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있고 신선합니다. 재구매자주 해요
자주구매하는 제품입니다ᆢ 편하게 잘 받았습니다.
괜찮은데 뼈가 너무 많았어요
굳굳 좋아요 만족합니다ㅎ홓ㅎ
잡내없고 삼겹살 맛이 최고에요
맛있고 더렴해요…………,,,,
삼겹살 아이들이.너무 좋아해서 늘 구매하게 되네요.
고기 질도 좋고 양도 이가격에 잘 산거같아요
우리한돈 삼겹살 고기상태가 좋아요
신선하고 배송 빨라서 좋아요 늘 잘 먹고 있습니다
맛있어보여요. 기대됩니다. 오아시스 고기는 항상 맛있어서요.
보기만해도 고기상태 너무 좋네요
역쉬 오아시스 제육볶음 하니 딱 좋아요 같이 구매한 상추랑 맛나게 먹었어요
고기는 항상 오아시스! 삼겹살이야 말해뭐해요~ 최고에요
새벽 배송 좋아요 빠릅니다~~
배달이 빠르고 장은 오아시스에요!
항상 쟁여놓는 템입니다. 맛있어요.!
너무 두꺼운건 선호하지 않는데 적당한 두께로 집에서 와이드팬에 구워먹기 딱 좋아요!!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세일할때 쟁여둡니다
지방도 적당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양이 많아 구이와 김치찌게도 했습니다
우리한돈이라 정말 맛있어요 잘 먹었어요
지난번 고기 좋았어서 재주문합니다
냄새 안나고 맛있게 먹었어요
한돈 삼겹살 잘 받았습니다.
오랫만에 맛난 삼겹살구이를 해먹었다
삼겹살 아주 신선해요 맛있어요
삼겹살 맛있어서 꼭 여기서 주문해요
아주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버지께서도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고기는 오아시스가 확실히 맛도 상태도 좋아요
조아요 조아요 조아요 조아요
냄새도 없고 고기 상태 너무 좋아요. 량도 많아 자주 구입합니다
자주 주문하고 있어요. 삼겹살 상태 좋아요
부드럽고 맛있어요.또 구매했어요
삼겹살 질이 좋아서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삼겹살 깨끗하고 맛있어요 자주 주문햐요
잡내없고 고기가싱싱해요~~굿~~
잘 먹었어요 근데 삼겹이 살짝 기름이 부족한느낌 생각보다 물도 많이나와서...
삼겹살 구이에 좋아요.잘 먹었어요
구워먹으려고 샀는데 괜찮은것 같아요. 세일가에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선물로 보내드렸는데 만족해하셔서 좋아요
한돈 저렴하게 구매합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있고 신선합니다. 재구매자주 해요
자주구매하는 제품입니다ᆢ
편하게 잘 받았습니다.
괜찮은데 뼈가 너무 많았어요
굳굳 좋아요 만족합니다ㅎ홓ㅎ
잡내없고 삼겹살 맛이 최고에요
맛있고 더렴해요…………,,,,
삼겹살 아이들이.너무 좋아해서 늘 구매하게 되네요.
고기 질도 좋고 양도 이가격에 잘 산거같아요
우리한돈 삼겹살 고기상태가 좋아요
신선하고 배송 빨라서 좋아요 늘 잘 먹고 있습니다
맛있어보여요. 기대됩니다. 오아시스 고기는 항상 맛있어서요.
보기만해도 고기상태 너무 좋네요
역쉬 오아시스
제육볶음 하니 딱 좋아요
같이 구매한 상추랑 맛나게 먹었어요
고기는 항상 오아시스! 삼겹살이야 말해뭐해요~ 최고에요
새벽 배송 좋아요
빠릅니다~~
배달이 빠르고 장은 오아시스에요!
항상 쟁여놓는 템입니다. 맛있어요.!
너무 두꺼운건 선호하지 않는데 적당한 두께로 집에서 와이드팬에 구워먹기 딱 좋아요!!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세일할때 쟁여둡니다
지방도 적당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양이 많아 구이와 김치찌게도 했습니다
우리한돈이라 정말 맛있어요 잘 먹었어요
지난번 고기 좋았어서 재주문합니다
냄새 안나고 맛있게 먹었어요
한돈 삼겹살 잘 받았습니다.
오랫만에 맛난 삼겹살구이를 해먹었다
삼겹살 아주 신선해요 맛있어요
삼겹살 맛있어서 꼭 여기서 주문해요
아주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버지께서도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고기는 오아시스가 확실히 맛도 상태도 좋아요
조아요 조아요 조아요 조아요
냄새도 없고 고기 상태 너무 좋아요.
량도 많아 자주 구입합니다
자주 주문하고 있어요.
삼겹살 상태 좋아요
부드럽고 맛있어요.또 구매했어요
삼겹살 질이 좋아서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삼겹살 깨끗하고 맛있어요 자주 주문햐요
잡내없고 고기가싱싱해요~~굿~~
잘 먹었어요 근데 삼겹이 살짝 기름이 부족한느낌
생각보다 물도 많이나와서...
삼겹살 구이에 좋아요.잘 먹었어요
구워먹으려고 샀는데
괜찮은것 같아요.
세일가에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선물로 보내드렸는데 만족해하셔서 좋아요
한돈 저렴하게 구매합니다
오아시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