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적은 양으로 구매할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크기가 적당해서 좋아요!!!
양파가 단단하고 싱싱해요~ㅎ
무농약 양파 상태 좋아요~~
딱 2개 들어있어서 버리지않고, 싱싱할 때 다 사용하니 좋아요.
큰거 한알 작은거 한알 이렇게 두알 들어있어요
잘받았습니다 잘먹겠습니다
2개 양파는 핵가족 식사에 최고이버다
무농약 양파 퀄리티, 가성비 매우 칭찬합니다:+1:
좀 작은데 싱싱해요 ㅎ 햇양파라 달아요
요즘 마트에서 대용량으로 파는데 너무 많았어요. 용량도 적당하고 신선합니다.
요즘 마트에서는 대용량으로 파는 게 많은데 양도 적당하고 신선 하기도 한 것 같습니다
소량이라 소진하기 좋아요 자주 주문합니다
항상 싱싱하고 만족합니다 굿굿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아이 음식에 빠지지 않는 양파! 큐브로 냉동해두고 요리할때 잘 쓰고 있어요.
신선합니다. 필요한만큼 구매 해서 좋아요.
알찬 아이로 3개 들어 있어요. 딱딱하고 싱싱하네요
가격저렴하고배송빠릅니다 감사합니다
양파 알이작지만 소포장이라 좋아요 .
소용량이라 싱싱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단단하고 상하지 않은 중간 크기 3개가 들었어요.
모든 요리의 기본인 양파입니다. 좋습니다.
앵파 신선하고 좋아요. 항상 삽니다
양은 적지만 실하고 좋네요 ㅎㅎ
양파를 사면 거의 반은 실패인데 이번엔 싱싱하네요~ 잘 먹었습니다.
3알 들었나 그러네요. 행사해서 구매했는데 알탄탄하고 크기도 적당히 좋아요.
3개 들어 있고 싱싱하고 단단하네요. 소포장이라 좋아요.
싱싱한걸로 잘 왔어요 조금 가격이 있는거같았는데 그래도 재구입의사있어요
흠집없고 단단해요. 3개입이에요.
크기도 적당하고 싱싱하고 단단해서 좋아요. 맛있네요.
상처난거나 무른거 없이 잘 왔습니다
2인가구 먹기 딱 좋아요~~
맛은 좋은데 아쉽게도 1개가 상해 있네요
건강한 식자재 저렴히 구매할 수 있는 오아시스 좋아요~
믿고 애용하는 오아시스입니다!
양파 신선하고 너무 맵거나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1.2인가구 추천해요
가격 좋고 양도 좋아서 자주 구매해요. 냉장고에 넣고 잘 먹고 있어요
양파 신선하고 질이 좋아요 늘 구매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적은 양으로 구매할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크기가 적당해서 좋아요!!!
양파가 단단하고 싱싱해요~ㅎ
무농약 양파 상태 좋아요~~
딱 2개 들어있어서 버리지않고, 싱싱할 때 다 사용하니 좋아요.
큰거 한알 작은거 한알 이렇게 두알 들어있어요
잘받았습니다
잘먹겠습니다
2개 양파는 핵가족 식사에 최고이버다
잘받았습니다
잘먹겠습니다
무농약 양파 퀄리티, 가성비 매우 칭찬합니다:+1:
좀 작은데 싱싱해요 ㅎ 햇양파라 달아요
요즘 마트에서 대용량으로 파는데 너무 많았어요. 용량도 적당하고 신선합니다.
요즘 마트에서는 대용량으로 파는 게 많은데 양도 적당하고 신선 하기도 한 것 같습니다
소량이라 소진하기 좋아요 자주 주문합니다
항상 싱싱하고 만족합니다 굿굿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아이 음식에 빠지지 않는 양파! 큐브로 냉동해두고 요리할때 잘 쓰고 있어요.
신선합니다. 필요한만큼 구매 해서 좋아요.
알찬 아이로 3개 들어 있어요.
딱딱하고 싱싱하네요
가격저렴하고배송빠릅니다 감사합니다
양파 알이작지만 소포장이라 좋아요
.
소용량이라 싱싱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단단하고 상하지 않은 중간 크기 3개가 들었어요.
모든 요리의 기본인 양파입니다. 좋습니다.
앵파 신선하고 좋아요. 항상 삽니다
양은 적지만 실하고 좋네요 ㅎㅎ
양파를 사면 거의 반은 실패인데 이번엔 싱싱하네요~ 잘 먹었습니다.
3알 들었나 그러네요. 행사해서 구매했는데 알탄탄하고 크기도 적당히 좋아요.
3개 들어 있고 싱싱하고 단단하네요.
소포장이라 좋아요.
싱싱한걸로 잘 왔어요
조금 가격이 있는거같았는데
그래도 재구입의사있어요
흠집없고 단단해요. 3개입이에요.
크기도 적당하고 싱싱하고 단단해서 좋아요. 맛있네요.
상처난거나 무른거 없이
잘 왔습니다
2인가구 먹기 딱 좋아요~~
맛은 좋은데 아쉽게도 1개가 상해 있네요
건강한 식자재 저렴히 구매할 수 있는 오아시스 좋아요~
믿고 애용하는 오아시스입니다!
양파 신선하고 너무 맵거나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1.2인가구 추천해요
가격 좋고 양도 좋아서 자주 구매해요.
냉장고에 넣고 잘 먹고 있어요
양파 신선하고 질이 좋아요 늘 구매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