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식감이 좋아서 로메인 먹어요. 쌈처럼 싸먹어도 좋습니다.
로메인 크고 싱싱해요. 한개 들어 있네요. 샐러드로 맛있어요.
싱싱해요. 샐러드용으로 구입했어요
싱싱은 한데 좀 억세네요 ㅠㅠ
생각보다 크고 신선해요~아직 먹기전이지만 양이 많아요~
싱싱하고 도톰하네요. 1포기 왔어요.
싱싱해서 아삭아삭 식감이 아주좋아요
야채가 신선해서 좋아요~~ 아침마다 먹어요~
늘 사먹는 건데 .. 이번에는 너무 큰 로메인이 왔어요 ㅠㅠ
오아시스 제품은 실망을 시키지 않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무조건 오아시스에서만 장 봐요. 임신 후로 더 식재료에 신경쓰는데 만족합니다!
포기 로메인 상태좋고 만족합니다.
부채로 써도 될거 같아요 너무 크고 길어서 살짝 질겨요 포기로메인인데 생각보다 별로네요
오아시스는 매주 구매해요 새벽배송도 편하고 품질도 믿고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와, 이렇게 큰 크기인줄은 몰랐어요 하지만 먹으니 부드럽고 아삭해서 소화도 잘 되네요. 저는 생채소 먹으면 소화를 못 시키는 데 로메인과 바질, 루꼴라등은 제법 괜찮네요. 참, 상추과니까 다용도로 쓸 수 있겠네요. 저는 연어랑 먹었어요. 샌드위치도 만들고.
포기로메인이라 더 신선한 것 같아요 손질은 나의 몫
싱싱해보이고 좋아요. 샐러드용구매
그럭저럭 먹었습니다~~~~~~~~~~
국내산 포기로메인 신선해요 만족합니다
크고 싱싱한 이파리. 쌈싸먹었는데 아삭하고 맛나요
길쭉하고 싱싱하고 달고 맛있어요
양이 꽤 많고 싱싱합니다 브ㅗ기로 되어있어 필요한 만큼 뜯어먹어요
국내산 포기로메인 신선하게 배송 왔어요
싱싱하고 아삭해요. 한포기 정도의 양이네요
싱싱하고 실하고 아삭한 맛이 나네요
와 로메인 싱싱합니다. 저렴하게 잘 구입했어요.
샐러드 해먹으려고 포기로 주문햇어요
너무 크고 뻣뻣해서 식감이 좀~
신선한 로메인. 사이즈가 좀 커요.
샌드위치해먹으려구요 잘먹을게요~
포기로메인 싱싱하네요. 감사합니다
포기 로메인! 크고 싱싱해서,,아삭한 맛이 좋아서,, 너무 만족히합니다
아니 ㅋㅋㅋ무슨 배추 한포기 왔어요
신선한 상품으로 잘 도착했어요
크기는 크지않고, 두 포기 들어있어요.
잎이 시든게 있어서 좀 그렇지만... 그래도 맛있는 샌드위치 만들어 먹으려구요
생각보다 훨씬 뻣뻣해요 포기생채를 사야했나봐요
신선해요 쌈싸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제육볶음에 쌈 싸먹으려고 주문했는데, 아주 신선해서 맛있게 한끼 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식감이 좋아서 로메인 먹어요.
쌈처럼 싸먹어도 좋습니다.
로메인 크고 싱싱해요. 한개 들어 있네요. 샐러드로 맛있어요.
싱싱해요. 샐러드용으로 구입했어요
싱싱은 한데 좀 억세네요 ㅠㅠ
생각보다 크고 신선해요~아직 먹기전이지만 양이 많아요~
싱싱하고 도톰하네요. 1포기 왔어요.
싱싱해서 아삭아삭 식감이 아주좋아요
야채가 신선해서 좋아요~~
아침마다 먹어요~
늘 사먹는 건데 .. 이번에는 너무 큰 로메인이
왔어요 ㅠㅠ
오아시스 제품은 실망을 시키지 않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무조건 오아시스에서만 장 봐요. 임신 후로 더 식재료에 신경쓰는데 만족합니다!
포기 로메인 상태좋고 만족합니다.
부채로 써도 될거 같아요 너무 크고 길어서 살짝 질겨요 포기로메인인데 생각보다 별로네요
오아시스는 매주 구매해요 새벽배송도 편하고 품질도 믿고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와, 이렇게 큰 크기인줄은 몰랐어요 하지만 먹으니 부드럽고 아삭해서 소화도 잘 되네요. 저는 생채소 먹으면 소화를 못 시키는 데 로메인과 바질, 루꼴라등은 제법 괜찮네요. 참, 상추과니까 다용도로 쓸 수 있겠네요. 저는 연어랑 먹었어요. 샌드위치도 만들고.
포기로메인이라 더 신선한 것 같아요 손질은 나의 몫
싱싱해보이고 좋아요. 샐러드용구매
그럭저럭 먹었습니다~~~~~~~~~~
국내산 포기로메인 신선해요 만족합니다
크고 싱싱한 이파리. 쌈싸먹었는데 아삭하고 맛나요
길쭉하고 싱싱하고 달고 맛있어요
양이 꽤 많고 싱싱합니다
브ㅗ기로 되어있어 필요한 만큼 뜯어먹어요
국내산 포기로메인 신선하게 배송 왔어요
싱싱하고 아삭해요.
한포기 정도의 양이네요
싱싱하고 실하고 아삭한 맛이 나네요
와 로메인 싱싱합니다. 저렴하게 잘 구입했어요.
샐러드 해먹으려고 포기로 주문햇어요
너무 크고 뻣뻣해서 식감이 좀~
신선한 로메인. 사이즈가 좀 커요.
샌드위치해먹으려구요
잘먹을게요~
포기로메인 싱싱하네요.
감사합니다
포기 로메인!
크고 싱싱해서,,아삭한 맛이 좋아서,,
너무 만족히합니다
아니 ㅋㅋㅋ무슨 배추 한포기 왔어요
신선한 상품으로 잘 도착했어요
크기는 크지않고, 두 포기 들어있어요.
잎이 시든게
있어서 좀 그렇지만... 그래도 맛있는
샌드위치 만들어 먹으려구요
생각보다 훨씬 뻣뻣해요
포기생채를 사야했나봐요
신선해요 쌈싸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제육볶음에 쌈 싸먹으려고 주문했는데, 아주 신선해서 맛있게 한끼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