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새벽배송 으로 좋은 물건 저렴하고 편하게 받아봅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구매하는 제품 입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요즘 오아시스 오이 쓴맛 납니다. 주문하기 살짝 망설여집니다.
여름이라 비빔면과 비벼 먹으니 맛나요
엄청 신선하진 않았어요 아쉽..
제철오이 맛 좋아요.
무농약이라 좋고 맛있어요. 하나씩 키친타올에 싸서 보관하니 오래가고 좋네요.
전체적으로 신선하고 상처없는 상품 받았고요. 다 그렇진 않은데 쓴 맛이 느껴지는 것도 있었어요.
오이 싱싱하고 좋아요 잘 샀어요
오이 신선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무농약이라 가격이 좀 비싸지만 신선하고 좋아요
늘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오이 저렴하고 시원하고 맛있어요~ 요즘 오이가 맛이 좋네요
요즘 제철오이죠. 오이김치 담아보기 도전!!
오이가 안싱싱하고 말랑말랑 합니다. 아쉬워요.
여름에 어떤요리에도 오이가 빠질수없죠 여기저기 감초처럼 많이 넣어먹어요!
아직 잘라보진 않았는데 얼지 않았기를 바래봅니다. 오이냉국, 장아찌 등 다용도로 쓰려고 2봉 구매했습니다 오이가 전체적으로 씁니다 꼭지만 쓴줄 알았더니ㅠ 그래도 냉국은 해놓으니 괜찮은데 생으로 먹기엔~~~
다섯개 정도 사서 간단히 오이지 담아보려고 샀어요.
시원하고 싱싱하고 향긋하고 좋아요.
크기도 적당하고 연하고 맛있어요
껍질째 먹기 위해 무농약 구입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저번 오이보다 말랐지만 괜찮아요
싱싱한 오이로 잘 받았어요.
오이가 무농약인고 싱싱해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는 오이 건강한 오이 오아시스 감사
믿고 먹고 쓰는 오아시스 좋아요
여름 오이 싸고 맛있어서 계속 사요
신선한 오이가 무농약 이라 더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오이가 이번에는 약간 쓴맛이 나네요
콩국수에 오이 얇게 감자칼로썰어 소금으로 잠시 절여서 고명올려요 아삭맛있음
오이 날씨가더워 오이를 그냥 먹어도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먹었어요
아삭하고 싱싱하고 맛있답니다..비빔국수에 넣어 먹으려구요
아삭아삭 맛있고 싱싱해서 좋아요
쿠폰적용받아 저렴하게 구입합니다. 싱싱하고 맛있어요
여름내 떨어지지않는반찬~ 오아시스 오이 맛있어요
와우 오이 아주 싱싱하고 큼직하고 쓴맛 없고 아주 좋아요 ㅎ
신선하고 맛있다는..재구매의사 있음.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새벽배송 으로 좋은 물건 저렴하고 편하게 받아봅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구매하는 제품 입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요즘 오아시스 오이 쓴맛 납니다. 주문하기 살짝 망설여집니다.
여름이라 비빔면과 비벼 먹으니 맛나요
엄청 신선하진 않았어요 아쉽..
제철오이 맛 좋아요.
무농약이라 좋고 맛있어요. 하나씩 키친타올에 싸서 보관하니 오래가고 좋네요.
전체적으로 신선하고 상처없는 상품 받았고요. 다 그렇진 않은데 쓴 맛이 느껴지는 것도 있었어요.
오이 싱싱하고 좋아요 잘 샀어요
오이 신선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무농약이라 가격이 좀 비싸지만 신선하고 좋아요
늘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오이 저렴하고 시원하고 맛있어요~ 요즘 오이가 맛이 좋네요
요즘 제철오이죠. 오이김치 담아보기 도전!!
오이가 안싱싱하고 말랑말랑 합니다.
아쉬워요.
여름에 어떤요리에도 오이가 빠질수없죠
여기저기 감초처럼 많이 넣어먹어요!
아직 잘라보진 않았는데
얼지 않았기를 바래봅니다.
오이냉국, 장아찌 등 다용도로 쓰려고 2봉 구매했습니다
오이가 전체적으로 씁니다
꼭지만 쓴줄 알았더니ㅠ
그래도 냉국은 해놓으니 괜찮은데
생으로 먹기엔~~~
다섯개 정도 사서 간단히 오이지 담아보려고 샀어요.
시원하고 싱싱하고 향긋하고 좋아요.
크기도 적당하고 연하고 맛있어요
껍질째 먹기 위해 무농약 구입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저번 오이보다 말랐지만 괜찮아요
싱싱한 오이로 잘 받았어요.
오이가 무농약인고 싱싱해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는 오이 건강한 오이 오아시스 감사
믿고 먹고 쓰는 오아시스 좋아요
여름 오이 싸고 맛있어서 계속 사요
신선한 오이가 무농약 이라 더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오이가 이번에는 약간 쓴맛이 나네요
콩국수에 오이 얇게 감자칼로썰어 소금으로 잠시 절여서 고명올려요 아삭맛있음
오이 날씨가더워 오이를 그냥 먹어도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먹었어요
아삭하고 싱싱하고 맛있답니다..비빔국수에 넣어 먹으려구요
아삭아삭 맛있고 싱싱해서 좋아요
쿠폰적용받아 저렴하게 구입합니다. 싱싱하고 맛있어요
여름내 떨어지지않는반찬~
오아시스 오이 맛있어요
와우 오이 아주 싱싱하고 큼직하고 쓴맛 없고 아주 좋아요 ㅎ
신선하고 맛있다는..재구매의사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