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2
jsy**** 2026.06.21

채소들이 대부분 신선했었는데.. 이거는 양배추가 오래됐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her****** 2026.06.21

좀 오래된 것이 온 느낌이라 별로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ip****** 2026.06.21

양배추 반개 소량 판매하니까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y9***** 2026.06.20

맛있어요 다음에 또구매할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t**** 2026.06.20

작은 크기여서 사용하기 더 좋아요. 2인가족이라..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hr**** 2026.06.20

양배추 한통사면 버리는게 너무많아
두식구 먹기좋은 작은거 샀는데
양이 딱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u**** 2026.06.19

한통사면버리게되는데반통구매할수있어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1
yoo******* 2026.06.19

받았을 때부터 상태가 좋지 않았는데 이렇게 맛 없고 억센 양배추는 처음이에요. 음식은 특히나 한 번사 보고 마음에 안 들면 다음부턴 절대 구매 안하게 되는데, 오아시스 제품들 항상 믿고 사는데 개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75***** 2026.06.19

더운날씨에 입맛없어서 강된장 쌈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소량이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jjo*** 2026.06.19

양배추절단면이 물러있어요. 절단한지 오래된 상품같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7***** 2026.06.19

잘받았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k2*** 2026.06.19

오아시스 양배추 후기

오아시스에서 주문한 양배추는 받아보자마자 신선함이 느껴졌어요! :green_heart:
잎이 단단하고 촘촘하게 차 있었고, 색도 선명해서 상태가 정말 좋더라고요. 배송도 꼼꼼하게 와서 눌리거나 상한 부분이 거의 없어 만족스러웠어요.

잘라보니 속까지 싱싱하고 수분감이 가득해서 아삭아삭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샐러드, 볶음, 국은 물론이고 아이 이유식 재료로도 활용했는데 부드럽게 익고 단맛이 은은하게 나서 아이도 잘 먹었답니다. :blush:

손질도 편하고 양도 넉넉해서 여러 요리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신선한 채소를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오아시스라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품질, 신선도, 배송까지 모두 만족! :sparkles: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적극 추천드려요! :green_heart:

상품평 이미지
별점4
ana******* 2026.06.18

크기 작고. 후기처럼 단면이 산화반응 보이긴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a***** 2026.06.18

오아시스에사 믿고 사는 품목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6******* 2026.06.18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18

양배추 신선하게 배송 잘 빋았습니다 아삭하니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yk*** 2026.06.18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ys***** 2026.06.17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07**** 2026.06.17

소량으로 판매해서 좋네요
삶아서 식사때 먹으니 좋아요
아주 신선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7***** 2026.06.17

반통이라 쓰기편하고 적당한크기라 부드럽고 신선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dh**** 2026.06.17

가격저렴하고배송빠릅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hj**** 2026.06.16

양배추 상태가.갈변이 살짝있어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y****** 2026.06.16

양이 많으면 부담스러운데 딱 둘이먹기 좋은 양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mk**** 2026.06.14

스무디 만들려고 샀어요 크기가 딱 적당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62***** 2026.06.14

저렴하면서 싱싱해요..많이 안사되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hc***** 2026.06.14

반씩 판매하니 너무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50***** 2026.06.14

소분 판매해서 좋아요! 한번에 먹고 치우기 딱 좋네요! 신선도도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6.14

3인가구 매일 먹기에는 부담스러워 1/2사이즈 주문했어요. 살짝 갈변했지만 저렴해서 구매확정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28***** 2026.06.14

사이즈 작고 딱 좋아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4
107****************** 2026.06.13

양배추 한통은 많아서 오래먹는데 반개는 금방먹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kd****** 2026.06.13

요즘 야채 상태가 왜 안좋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f***** 2026.06.13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is**** 2026.06.13

양이 딱 좋아서 한번더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is**** 2026.06.13

둘이먹기에 딱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ji***** 2026.06.11

아직 먹기 전이지만 식구수 없는 집에선 크기가 딱이네요~버리면 아깝 ㅜ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rh********* 2026.06.11

깨끗하고 알찬 상품으로 왔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ge*** 2026.06.11

반쪽만 팔아서 조으내오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yo**** 2026.06.11

소용량으로 먹기 편해요
쿠폰 사용해서 저렴히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son******** 2026.06.10

콩나물 불고기해먹었어요 이리하면 콩나물 한봉지 순삭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j**** 2026.06.09

양배추 샐러드 해 먹으려고 사 봤어요. 반통이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