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제품은 믿고먹어요ㅋㅋ
늘 먹던 제품인데 이번에는 오아시스가 저렴해서 겟했네여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저당이라고해서 사보았어요.
케찹 나오는 입구도 마음에 들어요
마이노멀 케찹 좋은가격에 샀어요
행사해서 저렴하게 잘 샀어요 맛나요!
케찹 이게 제일 맛있어요..
저당케첩이라 좀 덜 달고 토마토 맛이 많이 나서 좋아요
성분이 좋아 안심이고 맛있어요
배송도 빠르고 포장상태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성분좋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저당이라서 샀는데 맛은 비슷한거 같아요
케찹 중 최고 맛도 짜서 나오는것도 맘에 들어요
비비드키친걸로 주문해야하는데 칼로리가 있는 편이지만 만족하고. 이용하려구요
역시 빠른배송으로 믿고먹는 제품들!! 오아시스 최고입니다. 안전하게 포장되어왔어요. 마이노멀 입맛에도 잘맛도 건강하게 먹습니다.
요즘 저당 제품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이 케찹은 처음 구매했어요. 건강 생각해서 가능하면 저당이나 무가당으로 하나씩 바꿔볼 생각입니다.
소비기한은 27년 4월 29일이네요
새벽배송 늘 감사해요. 편리하게 이용하고있어요
당이 걱정되서 저당이 있어서 사봤어요
저당이라 샀어요. 간이잘되서 맛나요
소세지야채볶음에 쓸려고 이것저것 비교하다가 마이노멀로 샀습니다. 저당에 저칼로리라서 좋았고 먹어보니 시중에 파는 케찹보다 확실히 덜 짜요. 그리고 입구에서 옆으로 묻거나 흐르는 구성이 아니라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가격은 좀 비싸긴 하지만 저당이라 주문했어요~ 평소 단거 안좋아하는데 맛 괜찮아요
넘 맛있는데 성분도 좋아요. . 굿 굿. .
마이노멀을 새벽배송으로 같이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아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건강을 위해 재구매했습니다.
샐러드파스타 소스만들기 조아요.
맛있어요 그냥 케첩이랑 비슷해요
저당 케첩 첨 사봤는데 맛있네요!
아주아주 매번 만족해요 추천해요
오뚜기 케찹에 익숙해 있어서 마이노멀 저당케찹은 좀 신맛이 더 나는 거 같아서 안 사먹다가 케찹 거의 다 먹어가서 샀어요.
저당이라 좋아요 ~~~~!!!
또띠아 피자에 발라먹기에 좋습니다
저당케찹이라 구매했는데 맛은 나쁘지않아요 확실 당도가 적게 느껴지긴했어요 저당이라고 하니 믿고 먹습니다
당 신경 쓰이는데 저당이라 좋아요.
저당이라 구입해 보았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제품은 믿고먹어요ㅋㅋ
늘 먹던 제품인데 이번에는 오아시스가 저렴해서 겟했네여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저당이라고해서 사보았어요.
케찹 나오는 입구도 마음에 들어요
마이노멀 케찹 좋은가격에 샀어요
행사해서 저렴하게 잘 샀어요 맛나요!
케찹 이게 제일 맛있어요..
저당케첩이라 좀 덜 달고 토마토 맛이 많이 나서 좋아요
성분이 좋아 안심이고 맛있어요
배송도 빠르고 포장상태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성분좋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저당이라서 샀는데 맛은 비슷한거 같아요
케찹 중 최고 맛도 짜서 나오는것도
맘에 들어요
비비드키친걸로 주문해야하는데
칼로리가 있는 편이지만
만족하고. 이용하려구요
역시 빠른배송으로 믿고먹는 제품들!!
오아시스 최고입니다. 안전하게 포장되어왔어요.
마이노멀 입맛에도 잘맛도 건강하게 먹습니다.
요즘 저당 제품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이 케찹은 처음 구매했어요.
건강 생각해서 가능하면 저당이나 무가당으로
하나씩 바꿔볼 생각입니다.
소비기한은 27년 4월 29일이네요
새벽배송 늘 감사해요. 편리하게 이용하고있어요
당이 걱정되서 저당이 있어서 사봤어요
저당이라 샀어요. 간이잘되서 맛나요
소세지야채볶음에 쓸려고 이것저것 비교하다가
마이노멀로 샀습니다.
저당에 저칼로리라서 좋았고
먹어보니 시중에 파는 케찹보다 확실히 덜 짜요.
그리고 입구에서 옆으로 묻거나 흐르는 구성이 아니라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가격은 좀 비싸긴 하지만 저당이라 주문했어요~ 평소 단거 안좋아하는데 맛 괜찮아요
넘 맛있는데 성분도 좋아요. . 굿 굿. .
마이노멀을 새벽배송으로 같이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아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건강을 위해 재구매했습니다.
샐러드파스타 소스만들기 조아요.
맛있어요 그냥 케첩이랑 비슷해요
저당 케첩 첨 사봤는데 맛있네요!
아주아주 매번 만족해요 추천해요
오뚜기 케찹에 익숙해 있어서 마이노멀 저당케찹은 좀 신맛이 더 나는 거 같아서 안 사먹다가 케찹 거의 다 먹어가서 샀어요.
저당이라 좋아요 ~~~~!!!
또띠아 피자에 발라먹기에 좋습니다
저당케찹이라 구매했는데 맛은 나쁘지않아요 확실 당도가 적게 느껴지긴했어요 저당이라고 하니 믿고 먹습니다
당 신경 쓰이는데 저당이라 좋아요.
저당이라 구입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