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100% 땅콩이라고 해서 주문했는데 맛이 좋네요 크리미해서 더 좋습니다
기름이 많고, 땅콩스프레드와 분리되는 것 같아요. 맛은 평범해요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신선해요
상품평이 좋아서 구입해봤어요~ 100%라 그런지 생각보다 묽었고 단맛없는 건강한 맛이에요
땅콩이 씹히니까 고소함이 배가 되네요.부드럽고 맛있어요
세일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먹어보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땅콩 씹히는 맛이 좋아요.
언제나 오아시스 배송은 최고입니다. 냉장냉동 한여름에도 문제없이 잘 도착해요
통밀빵 구워서 발라 먹었는데 오도독 씹히는 맛이 아주 고소하네요 :)
후기너무좋길래 샀어요 호밀빵사다가 발라먹어볼게요
국산 땅콩은 아니지만 논gmo라 구매! 저렴하게 잘 구매했어요.
아주 고소한것 같진 않아요
하이올레산이라고 해서 샀어요. 금방 먹을 거 같아요.
첨가물없이 고소하고 맛있어요
땅콩버터 좋아해 자주 구매했습니다
땅콩버터 크런치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상세설명이 잘 돼있고 하이올레산 땅콩 100% 라고 해서 샀어요
생각보다 용량이 적어요 다른 거 먹다가 궁금해서 주문했는데 평타입니다. 상단에 땅콩기름에 떠 있어서 잘 섞어서 먹어야 끝까지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요
가격이 비교적 저렴해서 구입해 보았는데 버터의 퀄리티와 맛은 전혀 저렴하지 않네요. 사이즈도 적당해서 금방 다 먹고나면 또 구매각입니다.
맛있고 양 적당하고 가격 적당하고 아주 좋습니다!
조금 묽어요. 전에 먹던 것보다 맛이 진하지 않아서 재구매는 안할듯요
크런치가 맛있고 가격대비 양도 많아요
몇 번째 재구매인지 모를 정도로 자주 구매합니다. 아침에 통밀식빵에 발라먹으면 좋더라고요.
땅콩버터 고소하고 맛있어요.
후기보고 사봤어요. 냉장고 냉동실이 든든해졌어요
불포화지방산이 많은 하이올레익 땅콩이라 삽니다 ㅎㅎ
아직 먹어보진 않았어요. 식빵에 발라 먹으려구요.
담백하고 무첨가 100%땅콩 좋아요. 땅콩 기름이 위에 뜨는데 저어서 먹으세요.
샌드위치에 발라서 맛나게 잘먹었어요 굿~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100% 땅콩이라고 해서 주문했는데
맛이 좋네요 크리미해서 더 좋습니다
기름이 많고, 땅콩스프레드와 분리되는 것 같아요. 맛은 평범해요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신선해요
상품평이 좋아서 구입해봤어요~
100%라 그런지 생각보다 묽었고 단맛없는 건강한 맛이에요
땅콩이 씹히니까 고소함이 배가 되네요.부드럽고 맛있어요
세일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먹어보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땅콩 씹히는 맛이 좋아요.
언제나 오아시스 배송은 최고입니다. 냉장냉동 한여름에도 문제없이 잘 도착해요
통밀빵 구워서 발라 먹었는데 오도독 씹히는 맛이 아주 고소하네요 :)
후기너무좋길래 샀어요
호밀빵사다가 발라먹어볼게요
국산 땅콩은 아니지만 논gmo라 구매! 저렴하게 잘 구매했어요.
아주 고소한것 같진 않아요
하이올레산이라고 해서 샀어요. 금방 먹을 거 같아요.
첨가물없이 고소하고 맛있어요
땅콩버터 좋아해 자주 구매했습니다
땅콩버터 크런치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상세설명이 잘 돼있고 하이올레산 땅콩 100% 라고 해서 샀어요
생각보다 용량이 적어요
다른 거 먹다가 궁금해서 주문했는데 평타입니다.
상단에 땅콩기름에 떠 있어서 잘 섞어서 먹어야 끝까지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요
가격이 비교적 저렴해서 구입해 보았는데 버터의 퀄리티와 맛은 전혀 저렴하지 않네요. 사이즈도 적당해서 금방 다 먹고나면 또 구매각입니다.
맛있고 양 적당하고 가격 적당하고 아주 좋습니다!
조금 묽어요. 전에 먹던 것보다 맛이 진하지 않아서 재구매는 안할듯요
크런치가 맛있고 가격대비 양도 많아요
몇 번째 재구매인지 모를 정도로 자주 구매합니다. 아침에 통밀식빵에 발라먹으면 좋더라고요.
땅콩버터 고소하고 맛있어요.
후기보고 사봤어요. 냉장고 냉동실이 든든해졌어요
불포화지방산이 많은 하이올레익 땅콩이라 삽니다 ㅎㅎ
아직 먹어보진 않았어요. 식빵에 발라 먹으려구요.
담백하고 무첨가 100%땅콩 좋아요. 땅콩 기름이 위에 뜨는데 저어서 먹으세요.
샌드위치에 발라서 맛나게 잘먹었어요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