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너무너무 맛이조아여 항상만족합니다
너무 맛있게 싱싱하게 잘 먹었어요
저번에주문했을때보단 덜 신선해요 환불요청할까하다가 그냥 먹어요
샐러드 재료로 구매했습니다 싱싱한 야채 좋아요.
간편히 샐러드로 먹기좋아요
상추 연하고 부드러워서 좋아요 싱싱해요
이번엔 색이 진한 상추가 왔네요. 상태 좋길 바래봅니다.
쌈 회 먹으려고 샀는데 정말 신선 하네요
진짜맛있어요 살짝 큰데 일반상추보다 야들야들 달큰 추천
속은 굉장히 아삭한데 바깥부분은 보드러운 유럽상추 느낌??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좋아요
싱싱해보이고. 단맛도 있는거 같고. 상추보다 생채가 더 맛있네요
포기생채 맛있어서 계속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이거먹다가 일반 상추못먹음 아삭하고 넘 맛잇어여
싱싱하고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유기농 포기생채라서 구매합니다
무농약과. 유기농의 차이 좋아요.
오랜만에 싱싱한 채소가 왔습니다.
싱싱하고 쌈싸 먹거나 샐러드 해 먹기 좋습니다
포기생채라 아삭 아삭 맛잇어요
샐러드로 먹어도 쌈싸 먹어도 아삭 하니 좋아요
샐러드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자주 구매하는 품목입니다 신선해요
포기생채는 빠트리지않고 구입해서 먹어요. 샌드위치 할때도 넣고 햄버거 만들때도 넣고~쌈도 싸먹습니다.
잎이 생각보다 컸어요 ㅠㅠㅠ 그래서 겉잎은 좀 잘라서 먹어야겠어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싱싱하고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포기생채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포기생채 유기농인데다 신선해서 더욱 맛있습니다. 게속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상추가 연하고 맛있어요 항상 주문해 먹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너무너무 맛이조아여 항상만족합니다
너무 맛있게 싱싱하게 잘 먹었어요
저번에주문했을때보단 덜 신선해요 환불요청할까하다가 그냥 먹어요
샐러드 재료로 구매했습니다 싱싱한 야채 좋아요.
간편히 샐러드로 먹기좋아요
상추 연하고 부드러워서 좋아요 싱싱해요
이번엔 색이 진한 상추가 왔네요. 상태 좋길 바래봅니다.
쌈 회 먹으려고 샀는데 정말 신선 하네요
진짜맛있어요 살짝 큰데
일반상추보다
야들야들 달큰 추천
속은 굉장히 아삭한데 바깥부분은 보드러운 유럽상추 느낌??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좋아요
싱싱해보이고. 단맛도 있는거 같고. 상추보다 생채가 더 맛있네요
포기생채 맛있어서 계속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이거먹다가 일반 상추못먹음
아삭하고 넘 맛잇어여
싱싱하고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유기농 포기생채라서 구매합니다
무농약과. 유기농의 차이 좋아요.
오랜만에 싱싱한 채소가 왔습니다.
싱싱하고 쌈싸 먹거나 샐러드 해 먹기 좋습니다
포기생채라 아삭 아삭 맛잇어요
샐러드로 먹어도 쌈싸 먹어도 아삭 하니 좋아요
샐러드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자주 구매하는 품목입니다 신선해요
포기생채는 빠트리지않고 구입해서 먹어요. 샌드위치 할때도 넣고 햄버거 만들때도 넣고~쌈도 싸먹습니다.
잎이 생각보다 컸어요 ㅠㅠㅠ 그래서 겉잎은 좀 잘라서 먹어야겠어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싱싱하고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포기생채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포기생채 유기농인데다 신선해서 더욱 맛있습니다. 게속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상추가 연하고 맛있어요 항상 주문해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