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장조림 양은많지않아요 맛은 있어요
장조림의 간이 적당하고 고기도 부드럽습니다.
잘받았습니다 자취하는 딸 보내줬어요 맛은 못봤지만 편리합니다
첫구매한우장조림이겠죠?믿고구매합니다
소고기 안질기고 양념 안짜고 맛나요
소고기간장조림 정말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간장조림 맛집입니다.
소고기장조림 맛있네요 간도 적당하고 좋아요
도시락 반찬으로 종종사 먹는데 양이 갈수록 줄어드는 거 같아요 까리 고추랑 표고버섯 추가해서 먹었어요
한우 사태라 좋아요. 조금 짠맛이 강하긴해요
맛은 있는데.. 양이 엄청 적어요 사태부위 장조림이네요
배송온날 남편과 아들이 다 먹어서 사진이 없네요. 간은 별로 안셌던거 같은데 가격대비 양이 적지만 급하게 반찬 필요할때 좋았던거 같습니다.
장조림 넣고 버터 한조각, 반숙계란 넣어 비비면 아이 식사한끼로 좋아요
자주 구매 상품 입니다.........
아이가 정말 좋아해요 재구매
간단히 데피기만 하면 되나 너무 편하고 맛도 좋아요
고기 양이 너무 적어요. 간이 너무 약해요.
세일해서 구매했어요 맛은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고기 두껍고 좋아여
맛은 그닥이여요. 질기고…. 간은 좋아요
얇은고기 생각하고 주문햇는데 그건 아니네요 아이는 잘 먹엇어요
한우라 양이 적어요. 용기가 손바닥만 해요.
맛있어요. 찢은 모양이 아니고 깍뚝 썰어 있어 정성 부족이다 싶렀는데 ㅋㅋㅋ 맛있어요 아이가 잘 먹네요. 가격이 조금 비쌀 뿐ㅜㅜㅋ 둘이 한끼 먹을 양?
세일해서 구매했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요리하기 귀찮아서 구매해봅니다 맛있을거 같아요
한우 사태부위로 쫄깃하고 잡내없이 맛있어요.
항상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오늘도 굿
맛있어요 아이들도 잘 먹 어요 또 구매하고 싶습니다
항상 사는거라 또사려구요 기대되네요
애들 밥반찬으로 넘 잘먹어요 좋아요
양이 좀 적긴 하지만 급할 때 주문해서 먹기 좋아요~ 맛도 괜찮더라고요
몇 번 구매했던 상품이에요. 반찬으로 좋습니다.
고기가 부드럽고 양념도 딱입니다 아이가 잘 먹어옷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맛있어요. 냉장고에 들어가도 굳어있거나 둥둥뜨는 기름이 전혀 없네요. 깨끗하고 맛 좋아요.
양은 반찬 그릇 하나 나오네요 맛 있어요
오아시스에서 편하게 장봤습니다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장조림 양은많지않아요 맛은 있어요
장조림의 간이 적당하고 고기도 부드럽습니다.
잘받았습니다 자취하는 딸 보내줬어요 맛은 못봤지만 편리합니다
첫구매한우장조림이겠죠?믿고구매합니다
소고기 안질기고 양념 안짜고 맛나요
소고기간장조림 정말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간장조림 맛집입니다.
소고기장조림 맛있네요
간도 적당하고 좋아요
도시락 반찬으로 종종사 먹는데 양이 갈수록 줄어드는 거 같아요 까리 고추랑 표고버섯 추가해서 먹었어요
한우 사태라 좋아요. 조금 짠맛이 강하긴해요
맛은 있는데.. 양이 엄청 적어요
사태부위 장조림이네요
배송온날 남편과 아들이 다 먹어서
사진이 없네요.
간은 별로 안셌던거 같은데
가격대비 양이 적지만
급하게 반찬 필요할때 좋았던거 같습니다.
장조림 넣고 버터 한조각, 반숙계란 넣어 비비면 아이 식사한끼로 좋아요
자주 구매 상품 입니다.........
아이가 정말 좋아해요 재구매
간단히 데피기만 하면 되나 너무 편하고
맛도 좋아요
고기 양이 너무 적어요.
간이 너무 약해요.
세일해서 구매했어요 맛은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고기 두껍고 좋아여
맛은 그닥이여요. 질기고….
간은 좋아요
얇은고기 생각하고 주문햇는데 그건 아니네요
아이는 잘 먹엇어요
한우라 양이 적어요. 용기가 손바닥만 해요.
맛있어요.
찢은 모양이 아니고 깍뚝 썰어 있어 정성 부족이다 싶렀는데 ㅋㅋㅋ 맛있어요
아이가 잘 먹네요. 가격이 조금 비쌀 뿐ㅜㅜㅋ
둘이 한끼 먹을 양?
세일해서 구매했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요리하기 귀찮아서 구매해봅니다
맛있을거 같아요
한우 사태부위로 쫄깃하고 잡내없이 맛있어요.
항상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오늘도 굿
맛있어요 아이들도 잘 먹 어요 또 구매하고 싶습니다
항상 사는거라 또사려구요 기대되네요
애들 밥반찬으로 넘 잘먹어요 좋아요
양이 좀 적긴 하지만 급할 때 주문해서 먹기 좋아요~ 맛도 괜찮더라고요
몇 번 구매했던 상품이에요. 반찬으로 좋습니다.
고기가 부드럽고 양념도 딱입니다 아이가 잘 먹어옷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맛있어요. 냉장고에 들어가도 굳어있거나 둥둥뜨는 기름이 전혀 없네요. 깨끗하고 맛 좋아요.
양은 반찬 그릇 하나 나오네요 맛 있어요
오아시스에서 편하게 장봤습니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