당해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았습니다. 봉지를 열었을 때 비린내가 거의 없었고, 생선살 함량이 높은 제품답게 일반 어묵보다 쫄깃한 식감이 느껴졌어요.
간단히 프라이팬에 구워 먹어봤는데 짭조름한 맛이 과하지 않아 아이 반찬으로도 부담이 없었습니다. 어묵볶음으로 만들어 먹어도 잘 부서지지 않았고, 국이나 떡볶이에 넣어도 쫄깃한 식감이 유지되었습니다. 특히 순살로 만들어져 먹을 때 이물감이 없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양도 넉넉한 편이라 한 봉지로 여러 번 나누어 먹을 수 있었고, 냉장 보관 후에도 맛과 식감이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느낌이 들어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총평으로는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이 매력적인 어묵으로, 반찬이나 간식, 국물요리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재구매 의사가 있는 제품입니다.
별점5
ksg*****2026.06.17
밀가루 아닌 쌀어묵이라 맛있어요
별점5
105*******2026.06.17
밀가루 안들어서 맘에 쏙 들어요
별점5
lee****2026.06.17
고래사 어묵이라 믿고 먹어봤는데 넘 맛있어요
별점5
122******2026.06.16
좋아요 ㅎㅎ 맛있어요 ㅎㅎ
별점5
rud*****2026.06.16
어묵이 불지 않고 탱글탱글 너무 맛있네요. 기름도 많이 없는 것 같아요.
별점5
moo***2026.06.16
이 어묵 완전 강추에요!!!
별점5
432*****2026.06.16
고래사 어묵 맛있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별점5
ehd*******2026.06.16
기존어묵과는 맛이 달라요
탱글탱글 맛있어요!
별점5
hot*****2026.06.15
어육함량 높고 유해성분이 적어 먹습니다.
별점5
iog****2026.06.15
어묵탕을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 주문했어요 연육함량이 90%라길래 냉큼 시켰습니다. 어묵이 맛있어 보여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래사어묵 자주구매해서 먹는데
이 제품은 처음 주문해요~ 맛있겠죠~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ㅎ
어묵이 쫄깃하고 함량도 좋아 재구매했어요.
기릉기가많아요
한번데쳐서 물버린후 물로 볶아요
어묵 맛있어요 양도 많아요 맛나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아직 맛은 못봤지만 기대합니다~
고래사 어묵이 맛있잖아요
육수도 잘나고 어육 맛도 진하고 맛있어요
밀가루없고 두껍고 맛있어요 어묵볶음 해먹었어요
맛있어보이는 하얀순살 어묵이네요
고래사어묵만 먹을만큼 맛있어요
어육함량이 높아 사봤어요. 입 짧은 아들 주려구요. 고맙습니다 ♡
고래사어묵은 맛이 최고에요 자주 구매해요
고래사 어묵은 어묵함량이 높아 좋아요 식감도 쫄깃하구요
믿고 주문하는 고래사 어묵이죠
고래사 순살가득 하얀사각 어묵을 직접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우선 어묵 색이 깔끔하고 두께가 적당해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았습니다. 봉지를 열었을 때 비린내가 거의 없었고, 생선살 함량이 높은 제품답게 일반 어묵보다 쫄깃한 식감이 느껴졌어요.
간단히 프라이팬에 구워 먹어봤는데 짭조름한 맛이 과하지 않아 아이 반찬으로도 부담이 없었습니다. 어묵볶음으로 만들어 먹어도 잘 부서지지 않았고, 국이나 떡볶이에 넣어도 쫄깃한 식감이 유지되었습니다. 특히 순살로 만들어져 먹을 때 이물감이 없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양도 넉넉한 편이라 한 봉지로 여러 번 나누어 먹을 수 있었고, 냉장 보관 후에도 맛과 식감이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느낌이 들어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총평으로는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이 매력적인 어묵으로, 반찬이나 간식, 국물요리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재구매 의사가 있는 제품입니다.
밀가루 아닌 쌀어묵이라 맛있어요
밀가루 안들어서 맘에 쏙 들어요
고래사 어묵이라 믿고 먹어봤는데 넘 맛있어요
좋아요 ㅎㅎ 맛있어요 ㅎㅎ
어묵이 불지 않고 탱글탱글 너무 맛있네요. 기름도 많이 없는 것 같아요.
이 어묵 완전 강추에요!!!
고래사 어묵 맛있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기존어묵과는 맛이 달라요
탱글탱글 맛있어요!
어육함량 높고 유해성분이 적어 먹습니다.
어묵탕을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 주문했어요 연육함량이 90%라길래 냉큼 시켰습니다. 어묵이 맛있어 보여요
어묵볶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믿고먹는 고래사오뎅
확실한 상품 감사합니다~!
반찬으로 만들기엔 두껍고 투박해요.
성분은 착한데 쫄깃한 식감이 없네요
반찬 만드려고 샀는데 많이 두껍고 투박해요.
쫄깃한 식감이 없어서 별루에요.
믿을 수 있는 상품이 오아시스에 많아서 좋아요
대체적으로 만족하는 오아시스 이용기
아기 반찬 만들려고 구매했어요ㅎ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요거 할인때 쟁여야죠
쫄깃하고 맛남
깨끗한맛 맛있네요~~~^^ 데쳐서 무쳐먹어요
성분이 좋아서 사봤는데 맛도 괜찮아요.
믿고 구매하는 오뎅 입니다. 맛있어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