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는 오이 샐러드와 맛있는 오이샌드위치를 위해
취청오이 좀 무르고 씨때문에 생으로 먹기 그럴까 했는데 아이가 너무 잘먹었어요
싱싱하고 약간 통통한 오이입니다.
약간 쓴 맛 나는 것도 있었지만 대체로 괜찮았어요
첫 주문인데 좋아요 추천합니다
맛있었습니다~~~~~~~~~~~~~~~~~~~~
이번오이도 맛있으면 좋겠네요
여름이라 그런가 오이가 정망 커요. 잘 먹겠습니다.
오이가 실하고 좋아오 가갹도 참 착한것 같아요 좋아요
여름철 입맛 돋우는 오이 수분감 많아서 최고에여
요즘 백오이 맛이 떨어지는 거 같아 구매했어요 신선해요
싱싱하고 맛있고 배송이 빨라서 좋았어요
백오이만 먹다가 탕탕이해보려고요 적당히 단단해요
엄청 큰 오이가 왔어요~ 신선했습니다.
취청오이 워낙맛있게먹었어서 구매해봤는데 굵어서그런지 속이 좀 비어있어요.선도가 좀 아쉽습니다.
만족해서 재구매예정이에요. 추천합니다
맛있는 오이네요 아이가 생오이도 잘먹어요
오두비 만드려고 샀는데 하나만 먹을 수 있었고 두개는 수분도 없고 스펀지같은 식감이라 못먹었어요
배송빠르구요 넘좋아요 늘주문해요
신선하고 품질좋아요 감사합니다
오이 사이즈 좋고 신신합니다
크고 실해요 아주 싱싱합니다
오이 싱싱하고 무침해먹으니 맛있네요
취청오이라 아삭아삭 맛있어요
시원하고 순하고 넘 맛있네요 ~ ^^
오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수분이 많지 않아 김밥싸기 좋아요.
비빔밥 해 먹는데 오이도 잘게 썰어서 넣었더니 아삭아삭한 맛을 덜 해줘서 좋았어요. 취청이라고 해서 특별하게 다른 건 모르겠습니다.
오이가 아삭하고 시원하고 맛있네요 하나는 가운데가 바람이 들아갓는지 발어져잇네오 그부분은 아쉽네오
싱싱하고 맛도 달고 바로 무쳐먹음 맛있어요
싱싱해보였는데 자르니 색이 조금 이상했어요 맛도 별로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는 오이 샐러드와 맛있는 오이샌드위치를 위해
취청오이 좀 무르고 씨때문에 생으로 먹기 그럴까 했는데 아이가 너무 잘먹었어요
싱싱하고 약간 통통한 오이입니다.
약간 쓴 맛 나는 것도 있었지만 대체로 괜찮았어요
첫 주문인데 좋아요 추천합니다
맛있었습니다~~~~~~~~~~~~~~~~~~~~
이번오이도 맛있으면 좋겠네요
여름이라 그런가 오이가 정망 커요. 잘 먹겠습니다.
오이가 실하고 좋아오 가갹도 참 착한것 같아요 좋아요
여름철 입맛 돋우는 오이 수분감 많아서 최고에여
요즘 백오이 맛이 떨어지는 거 같아 구매했어요 신선해요
싱싱하고 맛있고 배송이 빨라서 좋았어요
백오이만 먹다가 탕탕이해보려고요 적당히 단단해요
엄청 큰 오이가 왔어요~ 신선했습니다.
취청오이 워낙맛있게먹었어서 구매해봤는데 굵어서그런지 속이 좀 비어있어요.선도가 좀 아쉽습니다.
만족해서 재구매예정이에요. 추천합니다
맛있는 오이네요
아이가 생오이도 잘먹어요
오두비 만드려고 샀는데
하나만 먹을 수 있었고
두개는 수분도 없고 스펀지같은 식감이라
못먹었어요
배송빠르구요 넘좋아요 늘주문해요
신선하고 품질좋아요 감사합니다
오이 사이즈 좋고 신신합니다
크고 실해요 아주 싱싱합니다
오이 싱싱하고 무침해먹으니 맛있네요
취청오이라 아삭아삭 맛있어요
시원하고 순하고 넘 맛있네요 ~ ^^
오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수분이 많지 않아 김밥싸기 좋아요.
비빔밥 해 먹는데 오이도 잘게 썰어서 넣었더니 아삭아삭한 맛을 덜 해줘서 좋았어요. 취청이라고 해서 특별하게 다른 건 모르겠습니다.
오이가 아삭하고 시원하고 맛있네요
하나는 가운데가 바람이 들아갓는지 발어져잇네오 그부분은 아쉽네오
싱싱하고 맛도 달고 바로 무쳐먹음 맛있어요
싱싱해보였는데 자르니 색이 조금 이상했어요 맛도 별로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