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
고소하고 단백합니다. 할인많이해주세요.
아침으로 먹으려거 구매했어요 촉촉하고 탱글해서 맛있어요
계란 배불러 근데 싱거워아나나낰카카ㅣ카
저도 아기도 좋아하는 구운란. 이번에도 아기가 잘먹네요!
맛있네요!! ㅎㅎ 재구매 할 듯
고소하고 깔끔해서 좋습니다
삶기 귀찮았는데 편해요. ~
구운란들이 품절이라 비싸지만 4개라도 구매해봤네요, 맛은 괜찮아요~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었습니다.
아이 간식용 입니다 신선했으면 좋겠어요
구운란 왜이렇게 사기 힘든가요 ㅠ 일단 4구짜리라도 샀는데 맛은 좋아요!
계란이 자주 품절되네요~~~
탱글탱글 맛있습니다!!!!!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동물복지 계란이라 맘편히 먹을 수 있어요!
구우란 아침에 필수로 먹어요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항상 신선하고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
아스크림 대신 먹을려고 구매합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잘 먹겠습니다
10구는 종종 너무 말라있는데 소량은 좀 덜하네요
비싸지만 건강한 계란 맛있어요
구운란 처음 사 봤는데 아이들이 맛있다네요
알도크고좋네요 만족합니다 굳
바쁜 아침 하나씩 먹으면 좋아서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배송 빠르게 잘받았고 좋습니다!!!
10개짜리 사먹고 맛있어서 재구매하려니 10개,6개 모두 품절이라~~
양 많은건 품절이라 소량으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좀 비싸지만 금방 다 먹어 좋네요!
매우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맛있어용 구운란 시러하눈데 오아시스꺼는 맛남
구워져 있어서 편하고 껍질 잘 까져서 좋아요. 난각번호 1번 계란으로도 반숙란이나 구운란이 나왔음 좋겠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가끔 주문해요 10개짜리 품절이라 4개짜리 샀어요
구운 계란 여름에는 보관하기 좀 까다로운거 같은 데 맛은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
고소하고 단백합니다.
할인많이해주세요.
아침으로 먹으려거 구매했어요 촉촉하고 탱글해서 맛있어요
계란 배불러 근데 싱거워아나나낰카카ㅣ카
저도 아기도 좋아하는 구운란. 이번에도 아기가 잘먹네요!
맛있네요!! ㅎㅎ 재구매 할 듯
고소하고 깔끔해서 좋습니다
삶기 귀찮았는데 편해요. ~
구운란들이 품절이라 비싸지만 4개라도 구매해봤네요, 맛은 괜찮아요~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었습니다.
아이 간식용 입니다
신선했으면 좋겠어요
구운란 왜이렇게 사기 힘든가요 ㅠ 일단 4구짜리라도 샀는데 맛은 좋아요!
계란이 자주 품절되네요~~~
탱글탱글 맛있습니다!!!!!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동물복지 계란이라 맘편히 먹을 수 있어요!
구우란 아침에 필수로 먹어요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항상 신선하고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
아스크림 대신 먹을려고 구매합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잘 먹겠습니다
10구는 종종 너무 말라있는데
소량은 좀 덜하네요
비싸지만 건강한 계란 맛있어요
구운란 처음 사 봤는데 아이들이 맛있다네요
알도크고좋네요 만족합니다 굳
바쁜 아침 하나씩 먹으면 좋아서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배송 빠르게 잘받았고 좋습니다!!!
10개짜리 사먹고 맛있어서 재구매하려니 10개,6개 모두 품절이라~~
양 많은건 품절이라 소량으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좀 비싸지만 금방 다 먹어 좋네요!
매우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맛있어용 구운란 시러하눈데 오아시스꺼는 맛남
구워져 있어서 편하고 껍질 잘 까져서 좋아요. 난각번호 1번 계란으로도 반숙란이나 구운란이 나왔음 좋겠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가끔 주문해요 10개짜리 품절이라 4개짜리 샀어요
구운 계란 여름에는 보관하기 좀 까다로운거 같은 데 맛은 좋아요