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만둣국에 넣어서 먹었습니다, 꼭 이북식만두처럼 담백해서 어른들도 좋아하시고 아이들이 먹기에도 간이 좋았어요
고기만두 후기가 좋아 구매해봤습니다. 예전 오아시스만두는 피가 두꺼윘던 것 같은데 이건 맛있기를요
항상 잘 먹고 있어여 감사합니다
좋네요~ 언제나 재구매@@₩₩₩
만두 아이들이 맛나게 잘 먹었어요
왼쪽이 김치, 오른쪽이 고기 일반 냉동만두보다 느끼함이 없네요
오아시스 만두피 너무 두껍지 않고 맛있어요 ㅎㅎ
사이즈가한입크기여서 좋아요 맛도좋네요
만두국 먹엇는데 맛잇네오 굿
빠른 배송 좋아요! 신선합니다
김치만두보다는 괜찮아요. 성분이 괜찮아서 아이 먹이기엔 좋을듯해요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습니다
가족들 입맛에 잘 맞아 맛있게 먹었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 맛있고 가격도 좋아요
맛있어서 다시 구매했어요 성분이 좋아서 좋아요
우리밀 무항생제 고기 손만두 우리밀 무항생제 고기 손만두
심심하니 담백한 맛이에요. 크기는 작아요.
찐만두로 해먹었는데 먹을만하고 크기가 안커서 먹기에도 편해요. 두팩이라 양이 꽤 되네요
만두 맛있어요. 먹고 이렇게 포장해두니 따로 보관 할 필요가 없네요.
무항생제 고기만두라 선택했습니다
남편과 아이 모두 잘 먹네요. 왕만두 크기는 아니고 성인 입으로 한 입에 들어갈 정도의 크기에요. 재료도 건강하고 맛도 좋습니다.
아롱사태국이 있어 만두국으로 먹을거얘요
속 부대낌없이 간식으로 제격입니다. 잘 먹을 수 있네요
만두 맛있어요 담에도 재구매할께요
한살림만두 20년째 먹구 있다기ㅡ 한번 주문한 이후로 줄곧 여기만두로
맛있어서 자주 주문하네요..
우리밀 무항생제라 믿고 먹어요 맛있어요
정말 작고 많이 슴슴한 맛이에요 비비고 좋아하시는 분들은 좀 안맞을수도
무난한 맛이예요. 성분이 좋다니 믿음이 가요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고기만두~~ 굿
기대 없었는데 너무 순한 맛이 반하네요 밀가루도 너무 부드럽네뇨 반죽이.. 맛있어요 만두가 너무 부드럽고 순한맛이 좋아요
할인 쿠폰도 자주오고 아이랑 먹기 좋은 유기농도 많아서 만족해요 육아하며 편하게 장봐서 좋아요 물건도 신선해요
아직 시식 전인데 기대합니다.
맛있어요 사이즈도 좋아요 재구매예정
만두 너무 맛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좋네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구입했어요. 성분도 좋아요.
별미로 2주애 한번 먹이고 있어요
구매후 먹기 전이라 먹어보고
입점 특가로 구매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재구매 제품! 가격이 좀 있어도 성분에 비하면 아주 저렴한 것 같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만둣국에 넣어서 먹었습니다, 꼭 이북식만두처럼 담백해서 어른들도 좋아하시고 아이들이 먹기에도 간이 좋았어요
고기만두 후기가 좋아 구매해봤습니다. 예전 오아시스만두는 피가 두꺼윘던 것 같은데 이건 맛있기를요
항상 잘 먹고 있어여 감사합니다
좋네요~ 언제나 재구매@@₩₩₩
만두 아이들이 맛나게 잘 먹었어요
왼쪽이 김치, 오른쪽이 고기
일반 냉동만두보다 느끼함이 없네요
오아시스 만두피 너무 두껍지 않고 맛있어요 ㅎㅎ
사이즈가한입크기여서 좋아요 맛도좋네요
만두국 먹엇는데 맛잇네오 굿
빠른 배송 좋아요! 신선합니다
김치만두보다는 괜찮아요. 성분이 괜찮아서 아이 먹이기엔 좋을듯해요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습니다
가족들 입맛에 잘 맞아 맛있게 먹었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 맛있고 가격도 좋아요
맛있어서 다시 구매했어요 성분이 좋아서 좋아요
우리밀 무항생제 고기 손만두
우리밀 무항생제 고기 손만두
심심하니 담백한 맛이에요. 크기는 작아요.
찐만두로 해먹었는데 먹을만하고 크기가 안커서 먹기에도 편해요. 두팩이라 양이 꽤 되네요
만두 맛있어요. 먹고 이렇게 포장해두니 따로 보관 할 필요가 없네요.
무항생제 고기만두라 선택했습니다
남편과 아이 모두 잘 먹네요. 왕만두 크기는 아니고 성인 입으로 한 입에 들어갈 정도의 크기에요. 재료도 건강하고 맛도 좋습니다.
아롱사태국이 있어
만두국으로 먹을거얘요
속 부대낌없이 간식으로 제격입니다. 잘 먹을 수 있네요
만두 맛있어요
담에도 재구매할께요
한살림만두 20년째 먹구 있다기ㅡ
한번 주문한 이후로 줄곧 여기만두로
맛있어서 자주 주문하네요..
우리밀 무항생제라 믿고 먹어요
맛있어요
정말 작고 많이 슴슴한 맛이에요 비비고 좋아하시는 분들은 좀 안맞을수도
무난한 맛이예요.
성분이 좋다니 믿음이 가요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고기만두~~ 굿
기대 없었는데 너무 순한 맛이 반하네요 밀가루도 너무 부드럽네뇨 반죽이.. 맛있어요 만두가 너무 부드럽고 순한맛이 좋아요
할인 쿠폰도 자주오고
아이랑 먹기 좋은 유기농도 많아서 만족해요
육아하며 편하게 장봐서 좋아요
물건도 신선해요
아직 시식 전인데 기대합니다.
맛있어요 사이즈도 좋아요 재구매예정
만두 너무 맛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좋네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구입했어요.
성분도 좋아요.
별미로 2주애 한번 먹이고 있어요
구매후 먹기 전이라 먹어보고
입점 특가로 구매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재구매 제품! 가격이 좀 있어도 성분에 비하면 아주 저렴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