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수육용으로 삶아 먹었는데 전체적으로 기름과 살코기 밸런스는 괜찮았지만, 중간중간 퍽퍽한 부위가 조금 섞여 있어 아쉬움이 있었어요.
다양한 품목 오아시스 합리적 가격과 좋은상품 항상 만족입니다~
수육해서 맛나게 잘 먹었네요
통삼겹 에프에 구우면 기름도 빠지고 야들야들해져요
맛잇어요오 쪗더닝 엄청 부드러워요
냄새만 안났으면 좋겠네요 후기좋아서 주문했어요
비계도 적당하고 누린내도 없고 부드러웠어요.
삼겹살 조림 해먹었어요 맛있어요
수륫해먹으려구요>>>>>>>>
고기의 지방질이 맛이 좋고 고기와 비계의 비율이 적절합니다.
저번에 맛나게 먹어서 재구매에요 지방과 고기비율이 좋습니다
후기가 너무 좋아 기대했는데 좀 뻑뻑했어요
고기가 부드럽고 지방도 많지않아 너무 좋네요 ㅎㅎ
지난번 맛있게 먹어서 제주문 이번엔 지방이 너무 많음
상품평좋아 구매했는데 비계가 많은거같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만 살짝 냄새가 났어요.
한돈 수육용 삼겹살 쿠폰써서 저렴하게 샀어요 비빔국수랑 같이 먹었어요
고기 신선하고 좋아요. ..
진짜 냄새안나고 부들부들 넘 맛있어요
암퇘지 삼겹살 이라기에 사봤는데 맛있길요
비계가 좀 있는듯 하지만 좋은듯 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아이들이 괜찮다고 해요
좋은 부위가 와서 기분 좋았고 잡내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 퀄리티가 너무나 좋았습미다 적당한 지방과 살코기가 비중이 높아서 좋았어요 무수분으로 수육해먹었는데 맛났어요~ 한끼로 딱 좋은 양이였어요
만족합니다 수육 해먹으려구요 감사합니다
수육해서 먹었는데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비계를 잘라 손질해 주심에 감사드려요! 삼겹수육이 비계가 있어야 부드럽고 맛있지만 비계가 너무 많으면 기분은 좋지 않더라고요
1등급 우리 암퇘지 한돈 수육용 삼겹살 고기 아주 좋아요.
보통 구운 삼겹살을 좋아해서 수육용은 잘 사진 않는데 쿠폰 적용해서 샀어요 500g아리서 가족들이랑 먹기엔 조금 작은 사이즈 같아요
좋은제품 맛있게잘먹어성요 좋아요
음..아주 맛있는 고기는 아니었어요 ㅎㅎ
비계 많으면 어쩌나 했는데 사진하고 똑같이 왔네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요즘 유행하는 부타노가쿠니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매주 한두번은 꼭 오아시스에 장봐요~믿을 수 있는 품질이라 좋아요~
수육 해 먹으면은 고기 너무 맛있어요
고기가 좋았어요 만족합니다 다시 주문예정
비싼데 맛있어요. 잡내도 없고 신선해요
수육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가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수육용으로 삶아 먹었는데 전체적으로 기름과 살코기 밸런스는 괜찮았지만, 중간중간 퍽퍽한 부위가 조금 섞여 있어 아쉬움이 있었어요.
다양한 품목 오아시스 합리적 가격과 좋은상품 항상 만족입니다~
수육해서 맛나게 잘 먹었네요
통삼겹 에프에 구우면 기름도 빠지고 야들야들해져요
맛잇어요오 쪗더닝 엄청 부드러워요
냄새만 안났으면 좋겠네요 후기좋아서 주문했어요
비계도 적당하고 누린내도 없고 부드러웠어요.
삼겹살 조림 해먹었어요 맛있어요
수륫해먹으려구요>>>>>>>>
고기의 지방질이 맛이 좋고 고기와 비계의 비율이 적절합니다.
저번에 맛나게 먹어서 재구매에요 지방과 고기비율이 좋습니다
후기가 너무 좋아 기대했는데 좀 뻑뻑했어요
고기가 부드럽고 지방도 많지않아 너무 좋네요 ㅎㅎ
지난번 맛있게 먹어서 제주문
이번엔 지방이 너무 많음
상품평좋아 구매했는데 비계가 많은거같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만 살짝 냄새가 났어요.
한돈 수육용 삼겹살 쿠폰써서 저렴하게 샀어요 비빔국수랑 같이 먹었어요
고기 신선하고 좋아요. ..
진짜 냄새안나고 부들부들 넘 맛있어요
암퇘지 삼겹살 이라기에 사봤는데 맛있길요
비계가 좀 있는듯 하지만 좋은듯 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아이들이 괜찮다고 해요
좋은 부위가 와서 기분 좋았고 잡내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 퀄리티가 너무나 좋았습미다 적당한 지방과 살코기가 비중이 높아서 좋았어요 무수분으로 수육해먹었는데 맛났어요~ 한끼로 딱 좋은 양이였어요
만족합니다 수육 해먹으려구요 감사합니다
수육해서 먹었는데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비계를 잘라 손질해 주심에 감사드려요! 삼겹수육이 비계가 있어야 부드럽고 맛있지만 비계가 너무 많으면 기분은 좋지 않더라고요
1등급 우리 암퇘지 한돈 수육용 삼겹살 고기 아주 좋아요.
보통 구운 삼겹살을 좋아해서 수육용은 잘 사진 않는데 쿠폰 적용해서 샀어요 500g아리서 가족들이랑 먹기엔 조금 작은 사이즈 같아요
좋은제품 맛있게잘먹어성요 좋아요
음..아주 맛있는 고기는 아니었어요 ㅎㅎ
비계 많으면 어쩌나 했는데 사진하고 똑같이
왔네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요즘 유행하는 부타노가쿠니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매주 한두번은 꼭 오아시스에 장봐요~믿을 수 있는 품질이라 좋아요~
수육 해 먹으면은 고기 너무 맛있어요
고기가 좋았어요 만족합니다 다시 주문예정
비싼데 맛있어요. 잡내도 없고 신선해요
수육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가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