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도 좋습니다. 사이즈 좋고 가격도 만족스러워요.
싱싱하게 잘 왔어요. 전복크림 파스타 해 먹으려고요.
6마리왔어요 싱싱하게 배송받았고 받자마자 손질해서 냉동실에 넣어놨어요ㅎ바쁜 아침에 손질해둔 전복으로 죽 끓여 먹으니 편하더라구요! 주말아침 전복죽으로 해결했습니다.
전복 좀 작았지만 싱싱하고 좋아요. 전복굴소스볶음했어요. 쫄깃하고 맛있었답니다
산소포장 되어서 안전하게 배송되었습니다. 중사이즈 잔복이 5개 들어있어서 손질해서 잘 먹었습니다
신선해요. 살아있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ㅎㅎ 좋은가격에 잘 산것 같아요
전복이 배송 받았을때 싱싱하게 살아 있었고 함께 구매한 올갱이와 함께 된장국을 끓였는데 전복이 부드럽고 된장국 이지만 보양식을 먹는것 처럼 소화도 잘되고 품미가 깊은 맛이었습니다
맛나요 재주문합니다 맛나요 재주문합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작네요,,,
여섯마리 들어있고 싱싱하지는 않지만 잘 먹었어요.
전복이 아주 싱싱하고 큰거 6개 들어있어요^^
전복 솥밥 해먹으려고 구매해ㅛ어요 양은 작아요
6개들어있었에요^^.
싱싱하고 좋았어요 미역국에 최고
전복으로 전복 장조림 해 먹었어요 ㅎㅎ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전복 6개 들어있어요 신선해서 전복죽 잘 끓였네요
6마리 들어있었고 신선한 거 같아요.
미역국에 넣으려고 구매했는데 싱싱하고 사이즈가 커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추천합니다^^
6개 있었고 달걀사이즈 정도예요 싱싱합니다
당일에 못믹긴했는데 그래도 싱싱하니 맛좋았어요
전복미역국 끓여먹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버터구이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삼계탕용인데 너무 작네요.. 전복 안 넣었음 국물만 마실뻔 했네요
중크기 6개입으로 도착후 바로 손질해서 버터구이로 먹으니 맛있네요. 싱싱하고 좋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도 좋습니다. 사이즈 좋고 가격도 만족스러워요.
싱싱하게 잘 왔어요. 전복크림 파스타 해 먹으려고요.
6마리왔어요
싱싱하게 배송받았고 받자마자 손질해서 냉동실에 넣어놨어요ㅎ바쁜 아침에 손질해둔 전복으로 죽 끓여 먹으니 편하더라구요!
주말아침 전복죽으로 해결했습니다.
전복 좀 작았지만 싱싱하고 좋아요. 전복굴소스볶음했어요. 쫄깃하고 맛있었답니다
산소포장 되어서 안전하게 배송되었습니다.
중사이즈 잔복이 5개 들어있어서 손질해서 잘 먹었습니다
신선해요. 살아있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ㅎㅎ 좋은가격에
잘 산것 같아요
전복이 배송 받았을때 싱싱하게 살아 있었고 함께 구매한 올갱이와 함께 된장국을 끓였는데 전복이 부드럽고 된장국 이지만 보양식을 먹는것 처럼 소화도 잘되고 품미가 깊은 맛이었습니다
맛나요 재주문합니다
맛나요 재주문합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작네요,,,
여섯마리 들어있고 싱싱하지는 않지만 잘 먹었어요.
전복이 아주 싱싱하고 큰거 6개 들어있어요^^
전복 솥밥 해먹으려고 구매해ㅛ어요 양은 작아요
6개들어있었에요^^.
싱싱하고 좋았어요 미역국에 최고
전복으로 전복 장조림 해 먹었어요 ㅎㅎ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전복 6개 들어있어요
신선해서 전복죽 잘 끓였네요
6마리 들어있었고 신선한 거 같아요.
미역국에 넣으려고 구매했는데 싱싱하고 사이즈가 커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추천합니다^^
6개 있었고 달걀사이즈 정도예요
싱싱합니다
당일에 못믹긴했는데 그래도 싱싱하니 맛좋았어요
전복미역국 끓여먹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버터구이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삼계탕용인데 너무 작네요..
전복 안 넣었음 국물만 마실뻔 했네요
중크기 6개입으로 도착후 바로 손질해서 버터구이로 먹으니 맛있네요. 싱싱하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