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많이 안 맵고 맛있고 신선해요
신선하고 깐 쪽파여서 요리할 때 편리해요
평소에 쪽파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숙회해서 함께 먹었어요 시들지 않고 엄청싱깅합니다
편리하게 파전 해서 먹었어요 파가 달큰한 맛나고 좋아요
쪽파전 해먹었습니다 남은건 소분
신선하고 맛있어요~재주문예정입니다
쪽파가 부드럽고 신선해서 먹기 좋아요
싱싱해요 양도 값도 괜찮아요 ㅎㅎ
신선하고 자주 애용하고 있어요
어린 쪽파라서 연합니다.손질되어 있어서 편리하네요.
소량 구입할 수 있어 좋아요.
흙쪽파로 주로 시켜먹다가 깐쪽파로 하니 편하고 좋네요
깨끗하게 손질 되어있어서 편해요
쪽파가 시든거 없이 좋아서 여기저기 잘 사용중입니다.
깐쪽파는 깨끗하고 잎가지 신선해서 좋아요.
엄청 신선해요 감사합니다ㅎㅎ
육아때문에 다듬을 시간이 없는데 너무 편리하고 양도 적당해서 좋습니다
후기가 좋네요~~잘 왔어요~
아주 싱싱한 상태로 왔어요.
쪽파 깨끗하고 싱싱하네요~~
무농약 깐 쪽파나 유기농 깐 쪽파가 없어 주문. 쪽파는 쪽파인데 잎 부분 너무 길고 대가리도 쪽파 같지 않고 잔파 같다
국산 쪽파 넘 싱싱하고 맛있고 좋았어요 요리해먹기도 졸구요
쪽파가 흐물흐물 너무 안싱싱해요
맛있어요 괜찮아요 ㅎㅎ 만족합니다 ㅎㅎ 신선해요 좋아요
손질하니 김치 한 번 담은 정도의 양이네요.
싱싱하고 좋아요. 오아시스는 회전율이 빨라 그런지 상태가 다 좋습니다.
재구매합니다 신선도배송상태좋아요
연하고 맵지않네요. 상태가 깨끗합니다.
쪽파 다져서 냉동실에 보관해두었어요! 요긴해요 ~~
싱싱하고 여기저기 활용하기 좋아요^^
약간 시들했구요 이파리부분은 싱싱했는데 알뿌리쪽이 좀 시들했어요
손질잘되어있고 좀 가늘어서 자잘하긴해요
자주 애용하는 상품이에요 문제없이 잘 왔어요 ㅎㅎ
신선하네요 요리에 다양하게 활용할게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쪽파 엄청 싱싱해요 여러번 나눠 먹기에도 충분한 양이라 좋아요
새벽 배송 너무 감사드려요. 신선해요.
신선하며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많이 안 맵고 맛있고 신선해요
신선하고 깐 쪽파여서 요리할 때 편리해요
신선하고 깐 쪽파여서 요리할 때 편리해요
평소에 쪽파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숙회해서 함께 먹었어요
시들지 않고 엄청싱깅합니다
편리하게 파전 해서 먹었어요 파가 달큰한 맛나고 좋아요
쪽파전 해먹었습니다 남은건 소분
신선하고 맛있어요~재주문예정입니다
쪽파가 부드럽고 신선해서 먹기 좋아요
싱싱해요 양도 값도 괜찮아요 ㅎㅎ
신선하고 자주 애용하고 있어요
어린 쪽파라서 연합니다.손질되어 있어서 편리하네요.
소량 구입할 수 있어 좋아요.
흙쪽파로 주로 시켜먹다가 깐쪽파로 하니 편하고 좋네요
깨끗하게 손질 되어있어서 편해요
쪽파가 시든거 없이 좋아서
여기저기 잘 사용중입니다.
깐쪽파는 깨끗하고 잎가지 신선해서 좋아요.
엄청 신선해요 감사합니다ㅎㅎ
육아때문에 다듬을 시간이 없는데 너무 편리하고 양도 적당해서 좋습니다
후기가 좋네요~~잘 왔어요~
아주 싱싱한 상태로 왔어요.
쪽파 깨끗하고 싱싱하네요~~
무농약 깐 쪽파나 유기농 깐 쪽파가 없어 주문. 쪽파는 쪽파인데 잎 부분 너무 길고 대가리도 쪽파 같지 않고 잔파 같다
국산 쪽파 넘 싱싱하고 맛있고 좋았어요 요리해먹기도 졸구요
쪽파가 흐물흐물 너무 안싱싱해요
맛있어요 괜찮아요 ㅎㅎ 만족합니다 ㅎㅎ 신선해요 좋아요
손질하니 김치 한 번 담은 정도의 양이네요.
싱싱하고 좋아요. 오아시스는 회전율이 빨라 그런지 상태가 다 좋습니다.
재구매합니다 신선도배송상태좋아요
연하고 맵지않네요. 상태가 깨끗합니다.
쪽파 다져서 냉동실에 보관해두었어요! 요긴해요 ~~
싱싱하고 여기저기 활용하기 좋아요^^
약간 시들했구요 이파리부분은 싱싱했는데 알뿌리쪽이 좀 시들했어요
손질잘되어있고 좀 가늘어서 자잘하긴해요
자주 애용하는 상품이에요 문제없이 잘 왔어요 ㅎㅎ
신선하네요 요리에 다양하게 활용할게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쪽파 엄청 싱싱해요 여러번 나눠 먹기에도 충분한 양이라 좋아요
새벽 배송 너무 감사드려요. 신선해요.
신선하며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