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새벽배송 으로 좋은 물건 저렴하고 편하게 받아봅니다. 감사합니다.
애호박이 상처가 많고 특품같진 않네요
그린스무디 만들어 마시려고 구매했어요~~~
무농약인데 농할쿠폰 사용해서 싸게 샀어요~
무농약 애호박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재구매해요
호박 싱싱하고 좋네요.자주 구매합니다
맛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야겠어요.
싱싱하고 상태 좋아요~ 애호박은 늘 구매해요
항상 믿고 시켜서 먹고 있어요
호박이 다양하게 해먹을수있어 좋아요
쿠폰이 있어 무농약 애호박은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네요
무농약이라 믿고 먹어요~~맛있고 신선합니다
신선하고 좋은 제품이 배달 되었어요~오늘 저녁은 호박전 입니다
애호박이 엄청 단단하고 크기도 정말 좋아요
애호박 맛있고 요리에 잘 활용했어요
호박이 신선하고 크기도 커요 ㅎㅎㅎ 크네요. 잘 먹을게요.
잘 받았어요 볶음 해먹을려고 주문했어요
싱싱해요 짜장하려구 구입했어요
크기도 크고 신선도도 좋아요 무농약이라 더 좋네요
애호박전 만들어 먹었어요~ 애들이 잘 먹어서 한개 금방 먹어버렸네요
애호박 맛있네요~ 잘 먹었어요
버터 새우 마늘과 볶아 먹으니 맛있네요
싱싱하고 좋아요. 크기도 커요
무농약이라 아이들 먹이기좋아요
친환경 호박이라 좋은 것 같네요.
싱싱하고 맛이괜찮아서 종종 사먹어요~^^
무농약이라 구매 했어요. 오아시스 장보기 좋아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무농약이라 믿고 구입. 싱싱하고 좋네요
아기가 잘 먹고 있는 애호박이에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
애호박 볶음을 만들어 국수에 얹어 먹었어요
무농약이라 구매 했어요 ~~~
무른곳 없이 싱싱하게 왔어요:)
택배로 편안히 받아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애호박이 찌니까 단 맛이 나더라고요. 달콤한 맛이 그만이더라고요.
첫 채소로 애호박 ! 아기가 잘 먹어준 채소 중 하나 :green_heart:
명란애호박볶음 해먹엇어요~ 애호받 신선해요
아기주려고 샀는데 잘먹었어요~
아이 이유식용으로 매번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새벽배송 으로 좋은 물건 저렴하고 편하게 받아봅니다. 감사합니다.
애호박이 상처가 많고 특품같진 않네요
그린스무디 만들어 마시려고 구매했어요~~~
무농약인데 농할쿠폰 사용해서 싸게 샀어요~
무농약 애호박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재구매해요
호박 싱싱하고 좋네요.자주 구매합니다
맛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야겠어요.
싱싱하고 상태 좋아요~
애호박은 늘 구매해요
항상 믿고 시켜서 먹고 있어요
호박이 다양하게 해먹을수있어 좋아요
쿠폰이 있어 무농약 애호박은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네요
무농약이라 믿고 먹어요~~맛있고 신선합니다
신선하고 좋은
제품이 배달 되었어요~오늘 저녁은 호박전 입니다
애호박이 엄청 단단하고 크기도 정말 좋아요
애호박 맛있고 요리에 잘 활용했어요
호박이 신선하고 크기도 커요 ㅎㅎㅎ 크네요. 잘 먹을게요.
잘 받았어요 볶음 해먹을려고 주문했어요
싱싱해요
짜장하려구 구입했어요
크기도 크고 신선도도 좋아요 무농약이라 더 좋네요
애호박전 만들어 먹었어요~ 애들이 잘 먹어서 한개 금방 먹어버렸네요
애호박 맛있네요~ 잘 먹었어요
버터 새우 마늘과 볶아 먹으니 맛있네요
싱싱하고 좋아요. 크기도 커요
무농약이라 아이들 먹이기좋아요
친환경 호박이라 좋은 것 같네요.
싱싱하고 맛이괜찮아서 종종 사먹어요~^^
무농약이라 구매 했어요. 오아시스 장보기 좋아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무농약이라 믿고 구입. 싱싱하고 좋네요
아기가 잘 먹고 있는 애호박이에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
애호박 볶음을 만들어 국수에 얹어 먹었어요
무농약이라 구매 했어요 ~~~
무른곳 없이 싱싱하게 왔어요:)
택배로 편안히 받아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애호박이 찌니까 단 맛이 나더라고요. 달콤한 맛이 그만이더라고요.
첫 채소로 애호박 !
아기가 잘 먹어준 채소 중 하나 :green_heart:
명란애호박볶음
해먹엇어요~ 애호받 신선해요
아기주려고 샀는데 잘먹었어요~
아이 이유식용으로 매번 구매하는 제품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