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세일가에 구입했어요 배송 감사합니다
오이 싸서 넘 좋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매하는 아이템 중 하나
오이사이즈는 표준사이즈로 싱싱하고 맛있음
막 신선하고 단 오이를 기대했는데 조금 실망했을 정도의 신선함이였어요. 문안한 오이에요. ^^
싱싱하고 맛있어요 더운날 입맛 없을땐 이것만한게 없어여
저령하고신선하며맛있음재구매하고시ㅃ음
요즘 오이가 제철이라 여기저기에 넣어 잘 먹고 있습니다.
요즘 오이 야채가게 가면 10개3500원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오아시스에서 쿠폰있어서 구매해봤어요
신선해요..저렴해서좋네요..
오이가 제철이라 가격이 저렴하고 좋은데 이번에 온 오이는 좀 많이 자란 것 같아요. 모양이 구부러져 있어서 품질이 떨어지네요
상태 갠찬ㄹ은거 같아요~ 양도적당
쓴맛이 없어서 좋았어요!!!
신선하고 먹기 좋습니다
오이무침이나 비빔면에 넣어 먹으려 구입했는데 맛이 괜찮아요
오이 크고 큼직큼직하고 아주 맛도 좋아요.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크기 상태 적당하고 신선하네요. 특별히 쓴맛이 없어서 좋음.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신선하고 맛있게 먹고 있어요 ㅎㅎ 재구매 했어요
국내산 백오이 늘 구매하는데 이번엔 살짝 작네요
오이가 억셉니다 특품이라고 구매했거든요 예전에 이렇게 특품을 구매해도 단단하고 싱싱했는데 이번에 받은건 늙은 오이 느낌이었습니다
신선합니다. 여러모로 이용할수 있어서 좋아요
농활쿠폰으로 저렴하게 구매함
크기만크고 싱싱하지 않아요 색도 누리끼리합니다
오이가 엄청 싱싱하고 아삭해요 오이김밥 만들어 먹어봤어요
쌈장에 찍어 먹기만 해도 정말 맛있어요
오이가 시원하고 맛있어요. 살짝 싼맛은 있네요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요즘 오이가 제철이라 좋아요 오이요리할수있는게 많아서 행복해요
특품이라 그런지 크기도 크고 신선합니다.
백오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나쁘지는 않은데 상태가 엄청 좋은 것도 아니예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오이가 싱싱해서 매일 먹고 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이 맛 좋아요 오이절임용으러 딱
오이김치 만들어먹었어요~ 날 더울땐 오이로 만드는 요리들 넘 좋네요!
그냥 보통이에요. 끝부분은 멍들어서 누렇게 변해 있고 꼭지는 시들어 있네요.
오이가 아주 크고 좋네요 무침으로 변신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세일가에 구입했어요 배송 감사합니다
오이 싸서 넘 좋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매하는 아이템 중 하나
오이사이즈는 표준사이즈로 싱싱하고 맛있음
막 신선하고 단 오이를 기대했는데 조금 실망했을 정도의 신선함이였어요. 문안한 오이에요. ^^
싱싱하고 맛있어요 더운날 입맛 없을땐 이것만한게 없어여
저령하고신선하며맛있음재구매하고시ㅃ음
요즘 오이가 제철이라 여기저기에 넣어 잘 먹고 있습니다.
요즘 오이 야채가게 가면 10개3500원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오아시스에서 쿠폰있어서 구매해봤어요
신선해요..저렴해서좋네요..
오이가 제철이라 가격이 저렴하고 좋은데 이번에 온 오이는 좀 많이 자란 것 같아요.
모양이 구부러져 있어서 품질이 떨어지네요
상태 갠찬ㄹ은거 같아요~ 양도적당
쓴맛이 없어서 좋았어요!!!
신선하고 먹기 좋습니다
오이무침이나 비빔면에 넣어 먹으려 구입했는데 맛이 괜찮아요
오이 크고 큼직큼직하고 아주 맛도 좋아요.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크기 상태 적당하고 신선하네요. 특별히 쓴맛이 없어서 좋음.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신선하고 맛있게 먹고 있어요 ㅎㅎ 재구매 했어요
국내산 백오이 늘 구매하는데 이번엔 살짝 작네요
오이가 억셉니다
특품이라고 구매했거든요
예전에 이렇게 특품을 구매해도 단단하고 싱싱했는데 이번에 받은건 늙은 오이 느낌이었습니다
신선합니다. 여러모로 이용할수 있어서 좋아요
농활쿠폰으로 저렴하게 구매함
크기만크고 싱싱하지 않아요 색도 누리끼리합니다
오이가 엄청 싱싱하고 아삭해요 오이김밥
만들어 먹어봤어요
쌈장에 찍어 먹기만 해도 정말 맛있어요
오이가 시원하고 맛있어요. 살짝 싼맛은 있네요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요즘 오이가 제철이라 좋아요
오이요리할수있는게 많아서 행복해요
특품이라 그런지 크기도 크고 신선합니다.
백오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나쁘지는 않은데 상태가 엄청 좋은 것도 아니예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오이가 싱싱해서 매일 먹고 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이 맛 좋아요 오이절임용으러 딱
오이김치 만들어먹었어요~ 날 더울땐 오이로 만드는 요리들 넘 좋네요!
그냥 보통이에요. 끝부분은 멍들어서 누렇게 변해 있고 꼭지는 시들어 있네요.
오이가 아주 크고 좋네요 무침으로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