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즈가 자꾸 여러개가 들어 있어서 오히려 저는 이런 게 더 좋은거 같아요. 맛도 괜찮아요.
별점5
jds***2026.06.18
크기는 좀 작고 맛도 보통이상 먹을만해요 많이 씹어야하는 식감? 이에요
별점5
613*****2026.06.17
사과가 맛있어요.
근데, 맛없는 사과도 섞여 있네요.
조금 덜익은 사과일까요?
별점5
373*******2026.06.17
못난이사과라도 스무디용에 먹는거라 샀어요
별점5
boo*****2026.06.17
좋아요
신선해요
믿고 구매해요
별점5
mis*******2026.06.17
못난이 사과 너무 맛있습니다~~~
별점5
eun***2026.06.17
아삭아삭 달고 맛있어서 재구매 하려구요
별점5
342*******2026.06.17
지난번 사과는 맛이 좀 별로 없어서 열심히 먹지는 못했는데 이번에는 푹이 읽어보고 못난이지만. 맛은 좋다는 그래서 한번 먹어보려고 샀어요.
별점5
nja****2026.06.17
전 그냥 쏘쏘했네요!
엄청맛있다는 아님
별점5
341*******2026.06.17
퍼석한것도 있고ㅠㅠ 맛있는것도 있어요
별점5
tig*******2026.06.17
당도가 약간 떨어지긴 한데,신선하고,아삭한감이 좋아서 만족합니다
별점5
eun****2026.06.17
6~7개 들어 있어요. 작아도 단단하고 맛나요~
별점5
oyj****2026.06.17
모양도 괜찮고 달고 맛있어요. 적당히 아삭하고 좋아하는 식감이에요.
별점5
cat********2026.06.16
어떤거는 아주 맛있고 아닌것도 있고 섞여 있는거 같아요
별점5
dlt******2026.06.16
이 사과만 먹어요 가성비 좋아요
별점5
tol*****2026.06.16
양질의 상품 잘 받았습니다.
별점5
ggf***2026.06.16
먹어보고 달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달고 신선해요.
별점5
wls*****2026.06.15
여러번 구매해서 먹는 사과에요!
별점5
cmk******2026.06.15
역시 알은 작지만 맛닜어요!!
별점5
boo*****2026.06.15
좋아요
신선해요
믿고 구매해요
별점5
472*******2026.06.15
항상 이거 사먹어요 ! 맛있습니다
별점5
79m******2026.06.15
크기가 크고 맛도 좋아요~~
별점5
cos*****2026.06.15
매번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
별점5
223*******2026.06.15
알이 작으나 단단하고 싱싱해요
별점1
jep*******2026.06.15
이젠 여기서 사과 안사려구요.... 빨개보이는게 많아서 맛있겠지 했는데 사과 안에가 이래있고 심지어 어떤건 반이상이 이래서 버렸어요.... 한두번 그랬었는데 걍 그러려니 하고 먹었는데 이번에도 이러니까 좀 그렇네요ㅜㅜ전에꺼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지만ㅜㅜ 아무리 못난이 사과라도.. 이건 아니지 않나요??ㅠㅠ실망이에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작지만 단단해요 오아시스 늘 만족합니다
그냥 쏘쏘예요 저렴해서 구매했어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사과가 신선하고 맛있네요 애들이 좋아합니다 또 구매예정 입니다
후기가좋아 구매했습니다 맛있길 기대합니다
후기가 좋아 구매했는데 맛있습니다
첫 구매지만 상품평이 좋아서 기대됩니다.
이쁜 빨간 사과는 아니지만 단단하고 물도 많고 맛은 있네요
사이즈가 자꾸 여러개가 들어 있어서 오히려 저는 이런 게 더 좋은거 같아요. 맛도 괜찮아요.
크기는 좀 작고 맛도 보통이상 먹을만해요 많이 씹어야하는 식감? 이에요
사과가 맛있어요.
근데, 맛없는 사과도 섞여 있네요.
조금 덜익은 사과일까요?
못난이사과라도 스무디용에 먹는거라 샀어요
좋아요
신선해요
믿고 구매해요
못난이 사과 너무 맛있습니다~~~
아삭아삭 달고 맛있어서 재구매 하려구요
지난번 사과는 맛이 좀 별로 없어서 열심히 먹지는 못했는데 이번에는 푹이 읽어보고 못난이지만. 맛은 좋다는 그래서 한번 먹어보려고 샀어요.
전 그냥 쏘쏘했네요!
엄청맛있다는 아님
퍼석한것도 있고ㅠㅠ 맛있는것도 있어요
당도가 약간 떨어지긴 한데,신선하고,아삭한감이 좋아서 만족합니다
6~7개 들어 있어요. 작아도 단단하고 맛나요~
모양도 괜찮고 달고 맛있어요. 적당히 아삭하고 좋아하는 식감이에요.
어떤거는 아주 맛있고 아닌것도 있고 섞여 있는거 같아요
이 사과만 먹어요 가성비 좋아요
양질의 상품 잘 받았습니다.
먹어보고 달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달고 신선해요.
여러번 구매해서 먹는 사과에요!
역시 알은 작지만 맛닜어요!!
좋아요
신선해요
믿고 구매해요
항상 이거 사먹어요 ! 맛있습니다
크기가 크고 맛도 좋아요~~
매번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
알이 작으나 단단하고 싱싱해요
이젠 여기서 사과 안사려구요.... 빨개보이는게 많아서 맛있겠지 했는데 사과 안에가 이래있고 심지어 어떤건 반이상이 이래서 버렸어요.... 한두번 그랬었는데 걍 그러려니 하고 먹었는데 이번에도 이러니까 좀 그렇네요ㅜㅜ전에꺼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지만ㅜㅜ 아무리 못난이 사과라도.. 이건 아니지 않나요??ㅠㅠ실망이에요
사과 먹고 싶어서 사먹어봤는데 아삭아삭하고 무난한 맛이에요 ㅎㅎ
적당히 아삭하고 신선합니다~
좋아요 아이랑 같이 먹습니당
먹던게 주문이 안되서 처음 주문해봤어요. 착즙용으로 먹고 있어요.
주스용으로 구매했어요 쾐찮은것 같아요
사과 상태가복불복입니다 ㅜㅜ
사과는 여기서만 주문하게 되네요 크기도 적당하고 흠집난것도 별로 없고 달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