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한미 두유 좋아합니다. 무당도 좋은데 저당도 괜찮네요
워낙 맛있고 쭉 먹을거라 대용량으로 구매했어요
달지않고 시원하게 마시고면 좋습니더
종류별로 주문해서 먹어보는 중인데 안 달아서 좋아요
아주살짝 단맛있고 담백하니 좋아요.
단백질 섭취위해 주문했어요 당분이 적지만 먹다보면 입맛이 익숙해짐
오아시스는 배송이 늘 정확해서 좋습니다.
두번째 구입합니다. 저당이라서 괜찮네요.
저당이라 먹기에도 좋고 가격도 굿이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좋아요!
고소해사 아침 식사대용으로 좋아요
전날 밤늦게 주문해도 다음날 아침에 배송 되서 좋아요! 믿고 먹을수있는 물건들도 많고 값도 일반마트보다 비싸지도않고 어떤건 더저렴한것도 있어서 자주 구매하게되요!
검은콩 저당이라 맘편히 먹을 수 있어요~
국산 검은콩 저당 두유 담백하고 맛있어요.
국산콩 이라 좋아요~~ 자주 구매 합니다~~
재구매중요 너무 달지 않고 맛나요 저당
무가당이 너무 밋밋한 것 같아서 저당으로 구매했는데 건강한 맛이에요
오아시스 늘 믿고 구입합니다.
믿고구매해요 만족해요 국산콩믿음이가네요
세번째 시키는 두유! 성분 좋고 저당이라 담백해요
저당이라 달지 않아요~두유 맛 좋아요~
두유 너무 달지않고 맛있어요~
마트에서 행사 때 먹어봤는데 괜찮아서 또 사요
오아시스가 국산콩 두유 제일 싸게 팔아요
간식으로 잘 먹고 있어요 ~
하루에 하나씩 꺼내먹기 정말 좋아요 끼니대용으로도 먹구요
아침대용으로 너무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첫구매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단맛은 없습니다
저당이라 믿고 먹고 적당하게 달아서 좋아요
당이 느껴지지않아 건강한 맛이에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제품이에요
자주 시켜먹는 두유입니다 좋아요
저당제품 첨먹어서인지 안달아서 건강에 좋은거같긴한데 맛있게 먹긴 ..ㅎㅎ 안달지만 고소하고 진해요. 건강 생각하고 드시는 분들께는 강추
많이 달지않으면서 담백해서 몸에 더 좋을것같아 자주시켜요
저당 검정콩두유로 시켜봤어요~ 성분좋아서 종종 구매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한미 두유 좋아합니다.
무당도 좋은데 저당도 괜찮네요
워낙 맛있고 쭉 먹을거라 대용량으로 구매했어요
달지않고 시원하게 마시고면 좋습니더
종류별로 주문해서 먹어보는 중인데 안 달아서 좋아요
아주살짝 단맛있고 담백하니 좋아요.
단백질 섭취위해 주문했어요 당분이 적지만 먹다보면 입맛이 익숙해짐
오아시스는 배송이 늘 정확해서 좋습니다.
두번째 구입합니다. 저당이라서 괜찮네요.
저당이라 먹기에도 좋고 가격도 굿이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좋아요!
고소해사 아침 식사대용으로 좋아요
전날 밤늦게 주문해도 다음날 아침에 배송 되서 좋아요!
믿고 먹을수있는 물건들도 많고 값도 일반마트보다 비싸지도않고 어떤건 더저렴한것도 있어서 자주 구매하게되요!
검은콩 저당이라 맘편히 먹을 수 있어요~
국산 검은콩 저당 두유 담백하고 맛있어요.
국산콩 이라 좋아요~~
자주 구매 합니다~~
재구매중요
너무 달지 않고 맛나요
저당
무가당이 너무 밋밋한 것 같아서 저당으로 구매했는데 건강한 맛이에요
오아시스 늘 믿고 구입합니다.
믿고구매해요
만족해요
국산콩믿음이가네요
세번째 시키는 두유! 성분 좋고 저당이라 담백해요
저당이라 달지 않아요~두유 맛 좋아요~
두유 너무 달지않고 맛있어요~
마트에서 행사 때 먹어봤는데 괜찮아서 또 사요
오아시스가 국산콩 두유 제일 싸게 팔아요
간식으로 잘 먹고 있어요 ~
하루에 하나씩 꺼내먹기 정말 좋아요 끼니대용으로도 먹구요
아침대용으로 너무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첫구매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단맛은 없습니다
저당이라 믿고 먹고 적당하게 달아서 좋아요
당이 느껴지지않아 건강한 맛이에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제품이에요
자주 시켜먹는 두유입니다 좋아요
저당제품 첨먹어서인지 안달아서 건강에 좋은거같긴한데 맛있게 먹긴 ..ㅎㅎ
안달지만 고소하고 진해요. 건강 생각하고 드시는 분들께는 강추
많이 달지않으면서 담백해서 몸에 더 좋을것같아 자주시켜요
저당 검정콩두유로 시켜봤어요~ 성분좋아서 종종 구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