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조미없는 김!!맛있습니다 바삭해요
오아시스를 5년은 이용했습니다. 정말 어느 곳보다 믿고 아이들에게도 음식을 제공하고 있었는데. 김에 이런게 나왔네요. 식사하다 속이 안 좋아질장도로 불쾌합니다. 작은 것도 아니고 저정도로 큰 깃털이 김에 있는데 검수도 안할까요. 무슨 새의 깃털일까요….. 이제 믿고 구매 못하겠습니다.
조미김만 먹다가 무조미김에 곱창김이라 고소하고 맛있어요
김만 먹어도 맛있어요!!!!
편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늘 재구매합니다 오아시스마켓. 신선한상품. 만족합니다
잘먹을게요~~^^: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
빗길에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잘받았습니다
아직 먹어 보지 않아 맛은 잘 모르겠네요.
먹어보니 맛ㅇㅆ어서 재구매했어요 ㅎㅎ
아주맛있어요~ 간편해요 좋아요
이 곱창김 너무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
곱창 도시락김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기름이랑 소금간 안해서 본연의맛 재구매요 ㅎㅎ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양이 적을줄 모르고 주문했는데 정말 프리미엄이네요ㅎ
도시락 반찬으로 갖고 다니기 좋아요
먹기전인데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김 맛잇어요 나트륨이 싫어 삿어요
이 김 진짜 담백하고 김 맛 많이 나고 달고 맛나요
곱창 도시락 김을 낫또에 싸서 먹고 있어서 구매했어요.
기름없이 구운 김이라 담백해서 좋아요.
기름기 없어서 좋아요 곱창김 맛있어요
가미가 안되서 밍밍한데 이게 좋아서 먹습니다.
굿
많이 짜지않고 맛있어요 재구매할게요
신선한상품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곱창 도시락김 너무 맛있네요!
여름엔 작게 포장된 김이 바삭하고 좋아요.
성분이 좋아 믿고구매합니다
상품이 좋아 재구매 할게요
얇김한데 소금도 안쳐잇고 괜춘해요
늘 찾았던 도시락 김이에요!!!!! 간편해서 또 주문하게 될 것 같아요!!^^
바삭바삭 고소하니 너무 맛있어요
맛있어요 먹기도 간편하고 좋아요
항상 믿고 먹고 재구매 템입니다~
조미김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ㅎㅎ 그래도 맛있는 곱창김 먹기 간편하게 되어있어 좋아요^^
아직 시식전인데 후기가좋아서 기대됩니다
아주아주 매번 만족해요 추천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조미없는 김!!맛있습니다 바삭해요
오아시스를 5년은 이용했습니다. 정말 어느 곳보다 믿고 아이들에게도 음식을 제공하고 있었는데. 김에 이런게 나왔네요. 식사하다 속이 안 좋아질장도로 불쾌합니다. 작은 것도 아니고 저정도로 큰 깃털이 김에 있는데 검수도 안할까요. 무슨 새의 깃털일까요….. 이제
믿고 구매 못하겠습니다.
조미김만 먹다가 무조미김에 곱창김이라 고소하고 맛있어요
김만 먹어도 맛있어요!!!!
편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늘 재구매합니다 오아시스마켓. 신선한상품. 만족합니다
잘먹을게요~~^^: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
빗길에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잘받았습니다
아직 먹어 보지 않아 맛은 잘 모르겠네요.
먹어보니 맛ㅇㅆ어서 재구매했어요 ㅎㅎ
아주맛있어요~ 간편해요 좋아요
이 곱창김 너무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
곱창 도시락김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기름이랑 소금간 안해서 본연의맛 재구매요 ㅎㅎ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양이 적을줄 모르고 주문했는데
정말 프리미엄이네요ㅎ
도시락 반찬으로 갖고 다니기 좋아요
먹기전인데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김 맛잇어요 나트륨이 싫어 삿어요
이 김 진짜 담백하고 김 맛 많이 나고 달고 맛나요
곱창 도시락 김을 낫또에 싸서 먹고 있어서 구매했어요.
기름없이 구운 김이라 담백해서 좋아요.
기름기 없어서 좋아요 곱창김 맛있어요
가미가 안되서 밍밍한데 이게 좋아서 먹습니다.
굿
많이 짜지않고 맛있어요 재구매할게요
신선한상품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곱창 도시락김 너무 맛있네요!
여름엔 작게 포장된 김이 바삭하고 좋아요.
성분이 좋아 믿고구매합니다
상품이 좋아 재구매 할게요
얇김한데 소금도 안쳐잇고 괜춘해요
늘 찾았던 도시락 김이에요!!!!!
간편해서 또 주문하게 될 것 같아요!!^^
바삭바삭 고소하니 너무 맛있어요
맛있어요 먹기도 간편하고 좋아요
항상 믿고 먹고 재구매 템입니다~
조미김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ㅎㅎ 그래도 맛있는 곱창김 먹기 간편하게 되어있어 좋아요^^
아직 시식전인데 후기가좋아서 기대됩니다
아주아주 매번 만족해요 추천해요
아주아주 매번 만족해요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