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직 김밥을 안쌌지만 세번 구웠으니 맛날것같네요~ 얼른먹고 또 주문할께요
김 바삭하고 잘안찢어져서 자주구매해요~가능하면 성경표 먹으려고 해요~
김밥 말때 잘 안찢아져서 자주 사용해요
자주 주문해요~잘 먹고 있어요~~
배송 최고에요 이마*이랑 넘 다른 배송 깅밥김 보통 배송 시 구겨뎌서 찢어짐이 있는데 으아시스는 배송 최고
아기 김밥 싸주려고요 ㅎㅎㅎ
성경 김이라 샀어요. 맛있을 것 같아요
3번구운 김밥김이라하니 기대되네요. 특가
김 잘 안찢어 지고 바삭 고소 맛너요
김밥 해 먹었어요 항상 맛나요
빠른 배송 좋은제품이 좋아요
아이 삼각김밥 해 주려고 샀는데 성경김이라 맛있을 것 같아요
루꼴라김밥 아침에 쌌어요. 맛나네여
두번구워서 잘 안터져요.오뎅김밥하려구요
김밥김 괜찮길래 재구매.!!!!
지금까지 샀던 김들과 달랐어요. 맥반석에 구워서 그런건지 몰라도 처음 딱 꺼냈을 때 김이 정말 빤짝빤짝 빛이 나고 빳빳해서 김밥이 잘 싸질 것 같은 느낌! 맛있게 김밥 잘 싸먹었습니다!
김밥 해먹었어요 두꺼워서 좋아요
김밥김 자주 사용하는데 열장 금방 먹게 되네요
신선합니다.후기보고샀어요.늘 오아시에서만 삽니다
맛있어서 다먹고 또 주문했습니다
지도쵸 좋아해서 사먹었는대 좋습니다~~
두 번 째 구매인데요 몇 회에 걸쳐 김밥을 2~3개씩 싸고 남겨두었어도 눅눅해지지 않고 바삭바삭하네요
3번 구운 김이라 그런지 맛있네요~~
김이 튼튼하고 질겨서 김밥말때 좋아요~
재구입했어요. 두께도 적당하고 좋아요
매주 한두번은 꼭 오아시스에 장봐요~믿을 수 있는 품질이라 좋아요~
브랜드보고 믿고 특가로 구매해서 좋아요
잘 구워지고 바삭해서 김밥용으로는 좋아요
김밥해먹기 정말 좋았어요 무난해요
3번 구워 더 바싹하고 단단하게 맛있어요. 김밥김 여러가지 돌아가며 사보는데 좋네요.
오아시스에서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잘 찢어지지않고 김밥김 고소하고 맛있어요~~!!
지난번에 구애해서 김밥 샀는데 비리지도 않고 두꺼워서 찢기지도 않았어요
3번구운건 첨봣는데 완전 잘 안찢어지고 좋은거 같아요 3번 구어서 그런가..2번구운건 많잖아요 2번 구운걸로도 다시 싸보고 비교해보고 싶네요 ㅋ
김밥은 무조건 이거입니다 ㅎㅎ
다른김보다 바삭하고 맛있어요 김밥용으로 좋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직 김밥을 안쌌지만 세번 구웠으니 맛날것같네요~
얼른먹고 또 주문할께요
김 바삭하고 잘안찢어져서 자주구매해요~가능하면
성경표 먹으려고 해요~
김밥 말때 잘 안찢아져서 자주 사용해요
자주 주문해요~잘 먹고 있어요~~
배송 최고에요
이마*이랑 넘 다른 배송
깅밥김 보통 배송 시 구겨뎌서 찢어짐이 있는데 으아시스는 배송 최고
아기 김밥 싸주려고요 ㅎㅎㅎ
성경 김이라 샀어요. 맛있을 것 같아요
3번구운 김밥김이라하니 기대되네요. 특가
김 잘 안찢어 지고 바삭 고소 맛너요
김밥 해 먹었어요 항상 맛나요
빠른 배송 좋은제품이 좋아요
아이 삼각김밥 해 주려고 샀는데 성경김이라 맛있을 것 같아요
루꼴라김밥 아침에 쌌어요. 맛나네여
두번구워서 잘 안터져요.오뎅김밥하려구요
김밥김 괜찮길래 재구매.!!!!
지금까지 샀던 김들과 달랐어요.
맥반석에 구워서 그런건지 몰라도
처음 딱 꺼냈을 때 김이 정말 빤짝빤짝 빛이 나고
빳빳해서 김밥이 잘 싸질 것 같은 느낌!
맛있게 김밥 잘 싸먹었습니다!
김밥 해먹었어요 두꺼워서 좋아요
김밥김 자주 사용하는데 열장 금방 먹게 되네요
신선합니다.후기보고샀어요.늘 오아시에서만 삽니다
맛있어서 다먹고 또 주문했습니다
지도쵸 좋아해서 사먹었는대 좋습니다~~
두 번 째 구매인데요 몇 회에 걸쳐 김밥을 2~3개씩 싸고 남겨두었어도 눅눅해지지 않고 바삭바삭하네요
3번 구운 김이라 그런지 맛있네요~~
김이 튼튼하고 질겨서 김밥말때 좋아요~
재구입했어요. 두께도 적당하고 좋아요
매주 한두번은 꼭 오아시스에 장봐요~믿을 수 있는 품질이라 좋아요~
브랜드보고 믿고 특가로 구매해서 좋아요
잘 구워지고 바삭해서 김밥용으로는 좋아요
김밥해먹기 정말 좋았어요 무난해요
3번 구워 더 바싹하고 단단하게 맛있어요. 김밥김 여러가지 돌아가며 사보는데 좋네요.
오아시스에서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잘 찢어지지않고 김밥김 고소하고 맛있어요~~!!
지난번에 구애해서 김밥 샀는데 비리지도 않고
두꺼워서 찢기지도 않았어요
3번구운건 첨봣는데 완전 잘 안찢어지고 좋은거 같아요 3번 구어서 그런가..2번구운건 많잖아요 2번 구운걸로도 다시 싸보고 비교해보고 싶네요 ㅋ
김밥은 무조건 이거입니다 ㅎㅎ
다른김보다 바삭하고 맛있어요 김밥용으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