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목살치고는 기름이 좀 많은 편이었지만 괜찮았어요
진공포장 되어 있어서 날짜도 길고 품질도 좋네요
비계가 적당히 조금 있어서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재구매해요
포장 상태도 마음에 들고 맛도 마음에 들어요. 깔끔합니다. 소량으로 팔아서 2 인 가구에 아주 적당합니다.
신규 특가라 구매해 보았습니다, 맛은 나중에...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목살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했어요.
부드럽고맛있어요 ~~~~~~~~~~~~~~~~~~
좋아요~~~~~~~~~~~~~~~~~
간장에 조려서 먹었는데 질기지 않고 맛있어요
야채랑같이 찜해도 맛있고 구워도 고소해요
기름과 살코기가 적당하고 기름이 살 사이사이 조금씩 끼어서 부드럽게 잘먹었어요 큰 조각 두개와 작은 조각 23개 정도로 들어있어요
양은 적지만 신선하게 도착했어여 먹어보고 재구매할개영~~
배송및 포장은항상 괜찮구요~ 그냥자냥
목살 갈비 잘 먹어요 부드럽고 맛있네요
간편하게 한끼먹을수있는양이에요 냄새안나고 맛있어요
무항생제라 좋고 싱싱해보여요
오아시스 고기만족합니다 오아시스 새벽배송시에 개인보냉백 사용할수 있게 해주세요^^
김치찌개에 넣었는데 괜찮았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히는데요,, 개봉하자마자 이물질 있었어요 ㅠㅠㅠ
저렴한 가격에 잘 먹엏어요 한끼 먹기 좋아요
리뷰대로 냄새없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냄새안나고 맛있었어요 추천요
목살 간장양념해서 구우니 맛있어요
목심 상태좋네요 카레해먹기 좋네요
신규특가라 구매해서 김치찌개 끓여 먹었어요
김치 찌개에 넣어 먹었어요~^^
특가로 저렴히 구입했네요. 맛있게먹을게요
많이 녹아있어요 상하지 않았겠져
포장이 깔끔하고 맛도 괜찮아요
포장이 깔끔해서 좋은것 같아요
고기가 연하고 부들부들 해요~돼지고기인데도^^
그냥 구워도 김치랑 같이 구위도 맛있어요
목심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좋아요
오아시스에서도 건강하고 합리적인 고기가 많이 판매해서 좋아요
비닐진공 포장 목살 잘받았습니다
고기는 냉동 사든 냉장을 많이 사서 두면 냄새 나는데 바로 해 먹을 양만큼 사니깐 좋아요
싸고좋아요 재구매입니다!!!
돼지고기 목살 신선하고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목살치고는 기름이 좀 많은 편이었지만 괜찮았어요
진공포장 되어 있어서 날짜도 길고 품질도 좋네요
비계가 적당히 조금 있어서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재구매해요
포장 상태도 마음에 들고 맛도 마음에 들어요. 깔끔합니다. 소량으로 팔아서 2 인 가구에 아주 적당합니다.
신규 특가라 구매해 보았습니다, 맛은 나중에...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목살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했어요.
부드럽고맛있어요 ~~~~~~~~~~~~~~~~~~
좋아요~~~~~~~~~~~~~~~~~
간장에 조려서 먹었는데 질기지 않고 맛있어요
야채랑같이 찜해도 맛있고 구워도 고소해요
기름과 살코기가 적당하고 기름이 살 사이사이 조금씩 끼어서 부드럽게 잘먹었어요 큰 조각 두개와 작은 조각 23개 정도로 들어있어요
양은 적지만 신선하게 도착했어여 먹어보고 재구매할개영~~
배송및 포장은항상 괜찮구요~
그냥자냥
목살 갈비 잘 먹어요 부드럽고 맛있네요
간편하게 한끼먹을수있는양이에요
냄새안나고 맛있어요
무항생제라 좋고 싱싱해보여요
오아시스 고기만족합니다
오아시스 새벽배송시에 개인보냉백 사용할수 있게 해주세요^^
김치찌개에 넣었는데 괜찮았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히는데요,, 개봉하자마자 이물질 있었어요 ㅠㅠㅠ
저렴한 가격에 잘 먹엏어요
한끼 먹기 좋아요
리뷰대로 냄새없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냄새안나고 맛있었어요 추천요
목살 간장양념해서 구우니 맛있어요
목심 상태좋네요
카레해먹기 좋네요
신규특가라 구매해서 김치찌개 끓여 먹었어요
김치 찌개에 넣어 먹었어요~^^
특가로 저렴히 구입했네요. 맛있게먹을게요
많이 녹아있어요 상하지 않았겠져
포장이 깔끔하고 맛도 괜찮아요
포장이 깔끔해서 좋은것 같아요
고기가 연하고 부들부들 해요~돼지고기인데도^^
그냥 구워도 김치랑 같이 구위도 맛있어요
목심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좋아요
오아시스에서도 건강하고 합리적인 고기가 많이 판매해서 좋아요
비닐진공 포장 목살 잘받았습니다
고기는 냉동 사든 냉장을 많이 사서 두면 냄새 나는데 바로 해 먹을 양만큼 사니깐 좋아요
싸고좋아요 재구매입니다!!!
돼지고기 목살 신선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