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계란이 자주 품절이라 아쉬워요
계란 깨진거 없이 배송잘욌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오이시스 계란은 언제나 좋아요. 깨진거 없이 잘 왔네요.
제일 자주 구입하는 상품이에요
아기 유식하려고 구매했는데 역시 너무 좋아요.
계란 두개이상 구매되면 좋읗거같아요 ㅠ 자주 품절되있어서 ㅠ
싸고 좋아요………,,,,,,,,
반숙계란에 올리브유 조합 최고!! 아침메뉴로 굳^^♡♡
늘 구매합니다. 품절되면 아쉬워요
완전방사 1번 입니다 되도록이면 1번이나 2번 먹으려합니다 신선하고 고소합니다 크기는작지않습니다
계란은 믿고 구매해요. 진짜 다른 계란은 못 먹겠어요. 완전 광고 하고 다닌답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자주 사요
난각번호 1번에다 유정란! 삶아서 그냥 먹어도 맛맀어요!
계란이 너무 많이 깨져서 왔네요 10개 중에 5개나.....ㅠㅠㅠㅠ
처음 구매해봤는데 신선해버여요
품절전에 구매했어요! 상비템이에요
나름 포장해서 왔는데도 10개중 2개가 깨져서 왔네요
계란 품절이 빠르네요 오아시스마켓 계란 믿고사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계란!!!
난각번호 1번 계란이 제일 싱싱하고 맛나요
매번 구매합니다 싱싱하고 냄새없어요
난각 1번 계란 좋아요 노른자 탱글 싱싱합니다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신선하고 좋네요.
오아시스 계란이 제일 좋아요
오아시스는 계란이죠 1개만 되서 아쉽
1번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좋아요
빠지지않는 난각1번란 꾸준히 잘 먹고있어요
신선하고 여기껀 삶은달걀해서 먹어도 안비리고 냄새없어요
계란매일아침필수매뉴 애가맛있다고잘먹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자주 구매 합니다. 성분이 깨끗해서 가족 반찬으로 재구매 합니다.
오아시스 제품들 만족하며 주문해요
계란은 오아시스에서 매번 구매하는데 딱 좋아요
달걀 신선하고 좋습니다. 난각번호1번 좋아요
계란과 우유때문에 오아시스자주 주문합니다. 난각번호 1번 좋아요
유정란이라서 자주 구입하는 겨란이예요
항상 믿고 구매하고 있어요
꾸준히 구매해서 먹는 계란이에요. 신선해서 좋아요!
세일할때 저렴하게 구매해서 만족합니다 아침용으로 2개씩 먹고있어요
구매할때마다 가격변동이 약간 있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계란이 자주 품절이라 아쉬워요
계란 깨진거 없이 배송잘욌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오이시스 계란은 언제나 좋아요.
깨진거 없이 잘 왔네요.
제일 자주 구입하는 상품이에요
아기 유식하려고 구매했는데 역시 너무 좋아요.
아기 유식하려고 구매했는데 역시 너무 좋아요.
계란 두개이상 구매되면 좋읗거같아요 ㅠ 자주 품절되있어서 ㅠ
싸고 좋아요………,,,,,,,,
반숙계란에 올리브유 조합 최고!!
아침메뉴로 굳^^♡♡
늘 구매합니다. 품절되면 아쉬워요
완전방사 1번 입니다
되도록이면 1번이나 2번 먹으려합니다
신선하고 고소합니다
크기는작지않습니다
계란은 믿고 구매해요. 진짜 다른 계란은 못 먹겠어요. 완전 광고 하고 다닌답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자주 사요
난각번호 1번에다 유정란! 삶아서 그냥 먹어도 맛맀어요!
계란이 너무 많이 깨져서 왔네요
10개 중에 5개나.....ㅠㅠㅠㅠ
처음 구매해봤는데 신선해버여요
품절전에 구매했어요! 상비템이에요
나름 포장해서 왔는데도 10개중 2개가 깨져서 왔네요
계란 품절이 빠르네요
오아시스마켓 계란 믿고사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계란!!!
난각번호 1번 계란이 제일 싱싱하고 맛나요
매번 구매합니다 싱싱하고 냄새없어요
난각 1번 계란 좋아요 노른자 탱글 싱싱합니다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신선하고 좋네요.
오아시스 계란이 제일 좋아요
오아시스는 계란이죠 1개만 되서 아쉽
1번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좋아요
빠지지않는 난각1번란 꾸준히 잘 먹고있어요
신선하고 여기껀 삶은달걀해서 먹어도 안비리고 냄새없어요
계란매일아침필수매뉴 애가맛있다고잘먹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자주 구매 합니다. 성분이 깨끗해서 가족 반찬으로 재구매 합니다.
오아시스 제품들 만족하며 주문해요
계란은 오아시스에서 매번 구매하는데 딱 좋아요
달걀 신선하고 좋습니다. 난각번호1번 좋아요
계란과 우유때문에 오아시스자주 주문합니다.
난각번호 1번 좋아요
유정란이라서 자주 구입하는 겨란이예요
항상 믿고 구매하고 있어요
꾸준히 구매해서 먹는 계란이에요. 신선해서 좋아요!
세일할때 저렴하게 구매해서 만족합니다 아침용으로 2개씩 먹고있어요
구매할때마다 가격변동이 약간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