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갈비탕 맛있어요~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갈비탕 간도 맞고 맛있어요~ 파만 좀 썰어넣어 먹어요
그림속 그대로 당면부터 고기양이 엄청난(?) 갈비탕이에요 . 몸보신하려고 간단 밀키트 주문해봤는데 건더기도 많고 맛있게 잘먹았어요
처음 구매해보았는데 괜찮네요 개별포장이라 깔끔하고 냉동실에서 꺼내서 먹기 딱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주문했어요! 당면도 들어있다니 신기해요
인기상품이라ㅜ주문해봤어요 !!
좋아요. 나중에 먹으려고 쟁여뒀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고기도 실하고 애들도 잘먹어 재구매요~~
맛이 있습니다. 가격도 좋습니다.
맛이 좋길 기대 합니다~~~
양은 많아요.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요. 근데 제 입맛엔 좀 짜고 국물이 진한 느낌은 안들어요. 마늘향이 강해요
아침으로 먹기 좋더라구요!!
좋아요 맘에 들어요 좋아요 좋아요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가끔 시간 없을 때 꺼내서 밥 말아 주면 아이들 정말 잘 먹어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그런데 이번에 온건 패키지가 너~~~무 지저분해요. 까만 쇳가루같은게 여기저기 뭍어있어서 별 한개 뺐어요.
재재재구매 건강한 맛 ~~~~
맛있어요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편합니다
한우 갈비탕 음식하기 귀차노을 때 먹으려고 샀어요
맛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
해동 후 냄비에 팔팔 끓이고 나중에 대파 썬것 추가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는데 가격이 점점 오르는 것 같아요
갈비탕 고기도 당면도 굉장히 실하게 들어 있습니다. 아이도 신랑도 잘 먹어서 쟁여 놓습니다.
간단히 먹기 편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이용해요
아침에 밥말아 후루룩 하기조아요~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아이들이 뼈가 없어서 고기도 잘먹고 국물에 밥 말아먹기 즇아해요. 자주 할인해주세요
반찬없을때 한끼식사로 좋아요
고기 먹고 싶을 때 먹으려고 쟁여두아요. 후기대로 맛이 있기를
비상식량으로 구매했어요~ 남편 혼자 집에 있을때 해동해서 끓이면 라면보다 더 간편하게 조리가 되요~^^
맛있어서 자주 주문해 먹고있어요. 다른냉동 제품들보다 고기양도 많고 맛이 깔끔해서 좋아요.
뼈없는한우갈비탕 급할때 먹기좋음
뼈가 없어서 먹기 편하고 당면도 들어있고 은근 실한 갈비탕. 재구매의사 있음
한번씩 구매하는데 아이가 잘 먹어요
간단하게 그러나 대충 때우기 싫을 때 전날 해동했다가 꺼내먹으면 좋아요
싸고좋아요 재구매입니다!!!
아이들한테 먹이기 좋은 것 같아요
처음 시켜봤는데 양도 많고 맛도 좋아요
반찬 애매할때 한끼 맛있게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갈비탕 맛있어요~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갈비탕 간도 맞고 맛있어요~ 파만 좀 썰어넣어 먹어요
그림속 그대로 당면부터 고기양이 엄청난(?) 갈비탕이에요 . 몸보신하려고 간단 밀키트 주문해봤는데
건더기도 많고 맛있게 잘먹았어요
처음 구매해보았는데 괜찮네요
개별포장이라 깔끔하고 냉동실에서 꺼내서
먹기 딱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주문했어요!
당면도 들어있다니 신기해요
인기상품이라ㅜ주문해봤어요 !!
좋아요. 나중에 먹으려고 쟁여뒀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고기도 실하고 애들도 잘먹어 재구매요~~
맛이 있습니다. 가격도 좋습니다.
맛이 좋길 기대 합니다~~~
양은 많아요.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요.
근데 제 입맛엔 좀 짜고 국물이 진한 느낌은 안들어요. 마늘향이 강해요
아침으로 먹기 좋더라구요!!
좋아요 맘에 들어요 좋아요 좋아요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가끔 시간 없을 때 꺼내서 밥 말아 주면 아이들 정말 잘 먹어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그런데 이번에 온건 패키지가 너~~~무 지저분해요.
까만 쇳가루같은게 여기저기 뭍어있어서 별 한개 뺐어요.
재재재구매 건강한 맛 ~~~~
맛있어요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편합니다
한우 갈비탕 음식하기 귀차노을 때 먹으려고 샀어요
맛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
해동 후 냄비에 팔팔 끓이고 나중에 대파 썬것 추가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는데 가격이
점점 오르는 것 같아요
갈비탕 고기도 당면도 굉장히 실하게 들어 있습니다. 아이도 신랑도 잘 먹어서 쟁여 놓습니다.
간단히 먹기 편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이용해요
아침에 밥말아 후루룩 하기조아요~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아이들이 뼈가 없어서 고기도 잘먹고
국물에 밥 말아먹기 즇아해요.
자주 할인해주세요
반찬없을때 한끼식사로 좋아요
고기 먹고 싶을 때 먹으려고 쟁여두아요. 후기대로 맛이 있기를
비상식량으로 구매했어요~
남편 혼자 집에 있을때 해동해서 끓이면 라면보다 더 간편하게 조리가 되요~^^
맛있어서 자주 주문해 먹고있어요. 다른냉동 제품들보다 고기양도 많고 맛이 깔끔해서 좋아요.
뼈없는한우갈비탕 급할때 먹기좋음
뼈가 없어서 먹기 편하고 당면도 들어있고 은근 실한 갈비탕. 재구매의사 있음
한번씩 구매하는데 아이가 잘 먹어요
간단하게 그러나 대충 때우기 싫을 때 전날 해동했다가 꺼내먹으면 좋아요
싸고좋아요 재구매입니다!!!
아이들한테 먹이기 좋은 것 같아요
처음 시켜봤는데 양도 많고 맛도 좋아요
반찬 애매할때 한끼 맛있게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