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추 꼭지가 까맣게 갈변된 게 몇 개 있네요
오이고추 안맵고 싱싱하게 왔어요
싱싱하게잘왔어요 아직먹기전이라 안맵길..
싱싱하고좋아요 먹구 싶어주문했네요
맵지않아 얘들도 잘 먹어요 싱싱해서 더 좋아요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추가 싱싱하고 탱탱하지 못한게. 왔어요ㅜ
국내산 오이맛 풋고추 (300g 내외) 재구매했어요
크고 싱싱해요. . 잘먹겠습니다.
끝부분이 약간 맵고 그냥 평범한 맛이었음. 싱싱해서 좋았어요.
배송빠루고 제품좋고 재구매각입니다
고추된장 무침 만들었는데 맛있어요.아삭아삭~~
양 많고, 뺍지 않아요 물론 싱싱합니다~
오이맛 고추..아삭아삭 싱싱하고 맛 좋아요.
아삭아삭하고 수분 가득해서 그냥 쌈장에 찍어 먹어도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더운 날에는 쌈장에 고추가 꼭 먹고 싶더라구요
맛있어요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편합니다
싱싱하고 맵지않아서 아이들도 잘 먹었어요. 양도 넉넉하네요.
오이된장 반찬만들어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싱싱함이 느껴집니다. 감사합니당!
비싸요ㅜㅜ고추가 마니 올랏니요
매운것도 있지만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오이고추 된장찍어먹으려고 구입해요
오이맛 풋고추 살짝 매운부분이 있어요~
신선하고 싱싱해요. 식감이 좋아요
신선하고 맵지 않고 아삭한 고추라서 온가족이 먹기에 좋아요.
굵고 싱싱한 풋고추예요. 오이맛 고추라서 수분도 많고 아삭한 식감도 좋아요.
아침에 된장 고춧가루 간마늘 넣고 버무려 뒀어요
상한것 없이 싱싱하고 아삭아삭해서 여름에 시원하게 잘먹어요
오이맛 풋고추 맛있어요~~^^
오늘 오이쌈장들기름무침했어요
맛나게 먹었어요 백숙이랑 함께 먹어요 아삭하니 맛나요 감사합니다
약간의 매운맛이 나는데 맛있어요.
배송 감사합니다. 늘 애용하고 있어요.
껍질이 좀더 얇앗음 하네요. 오이맛인지 잘 모르겟어요. 양은 적당하고 전에 다른 상품보다 가성비로는 나아요.ㅎ
요새 진짜 오이맛 고추가 아삭거려서 쌈장에 찍어 먹느라 바빠요
표면이 살짝 말라서 쭈글해 있긴 하지만 먹어보니 아삭해서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추 꼭지가 까맣게 갈변된 게 몇 개 있네요
오이고추 안맵고 싱싱하게 왔어요
싱싱하게잘왔어요 아직먹기전이라 안맵길..
싱싱하고좋아요 먹구 싶어주문했네요
맵지않아 얘들도 잘 먹어요
싱싱해서 더 좋아요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추가 싱싱하고 탱탱하지 못한게. 왔어요ㅜ
국내산 오이맛 풋고추 (300g 내외)
재구매했어요
크고 싱싱해요. . 잘먹겠습니다.
끝부분이 약간 맵고 그냥 평범한 맛이었음. 싱싱해서 좋았어요.
배송빠루고 제품좋고 재구매각입니다
고추된장 무침 만들었는데 맛있어요.아삭아삭~~
양 많고, 뺍지 않아요
물론 싱싱합니다~
오이맛 고추..아삭아삭 싱싱하고 맛 좋아요.
아삭아삭하고 수분 가득해서 그냥 쌈장에 찍어 먹어도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더운 날에는 쌈장에 고추가 꼭 먹고 싶더라구요
맛있어요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편합니다
싱싱하고 맵지않아서 아이들도 잘 먹었어요.
양도 넉넉하네요.
오이된장 반찬만들어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싱싱함이 느껴집니다. 감사합니당!
비싸요ㅜㅜ고추가 마니 올랏니요
매운것도 있지만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오이고추 된장찍어먹으려고 구입해요
오이맛 풋고추 살짝 매운부분이 있어요~
신선하고 싱싱해요. 식감이 좋아요
신선하고 맵지 않고 아삭한 고추라서 온가족이 먹기에 좋아요.
굵고 싱싱한 풋고추예요. 오이맛 고추라서 수분도 많고 아삭한 식감도 좋아요.
아침에 된장 고춧가루 간마늘 넣고 버무려 뒀어요
상한것 없이 싱싱하고 아삭아삭해서 여름에 시원하게
잘먹어요
오이맛 풋고추 맛있어요~~^^
오늘 오이쌈장들기름무침했어요
맛나게 먹었어요 백숙이랑 함께 먹어요 아삭하니 맛나요
감사합니다
약간의 매운맛이 나는데 맛있어요.
배송 감사합니다. 늘 애용하고 있어요.
껍질이 좀더 얇앗음 하네요. 오이맛인지 잘 모르겟어요. 양은 적당하고 전에 다른 상품보다 가성비로는 나아요.ㅎ
요새 진짜 오이맛 고추가 아삭거려서 쌈장에 찍어 먹느라 바빠요
표면이 살짝 말라서 쭈글해 있긴 하지만 먹어보니 아삭해서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