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약간 짭쪼롬하니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먹어요
아침에 커피하고 함께 먹기 좋아요!
조금 짜고 껍질이 잘 안 벗겨져요
구운란만 먹다보면 지겹더라구요. 그럴 때 반숙란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척촉하게 잘 삶아진게 옵니다!!
아침대용으로 먹는데 맛있어요 좋아요
짭쪼름한 간이 알맞아서 맛있어요. 보들보들. 아침에 편리하게 단백질 보충했어요.
반숙란 비리지않고 간편하게 잘 먹어요
날이 더운데 ㅡ달걀 흰자가 반쯤 익어 흐믈해 별로예여;; 예전엔 노른자가 반익고 흰자는 다 익은거 같아 재주문한건데 여름지날때까진 ㅠㅠ
구운계란도 반숙이라 생각하고 잘못 주문했어요 그래도 반숙계란 맛있어요 아침마다 찌기 번거로운데 아주 편하네요 맛은 살짝 짠듯
오아시스 유정란 반숙란이라 더 좋네요
계란삶기 귀찮아서 주문했어요..껍질이 잘 아까져요
반숙란 간도 맞고 촉촉해서 맛있네요
맛있어요 반숙이 아주 딱 좋아하는 정도로 직접 삶는거보다 맛있어요
구운란 계속 품절이라 반숙란 샀는데 배송이 늦어 밤새 밖에서 얼음팩이 녹아 찜찜하네요 계란은 부드러워요
반숙도 적당하고 간도 딱 좋아서 너무 맛있어요
너무 안익은 것들이 있어서 더 익혀서 먹어야했기에 번거로웠습니다.
굿굿 새벽배송감사합니다 신선하고좋아요
흰자가 살짝 덜 익어 있었어요 맛은 괜찮아요
상품평보고 구입했는데 덜짜고 맛있네요 아침식사대신 먹기 좋아요
반숙란도 유정란이라서 더 좋네요
언제나 오아시스 배송은 최고입니다. 냉장냉동 한여름에도 문제없이 잘 도착해요
간이 되어있어서 먹기 좋아요 비싸서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봅니다~!!
계란 삶기보다 편할 듯해서 샀는데 삶기 정도는 좋으나 먹어보니 짠맛이 강합니다 나이들수록 싱겁게 먹으니 아쉽습니다
이거 한번 먹고나니 편해서 2개나 바로 더 주문하네요
촉촉촉 구운란으로 착각 핸네요 맛나게 먹을게용!!
구운란 사기가 힘들어서 이걸로 샀는데 짭짤하고 맛있네요
반숙으로 오니까 너무 먹기 편해요~ 샐러드와 함께 먹으니 맛있고 좋아요
동물복지 유정 반숙란 색깔도 이쁘고 맛도 좋네요
둥물복지 유정 반숙란 색깔도 너무 이쁘고 맛도 좋습니다
둥물복지 유정 반숙란 예술입니다 너무 맛납니다
ㅜㅠ잘 안까져용 ㅠㅠ소비기한 길고좋음
삶은 달걀 편하게 먹고 싶어 샀는데 맛있어요
반숙란 싸게 파는 데도 있는데 달걀 상태가 비교불가!!
아이가 좋아해요. 자주 구매 합니다. 성분이 깨끗해서 가족 반찬으로 재구매 합니다.
믿고먹는 오아시스 간단하게 아침으로 좋아요
사이즈도 크고 맛도 좋아요~~
애들이 맛잇다고해요 간간하고 부드러워서 좋아요
반숙란 맛있는데 잘 벗겨 지진 않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약간 짭쪼롬하니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먹어요
아침에 커피하고 함께 먹기 좋아요!
조금 짜고 껍질이 잘 안 벗겨져요
구운란만 먹다보면 지겹더라구요. 그럴 때 반숙란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척촉하게 잘 삶아진게 옵니다!!
아침대용으로 먹는데 맛있어요 좋아요
짭쪼름한 간이 알맞아서 맛있어요. 보들보들. 아침에 편리하게 단백질 보충했어요.
반숙란 비리지않고 간편하게 잘 먹어요
날이 더운데 ㅡ달걀 흰자가 반쯤 익어 흐믈해 별로예여;; 예전엔 노른자가 반익고 흰자는 다 익은거 같아 재주문한건데 여름지날때까진 ㅠㅠ
구운계란도 반숙이라 생각하고 잘못 주문했어요
그래도 반숙계란 맛있어요
아침마다 찌기 번거로운데 아주 편하네요
맛은 살짝 짠듯
오아시스 유정란 반숙란이라 더 좋네요
계란삶기 귀찮아서 주문했어요..껍질이 잘 아까져요
반숙란 간도 맞고 촉촉해서 맛있네요
맛있어요 반숙이 아주 딱 좋아하는 정도로 직접 삶는거보다 맛있어요
구운란 계속 품절이라 반숙란 샀는데 배송이 늦어 밤새 밖에서 얼음팩이 녹아 찜찜하네요 계란은 부드러워요
반숙도 적당하고 간도 딱 좋아서 너무 맛있어요
너무 안익은 것들이 있어서 더 익혀서 먹어야했기에 번거로웠습니다.
굿굿 새벽배송감사합니다 신선하고좋아요
흰자가 살짝 덜 익어 있었어요
맛은 괜찮아요
상품평보고 구입했는데 덜짜고 맛있네요 아침식사대신 먹기 좋아요
반숙란도 유정란이라서 더 좋네요
언제나 오아시스 배송은 최고입니다. 냉장냉동 한여름에도 문제없이 잘 도착해요
간이 되어있어서 먹기 좋아요 비싸서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봅니다~!!
계란 삶기보다 편할 듯해서 샀는데
삶기 정도는 좋으나 먹어보니 짠맛이 강합니다
나이들수록 싱겁게 먹으니 아쉽습니다
이거 한번 먹고나니 편해서 2개나 바로 더 주문하네요
촉촉촉
구운란으로 착각 핸네요
맛나게 먹을게용!!
구운란 사기가 힘들어서 이걸로 샀는데 짭짤하고 맛있네요
반숙으로 오니까 너무 먹기 편해요~ 샐러드와 함께 먹으니 맛있고 좋아요
동물복지 유정 반숙란 색깔도 이쁘고 맛도 좋네요
둥물복지 유정 반숙란 색깔도 너무 이쁘고 맛도 좋습니다
둥물복지 유정 반숙란 예술입니다 너무 맛납니다
ㅜㅠ잘 안까져용 ㅠㅠ소비기한 길고좋음
삶은 달걀 편하게 먹고 싶어 샀는데 맛있어요
반숙란 싸게 파는 데도 있는데 달걀 상태가 비교불가!!
아이가 좋아해요. 자주 구매 합니다. 성분이 깨끗해서 가족 반찬으로 재구매 합니다.
믿고먹는 오아시스 간단하게 아침으로 좋아요
사이즈도 크고 맛도 좋아요~~
애들이 맛잇다고해요
간간하고 부드러워서 좋아요
반숙란 맛있는데 잘 벗겨 지진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