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채소까지 다 들어있어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고추장 양념이 너무 진해서 조금 자극적이였습니다
온가족이 잘먹어요 맛있어서 재재재구매 템 중에 하나에요 좋아요 ㅎㅎ
맛있게 먹을께요 신선하게 배송되었어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많이 맵지않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너무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비상용으로 늘 쟁여두는 불고기에요
후기좋아구매했어요 첫구매ㅇ기대되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하는.제품이예요. 많이도 아니고 딱 적닥히 매콤해서 좋아요. 간도 딱 좋습니다.
오랜만에 구매했는데 전보다 덜 매워졌고 양파도 더 익혀져서 더 맛있어졌네요.
후기가 좋아서 사봅니다 간편히 먹을수 있어 좋아요
와 너무 맛있습니다 양도 많고 저는 살짝 단맛과 버섯만 추가했는데 맛이 훌륭하네요
아이들반찬으로주려고샀어요~~
맛있네여 쌈이랑 싸서 먹으니 좋아여 ㅎㅎ
후기가 좋아 사봅니다.맛있기를
양이 적어서 깜놀 맛은 나쁘지 않음 사진은 2팩 4인 먹기 조금 부족
익혀와서 데워먹었는데 편해요
야채 추가해서 먹었어요~ 맛있네요
오 생각보다 더 맛있어서 또 재구매 하려해요 양이 많지는않고 적당해여
맛있어요~~~~<><><><>
고추장 한돈 맛있어요~~~~~~
아가들 고기사면서 엄빠를 위한 제육볶음도 구매해봤습니다 맛있으면 좋겠어요
아침에 받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맵지 않고 좋아요
무난하게 맛있는맛~~~~~~~~~~
양파랑파랑 어우러진 고추장불고기 두,세끼 반찬걱정없이 잘 먹을것같아요~ 간도 딱적당하고 강추요
불고기 익힘으로 주문해서 편하게 먹었어요
무난해요~~~~~~~~~~~
오메 간편한덴 단백질 좀 부족 2인으로는 부족해서 야채랑 버섯을 넣어야겠어용
양념돼있느 좋은 재료의 편하게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조금 덜 달았으면 좋겠는 맘..
가족에게 조리된 것으로 보냈는데 아주 맛있게 먹었다고 합니다. 지난번에는 좀 매웠는데 맛있다니 또 주문하려고요
모든 재료는 싱싱해요 고기, 곁들어 있는 양파 파등 단지 조금 양념이 짜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채소까지 다 들어있어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고추장 양념이 너무 진해서 조금 자극적이였습니다
온가족이 잘먹어요
맛있어서 재재재구매 템 중에 하나에요 좋아요 ㅎㅎ
맛있게 먹을께요 신선하게 배송되었어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많이 맵지않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너무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비상용으로 늘 쟁여두는 불고기에요
후기좋아구매했어요 첫구매ㅇ기대되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하는.제품이예요.
많이도 아니고 딱 적닥히 매콤해서 좋아요.
간도 딱 좋습니다.
오랜만에 구매했는데 전보다 덜 매워졌고 양파도 더 익혀져서 더 맛있어졌네요.
후기가 좋아서 사봅니다 간편히 먹을수 있어 좋아요
와 너무 맛있습니다 양도 많고 저는 살짝 단맛과 버섯만 추가했는데 맛이 훌륭하네요
아이들반찬으로주려고샀어요~~
맛있네여 쌈이랑 싸서 먹으니 좋아여 ㅎㅎ
후기가 좋아 사봅니다.맛있기를
양이 적어서 깜놀
맛은 나쁘지 않음
사진은 2팩 4인 먹기 조금 부족
익혀와서 데워먹었는데 편해요
야채 추가해서 먹었어요~ 맛있네요
오 생각보다 더 맛있어서
또 재구매 하려해요
양이 많지는않고 적당해여
맛있어요~~~~<><><><>
고추장 한돈 맛있어요~~~~~~
아가들 고기사면서 엄빠를 위한 제육볶음도 구매해봤습니다 맛있으면 좋겠어요
아침에 받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맵지 않고 좋아요
무난하게 맛있는맛~~~~~~~~~~
양파랑파랑 어우러진 고추장불고기 두,세끼 반찬걱정없이 잘 먹을것같아요~ 간도 딱적당하고 강추요
불고기 익힘으로 주문해서 편하게 먹었어요
무난해요~~~~~~~~~~~
오메 간편한덴 단백질 좀 부족 2인으로는 부족해서 야채랑 버섯을 넣어야겠어용
양념돼있느 좋은 재료의 편하게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조금 덜 달았으면 좋겠는 맘..
가족에게 조리된 것으로 보냈는데 아주 맛있게 먹었다고 합니다. 지난번에는 좀 매웠는데 맛있다니 또 주문하려고요
모든 재료는 싱싱해요
고기, 곁들어 있는 양파 파등
단지 조금 양념이 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